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얼리 서머 패키지로 무더위 탈출!
상태바
특급호텔 얼리 서머 패키지로 무더위 탈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바비큐 뷔페 제공 등 다양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다가오는 여름 시원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때 이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호텔업계들이 여름 시즌 빙수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선보이고 나섰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여름 패키지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다가오는 여름 시원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얼그레이 빙수 혹은 망고 빙수 1개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혜택 중 얼그레이 빙수 혹은 망고 빙수는 호텔 20층에 위치한로비 라운지 & 바인 고메바(Gourmet Bar)에서 주중 주말 상관없이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밀크티의 진한 풍미가 매력인 얼그레이 빙수와 상큼한 망고 과육이 가득한 망고 빙수 중 기호에 따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은 실내 수영장과 루프톱 수영장으로 나뉘어 있어 가족·커플 고객 모두에게 쾌적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실내 수영장은 전 연령대가 자유롭게 입장 가능하며, 루프톱 수영장은 만 19세 이상의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호텔 2층에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다양한 놀이기구와 어린이 도서 등이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오아시스 바비큐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물놀이와 바비큐 뷔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바비큐 패키지>를 오는 6월 15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물놀이와 바비큐 뷔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바비큐 패키지>를 오는 6월 15일부터 선보인다.

오아시스 바비큐 패키지는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에서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는 낮 동안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저녁에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참숯에서 구워 은은한 숯 향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소고기 등심, 양고기, 닭 다리를 비롯해 새우, 오징어 등 싱싱한 해산물로 구성된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은 안락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풍성한 조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키즈 동반 고객 겨냥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키즈 동반 고객을 겨냥해 ‘유통령(유아들의 대통령)’ 혹은 ‘초통령(초등학생들의 대통령)’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캐리와 친구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6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키즈 동반 고객을 겨냥해 ‘유통령 (유아들의 대통령)’ 혹은 ‘초통령 (초등학생들의 대통령)’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캐리와 친구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6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캐리와 친구들’와 함께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캐리 또는 캐빈 봉제인형 중 선택 가능한 ‘서머 베케이션 위드 캐리 & 캐빈(Summer Vacation with Carrie & Kevin)’ 패키지와 선착순 80객실 한정 판매하는 ‘버블 팝 위드 캐리(Bubble Pop with Carrie)’ 패키지, 총 2가지이다.

시원한 객실서 무더위 날릴 수 있는 룸 서비스

JW 메리어트 서울은 더위를 피해 도심 속 럭셔리 호텔에서 시원하게 휴식을 취하고 즐겁고 활기찬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서머 칠 아웃 엣 JW’ 패키지를 6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은 더위를 피해 도심 속 럭셔리 호텔에서 시원하게 휴식을 취하고 즐겁고 활기찬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서머 칠 아웃 엣 JW(Summer Chill Out at JW)’ 패키지를 6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머 칠 아웃 엣 JW’ 패키지는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탁트인 대형 유리창으로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대형 욕실 등에서 진정한 휴식, 힐링, 숙면을 만끽할 수 있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으로, 시원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치킨 윙 세트와 맥주 2병이 룸 서비스로 준비된다(총 5만원 상당).

또한, 무더위를 날려 보낼 수 있도록 JW 메리어트 브랜드를 상징하는 대표 컬러들로 특별 디자인한 한국 전통 부채도 선물로 제공한다.

여름맞이 ‘아이스 페스티벌’ 진행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1층 더 라운지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빙수 3종, 프라페와 라떼 및 에이드 2종을 판매하는 ‘아이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1층 더 라운지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빙수 3종, 프라페와 라떼 및 에이드 2종을 판매하는 ‘아이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더 라운지에서는 특급호텔 여름 디저트의 꽃인 빙수 3종을 이 기간에 선보인다. 전년에는 2종류의 빙수만 선보였으나 그 종류를 3가지로 확대해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그뿐만 아니라 작년까지 빙수 메뉴의 준비 시간이 오래 걸렸던 부분을 개선하여, 고객이 주문하는 즉시 빙수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한 점이 눈에 띈다.

퀸 카피올라니 호텔이 선보이는 여름휴가 패키지 및 프로모션

퀸 카피올라니 호텔, 와이키키 비치는 하와이 방문객들이 여름휴가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앳 더 파크 패키지, 서머 프로모션 그리고 세이브 앤 스플러지를 선보인다. 사진/ 퀸 카피올라니 호텔

퀸 카피올라니 호텔, 와이키키 비치는 하와이 방문객들이 여름휴가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앳 더 파크 패키지(Picnic at the Park Package), 서머 프로모션(Summer Promotion) 그리고 세이브 앤 스플러지(Save and Splurge)를 선보인다.

풀 서비스를 제공하는 4성급 퀸 카피올라니 호텔은 하와이 감성의 액티비티 및 프로그램, 호텔 내 레스토랑, 오아후 문화 명소 등에 걸쳐 폭넓은 할인 혜택과 함께 투숙객들을 다양하고 재미있는 하와이안 라이프스타일로 초대한다.

피크닉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이용하면 호텔과 몇 발자국 남짓 떨어진 카피올라니 공원에서 다이아몬드 헤드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낫츠 커피 로스터스의 피크닉 런치를 즐길 수 있다. 피크닉 후 즐길 수 있는 호놀룰루 동물원의 입장권도 함께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2019년 12월 19일까지 시티 뷰 객실 또는 상위 카테고리 객실 투숙 시 이용이 가능하다.

퀸 카피올라니 호텔은 서머 프로모션으로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315개의 전 객실 및 스위트룸을 예약한 투숙객들에게 온라인 특별 요금 15% 할인 및 리조트 피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바다를 연상케하는 색상과 모던한 편의시설, 로컬 아티스트인 마이크 필드(Mike Fields)의 예술작품이 돋보이는 객실을 만나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