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단 하루! 해외여행 최대 75% 파격 할인 혜택
상태바
16일 단 하루! 해외여행 최대 75% 파격 할인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1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 시즌 맞아 해외여행 인기 상품 최대 50% 할인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7월 16일 하루(15일 자정 오픈 후 24시간) 동안 해외여행 상품을 파격 특가로 선보인다. 사진/ 이베이코리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7월 16일 하루(15일 자정 오픈 후 24시간) 동안 해외여행 상품을 파격 특가로 선보인다.

해외여행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카드사별 추가 할인에 기타 할인 쿠폰까지 더하면 최대 75% 싸게 구매할 수 있다.

여름 휴가부터 늦캉스(늦은 바캉스)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초특가로 마련했다.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마젤란 5일·6일 세미패키지 상품은 최종할인가 22만4,250원부터 만나볼 수 있고, 노팁/노옵션으로 진행되는 시드니일주 6일(대한항공/아시아나) 상품은 최종할인가 97만9,1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선착순 한정 특가, 인기 급상승 지역 등 추천 휴양지나 추천 관광지, 부산 등 지방 출발 여행 패키지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패키지 및 에어텔 전 상품은 신한/KB국민/NH농협/BC/시티/하나카드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중복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중복 할인 쿠폰은 옥션 모바일 앱 및 웹사이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해외여행특가’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라이카 카메라, 썸머 시즌 겨냥 뉴트로 컬러 액세서리 출시

라이카 카메라가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컬러의 액세서리를 출시했다. 사진/ 라이카 카메라

라이카(Leica) 카메라가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컬러의 액세서리를 출시했다.

베이비 블루 색상의 토트백과 위커 바스켓(Wicker Basket)은 오스트리아의 디자이너 아틀리에 사간 비엔나(SAGAN Vienna)와 협업하였으며, 바우하우스에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실용적인 토트백이다.

전세계 250개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베이비 블루 컬러의 토트백은 이탈리아산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의 핸드메이드로 제작했다. 가방 내부에는 필수품을 보관할 수 있는 지퍼 포켓으로 수납력을 높였고, 겉면에는 라이카 카메라를 쉽게 꺼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가방의 긴 스트랩은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어깨에 걸칠 수 있고, 잠금 장치로 사용할 수 있는 가죽 손잡이는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더했다.

위커 바스켓은 카메라를 이동 중에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카메라 포켓을 따로 마련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 가방의 몸체 부분은 버들가지를 손으로 직접 엮어 제작했으며, 상단 손잡이와 테두리는 연한 라일락색의 최고급 스페인 소가죽으로 제작했다.

앞면의 양각으로 새겨진 로고와 상단 가죽 스트랩의 ‘I love Leica’ 디자인은 라이카 애호가들에게 매력으로 어필할 수 있는 포인트다. 위커 바스켓은 전세계 150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또한, 라이카는 70년대 뉴트로 컬러의 베이비 블루, 핑크컬러의 라이카 Q2 프로텍터와 스트랩을 공개했다.

프로텍터는 최고급 소가죽으로 제작했으며, 양각의 다이아몬드 패턴이 돋보인다. 이 양각은 라이카 Q2의 바디를 표현하며, 세련된 외관은 물론 사용자에게 편안한 그립감을 줄 수 있도록 제작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