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특급호텔 미식 체험으로 무더위 속 식욕 되살릴까?

기사승인 2019.06.19  18:28:41

공유

- 이탈리안 가정식 요리, 무제한 새우축제 등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철을 맞아 떨어진 식욕을 되살릴 수 있는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안 가정식 요리와 무제한 와인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9월 1일까지 ‘서머 주말 브런치’를 진행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탈리안 정통 돼지고기 요리 ‘포르케타 (porchetta)’ 카빙 스테이션 (carving station)을 비롯해 쿠스쿠스 샐러드, 그린 가스파초 수프 등 다양한 가정식 요리들을 뷔페 및 주문 즉시 조리하는 형태로 제공한다. 이탈리안 맥주, 홈메이드 음료, 무제한 와인 중 선택해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한다.

서머 주말 브런치 기간 동안 만12세 이하 어린이는 최대 2명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주말 가족식사로도 추천한다.

뷔페 스테이션의 안티파스티 섹션은 제철 야채들로 준비한 샐러드, 이탈리안 송아지 요리 ‘비텔로 토나토(vitello tonnato)’, 쿠스쿠스 파스타 샐러드, 훈제 연어, 치즈, 화덕에서 구운 롤 형태의 피자 등이다.

특히 이번 브런치에서는 카빙 스테이션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국내산 삼겹살에 각종 이탈리안 허브, 레몬 등으로 양념해 참나무 화덕에서 구운 포르케타를 셰프가 즉석으로 잘라 따뜻하게 제공한다. 진하고 담백한 풍미의 육즙을 즐길 수 있다. 해산물 섹션에서는 새우, 소라, 관자, 킹크랩, 문어 등의 신선한 제철 해산물 요리를 만날 수 있다.

설레는 여름밤의 데이트, 이비스 샴페인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르 바는 깔끔한 산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이 매력적인 ‘마르크 에브라 세트’를 연간으로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르 바(Le Bar)는 깔끔한 산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이 매력적인 ‘마르크 에브라 세트(Marc Hebrart Set)’를 연간으로 선보인다.

깔끔한 ‘마크 에브라 블랑 드 블랑(Blanc De Blancs)’과 설레는 핑크빛 버블이 매력적인 ‘마크 에브라 로제 브뤼(Rose Brut)’ 중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여심을 사로잡는 카프레제 샐러드와 크렘브륄레, 마카롱, 에그타르트 등 샴페인과 궁합이 좋은 핑거푸드를 함께 차려낸다. 여기에 만화 '신의 물방울'에서 감칠맛이 일품으로 마크 에브라와 잘 어우러진다고 그려진 ‘토마토 김치’를 함께 내어 눈길을 끈다. 풍부한 맛의 토마토 김치와 청량한 샴페인의 찰떡궁합을 추천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샴페인바에서는 6월 한달 간, 프레시넷 아이스 까바(Freixenet ice cava)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시원한 스파클링 와인에 치즈&디저트 플레이트를 세트로 내어 가성비를 잡았다. 프레시넷 아이스 까바는 섬세하게 터지는 버블과 달콤한 복숭아향이 매력적인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으로, 전세계 와인 평론가들에게도 정평이 나있다. 여기에 각종 과일과 견과류, 비스킷, 그리고 셰프가 직접 만든 여러가지 초콜릿까지 모두 담아 로맨틱하고 달콤한 밤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애슐리, 19일부터 ‘새우축제’ 진행

‘애슐리’에서는 19일(수)부터 전국의 ‘애슐리W’와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다양한 새우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새우축제’를 진행한다. 사진/ 이랜드

이랜드파크의 ‘애슐리’에서는 19일(수)부터 전국의 ‘애슐리W’와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다양한 새우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새우축제’를 진행한다.

연중 애슐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즌 메뉴인 ‘새우축제’는 ▶통통한 그릴새우 ‘하와이안 슈림프’ ▶치즈분수와 함께 즐기는 새우튀김 ‘치즈퐁듀 슈림프’ ▶간장소스에 재운 새우와 해물, 곤약 등을 밥 위에 올려 먹는 ‘새우장 덮밥’ ▶‘슈림프 캘리포니아 스시’와 ‘새우 마라볶음면’까지 다양한 새우요리로 가득하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