추석여행·늦캉스 위한 특가 펜션은?
상태바
추석여행·늦캉스 위한 특가 펜션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8.2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여행 걸맞는 ‘특가 펜션’ 700여곳 선정
위드이노베이션은 올 추석 연휴에 예약 가능한 숙소를 한자리에 모은 ‘추석맞이 특가펜션’ 기획전을 연다. 사진/ 위드이노베이션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추석 연휴에 즐기는 '늦캉스' 여행자를 위한 다양한 숙소 특가전이 열린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올 추석 연휴에 예약 가능한 숙소를 한자리에 모은 ‘추석맞이 특가펜션’ 기획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가족여행으로 즐기기 좋은 펜션 700곳을 선정, 특가에 마련했다. 경기,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등 지역별 숙소를 각각 검색할 수 있어, 귀향ㆍ귀성길에 방문할 만한 숙소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다음달 9일까지.

여기어때는 “추석에 즐길 여행 숙소를 서둘러 준비할수록 원하는 객실을 선점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며 “이번 연휴는 총 나흘로, 예년보다 길지 않아 국내 펜션 여행에 대한 수요가 클 것”이라고 예상했다.

같은 기간 늦캉스 휴가족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오는 26일까지 전체 숙소와 액티비티 예약에 적용 가능한 총 17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선물한다. 지역별 인기 숙소와 숙박 패키지를 함께 소개해 올 여름 마지막 휴가비 지원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인생 숙소에서 특별한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금요일마다 열리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다. 여기어때는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블랙’에 포함된 숙박시설 한 곳을 골라 파격가에 내놓는다. 오는 23일까지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을 최대 77% 할인한다. 투숙일은 다음달 30일까지.

호텔스컴바인, OK캐쉬백 제휴 기념 프로모션 실시

호텔스컴바인은 SK 플래닛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과 제휴, 호텔 예약 고객에게 캐쉬백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은 SK 플래닛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과 제휴, 호텔 예약 고객에게 캐쉬백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스컴바인은 지난 13일부터 OK캐쉬백과의 제휴 서비스를 시작했다. OK캐쉬백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로그인 후, 호텔스컴바인 배너로 연결되는 페이지에서 호텔을 예약하면 예약금액의 7%가 체크아웃 후 캐쉬백 포인트로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쇼핑, 문화, 외식, 항공 등 폭넓은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추가혜택을 제공하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OK캐쉬백 홈페이지 내 온라인 쇼핑 탭에서 쇼핑적립을 클릭하고 △여행/숙박 카테고리에서 호텔스컴바인 예약 페이지에 접속한 뒤 △메인 페이지에 소개되는 호텔을 예약하면 예약금액의 10%가 캐쉬백 포인트로 적립된다.

프로모션 호텔은 서울, 부산, 제주, 타이베이, 방콕 등 국내외 5개 지역의 인기호텔 25곳으로 엄선했다. 모두 4성급 이상의 호텔로 한국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트렌디한 호텔들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8월 19일부터 31일까지이며, 투숙기간은 8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익스피디아 여행사 제휴 프로그램(TAAP) 누적 예약 1천 5백만 건 기록

익스피디아 그룹은 자사의 ▲숙박 ▲항공권 ▲에어텔 패키지 ▲렌터카 ▲현지 액티비티 등 상품을 제휴 여행사와 연결하는 예약 플랫폼 익스피디아 여행사 제휴 프로그램(TAAP)의 누적 예약량이 최근 1천 5백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 익스피디아

익스피디아 그룹은 자사의 ▲숙박 ▲항공권 ▲에어텔 패키지 ▲렌터카 ▲현지 액티비티 등 상품을 제휴 여행사와 연결하는 예약 플랫폼 익스피디아 여행사 제휴 프로그램(TAAP)의 누적 예약량이 최근 1천 5백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익스피디아 여행사 제휴 프로그램(TAAP)은 익스피디아 그룹 내 B2B 브랜드인 익스피디아 파트너 솔루션(Expedia Partner Solutions, EPS)의 일부로, 30여 개국에 걸쳐 3만 5천 곳 이상의 제휴 여행사가 가입해 사용하고 있다.

제휴 여행사 등록 시 익스피디아 그룹이 제공하는 60만 개 이상의 숙박 시설, 500개 이상의 항공사, 175개 렌터카 업체, 3만 5천 개 이상의 현지 액티비티 등을 예약할 수 있으며, 또한 익스피디아 그룹의 선도적인 IT기술을 이용한 ▲고객 맞춤형 일정 구성 ▲대기 없는 예약 확정 ▲예약 및 수수료에 대한 실시간 리포트 등 특별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주에 12개 지점을 운영 중인 리테일 전문 프랜차이즈 여행사 홀리데이XP(HolidayXP)는 올해 익스피디아 여행사 제휴 프로그램(TAAP)을 주 예약 플랫폼으로 사용하면서 30% 이상 성장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