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다양한 체험으로 무더위 탈출!
상태바
특급호텔서 다양한 체험으로 무더위 탈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15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문학 융합 미술 프로그램, 체험 스쿠버다이빙 등
롯데호텔서울은 아이와 함께 주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모나르떼 컬러링 라운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을 맞아 다양한 체험거리를 마련하며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롯데호텔서울, 모나르떼 컬러링 라운지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서울은 아이와 함께 주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모나르떼 컬러링 라운지를 선보인다.

이 곳에서는 ‘국민 볼펜’으로 유명한 모나미의 교육법인 ‘모나르떼’가 제공하는 인문학 융합 미술 프로그램을 7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관심을 모은다. 호텔에 투숙하거나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매주 금~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롯데호텔서울의 메인타워 22층의 모나르떼 컬러링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모나르떼 컬러링 라운지에서는 철학, 역사, 예술, 과학 등 인문학과 연계된 3개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어려워하는 인문학을 쉽게 즐기면서 지식을 습득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라운지에 상주하는 모나르떼 전문강사와 함께 모나미 제품을 활용하여 서울의 명소가 담긴 엽서를 채색하는 컬러 브러시, 서울의 명소를 직접 펜으로 그려보는 펜 드로잉, 도안과 미술재료 등을 통해 종이 입체 퍼즐을 만들어 보는 픽쳐 크래프트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가성비 좋은 와인을 만날 수 있는 기회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는 양질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쉐라톤 와인 마켓’을 오는 7월 25일 그리고 26일 오후 12시부터 진행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는 양질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쉐라톤 와인 마켓’을 오는 7월 25일 그리고 26일 오후 12시부터 진행한다.

약 20여종의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그리고 스파클링 와인이 준비되는 ‘쉐라톤 와인 마켓’은 피스트 앞에서 진행되며, 27,500원부터 최대 50,000원에 양질의 와인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특히, 호텔 객실 이용 고객은 물론, 피스트, 로비 라운지.바, 핏 카페, 스파 등 당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이용 고객에 한하여 할인 쿠폰도 증정하여,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호텔을 방문한 고객이 호텔에서 휴가도 즐기고 가성비 좋은 와인도 구매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여름 맞이 ‘체험 스쿠버다이빙’ 프로그램 선봬

롯데리조트속초는 올여름 그 어느 때 보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체험 스쿠버다이빙’ 프로그램을 7월 12일부터 8월 25일까지 운영한다. 사진/ 롯데리조트속초

롯데리조트속초는 올여름 그 어느 때 보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체험 스쿠버다이빙’ 프로그램을 7월 12일부터 8월 25일까지 운영한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체험 스쿠버다이빙은 롯데리조트속초의 워터파크 내에서 진행된다. 전문 강사와 함께 수중에서의 호흡과 무중력 경험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중 유영 및 수중 촬영까지 포함되어 있어, 이번 여름 휴양지에서 나만의 인생사진을 남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체험 스쿠버다이빙은 만 8세 이상, 메디컬 체크 후 이상이 없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어린 자녀들을 위한 ‘신기한 중성 부력 경험하기’, ‘친구들과 수중에서 게임하기’ 등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총 50분 동안 진행되며 체험 비용은 1인당 5만 원으로 티켓은 워터파크 정산소에서 현장 구매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