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차별화된 여행상품으로 경쟁력 강화
상태바
여행업계, 차별화된 여행상품으로 경쟁력 강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7.0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우수여행상품 6년 연속 선정 쾌거 · NHN여행박사, 이탈리아 전략 지역 상품 오픈
여행업계가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며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며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차별화된 여행상품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내일투어, 우수여행상품 6년 연속 선정 쾌거

내일투어는 지난 2일 진행된 2019-2020 우수여행상품 선정증서 수여식에서 6년 연속 우수여행상품 인증을 받았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는 지난 2일 진행된 ‘2019-2020 우수여행상품 선정증서 수여식’에서 6년 연속 우수여행상품 인증을 받았다. 우수여행상품 인증제도는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여행업협회(KATA)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권위의 여행상품인증 제도이다.

이번에 내일투어가 인증받은 5개의 우수여행상품은 아웃바운드 일반상품 부문의 ▲골든트라이앵글 프리미엄 금까기 ▲시드니 에어즈락 금까기 ▲시칠리아 일주 드라이빙 금까기 등 3개 상품과 배낭여행상품 부문의 ▲내 인생의 버킷리스트 남미 완전 일주 29일 ▲동남아 호텔팩 오리엔트 16일 등 2개 상품이다.

(사진우측)김연진 내일투어 본부장은 앞으로도 독창성과 안전성을 갖춘 고품질의 상품 개발에 힘써 여행의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내일투어

김연진 내일투어 본부장은 “내일투어의 여행 코디네이터가 직접 경험하고 습득한 여행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행상품을 직접 개발하며, 이번 인증은 이 가치를 인정받는 듯해 더욱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독창성과 안전성을 갖춘 고품질의 상품 개발에 힘써 여행의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내일투어는 오는 4일부터 지난 6년 동안 우수여행상품 인증을 받은 모든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NHN여행박사, 이탈리아 여행 전략 지역 상품 오픈

NHN여행박사가 올해 세 번째 전략 지역으로 이탈리아를 선정하고 전문 사이트를 오픈했다. 사진/ NHN여행박사

NHN여행박사가 올해 세 번째 전략 지역으로 이탈리아를 선정하고 전문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탈리아는 북부부터 남부까지 각 도시별 기후나 문화, 음식 등 특징이 뚜렷해 한 나라 안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여행박사는 이탈리아 추천 상품과 일정, 주요 도시 및 소도시 관광지 정보 등 계획에 참고할만한 기본적인 여행 정보를 한곳에 담아 전문 사이트를 만들었다. 여기에 이탈리아 곳곳을 즐기는 실감 나는 영상까지 더해져 여행의 즐거움과 설렘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여행 상품으로 피아니스트 윤한과 함께하는 이탈리아 음악여행 8일도 선보인다. 사진/ NHN여행박사

특히, 차별화된 프리미엄 여행 상품으로 ‘피아니스트 윤한과 함께하는 이탈리아 음악여행 8일’도 선보인다. 이탈리아 피렌체, 로마, 베니스에서 3일간 윤한과 함께 음악 여행을 하고, 문화의 중심지 밀라노와 이탈리아 남부 도시 나폴리, 폼페이, 소렌토를 둘러보는 일정이다.

더불어 이탈리아 전문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130만 원 상당 리모와 캐리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탈리아 자유 또는 패키지여행 예약 시 대표 예약자에 한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