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무더위 날려줄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는?

기사승인 2019.06.12  18:22:27

공유

- 야외 수영장 풀파티, 웨딩페어 개최 등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혜택이 담긴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스팟 야외 수영장서 풀파티 개최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7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야외 수영장에서 풀파티를 개최한다. 이를 앞두고 2019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파티(AQUA PARADISE Pool Party)’ 패키지를 6월 20일까지 얼리버드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 풀파티는 바닷속 전설의 아틀란티스를 콘셉트로 고전적인 판타지 비주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다. 무더위를 저격할 시원한 DJ 퍼포먼스와 이벤트로 여름밤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행사 후에는 클럽 ‘크로마(CHROMA)’에서 풀파티 열기를 새벽까지 이어갈 애프터 파티도 열린다.

2019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파티’ 패키지는 풀파티 입장권 2매와 맥주 2잔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크로마,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입장을 비롯해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센터 등 풀파티의 여독을 풀 수 있는 각종 부대시설 이용도 포함된다.

얼리버드 기간인 6월 20일까지 예약 시, 가격은 19일 금요일, 27만 원, 20일 토요일 29만 원부터(디럭스 룸 기준, 10% 세금 별도)이다. 2019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파티 패키지 관련 예약 및 문의는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라한호텔 포항, 예비 신혼부부 200명 초청 ‘제 1회 웨딩페어’ 개최

라한호텔 포항은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 200명(100팀)을 초청해 ‘제 1회 라한호텔 웨딩페어’를 개최한다. 사진/ 라한호텔 포항

라한호텔 포항은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 200명(100팀)을 초청해 ‘제 1회 라한호텔 웨딩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새롭게 리브랜딩 오픈한 라한호텔 포항의 웨딩홀을 직접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기존 웨딩홀에 호텔식 웨딩서비스 노하우로 럭셔리함을 더한 라한호텔 웨딩홀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웨딩페어는 오는 30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라한호텔 포항 5층 웨딩홀(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라한호텔 포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서 작성 또는 유선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제 1회 라한호텔 웨딩페어’는 ▲오페라 오프닝, 프리미엄 드레스쇼, 한복쇼 등으로 구성된 ‘웨딩쇼’ ▲웨딩 당일 제공되는 메뉴를 미리 맛볼 수 있도록 호텔 셰프가 마련한 ‘웨딩 뷔페 시식’ ▲호텔 숙박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포항시내 웨딩업체 및 각 부문별 웨딩 전문가들이 자리해 고객별 웨딩상담을 동시에 진행하는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텔 측은 이날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드레스/턱시도/헤어메이크업 무료이용권, 스튜디오 리허설 50만원 할인권, 라한호텔 포항을 비롯한 호텔현대 울산, 목포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웨딩페어 참여 고객 중, 당일 계약 고객을 위해 웨딩 당일 객실 무료제공 등의 혜택 또한 마련했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