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독특한 콘셉트의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상태바
호텔가, 독특한 콘셉트의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 피하고자 하는 고객들에 시원함 선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여름을 맞아 망고, 용과,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을 활용한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트로피컬 에디션’> 프로모션을 오는 6월 1일부터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을 앞두고 다양한 컨셉트의 애프터눈 티를 선보이며 무더위를 피하고자 하는 고객들에 시원함을 선사하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로피컬 에디션’ 프로모션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는 여름을 맞아 망고, 용과,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을 활용한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트로피컬 에디션’ (Afternoon QualiTea Time ‘Tropical Edition’)> 프로모션을 오는 6월 1일부터 진행한다.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은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계절별로 다른 구성의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의 여름 편인 ‘트로피컬 에디션’은 망고, 용과, 파인애플, 패션푸르츠 등 열대과일로 맛을 낸 디저트로 구성된다.

망고, 코코넛 등 여름과 어울리는 9종의 디저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을 사로잡는 이번 여름 시즌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레몬 타르트, 라즈베리 초코무스, 바닐라 망고 밀폐유, 망고 코코넛 베린, 망고 에끌레어 그리고 코코넛 에끌레어 등 9종류의 디저트와 크랩 샌드위치, 연어 키슈 총 11가지 메뉴가 준비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을 사로잡는 이번 여름 시즌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레몬 타르트, 라즈베리 초코무스, 바닐라 망고 밀폐유, 망고 코코넛 베린, 망고 에끌레어 그리고 코코넛 에끌레어 등 9종류의 디저트와 크랩 샌드위치, 연어 키슈 총 11가지 메뉴가 준비된다.

또한 커피, 차 혹은 여름과 어울리는 골든 버블 모스카토 중 2잔을 골라 즐길 수 있다.

아보카도 이용한 “로열 하이티 세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라운지&바에서는 영양과 풍미가 가득한 아보카도를 테마로 구성된 시그니처 애프터눈 티 세트 ‘아보카도 로열 하이티 세트’를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라운지&바에서는 영양과 풍미가 가득한 아보카도를 테마로 구성된 시그니처 애프터눈 티 세트 ‘아보카도 로열 하이티 세트’를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평소 디저트나 애프터눈티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던 이색 재료인 아보카도를 주 재료로 총 11가지의 디저트와 세이보리가 알차게 구성되어, 탁 트인 높은 천장을 자랑하는 로비라운지&바에서 특별한 오후의 여유로움을 선사한다.

이번 ‘아보카도 로열 하이티’는 아보카도 크림 다쿠아즈, 아보카도 스콘과 클로티드 크림, 아보카도 브라우니 등 6가지의 아보카도 디저트와 구운 아보카도를 이용한 브뤼오슈 샌드위치, 버섯, 시금치, 치킨으로 속을 채운 구운 아보카도, 하리사 새우를 곁들인 아보카도 샐러드 등 5가지의 아보카도 세이보리를 함께 구성해 아보카도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맘껏 즐길 수 있다.

‘에콰도르 초콜릿 에프터눈 티’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명품 초콜릿 브랜드 ‘리퍼블리카 델 카카오 (Republica Del Cacao, RDC)’와 협업 달콤한 오후를 선사할 ‘에콰도르 초콜릿 에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5월10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로비라운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에콰도르 초콜릿: 에프터눈 티세트’ 는 라틴 소울과 트랜디한 강남의 만남을 표현하여 보는 즐거움과 달콤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라틴소울을 전하는 ‘RDC’의 시그니처 파나마 모자 초콜릿과 패셔너블한 강남을 나타내는 화려한 구두, 립스틱 그리고 핸드백 등의 다양한 초콜릿, 노보텔 강남 베스트 베이커리 셀렉션 그리고 다양한 오픈 미니 샌드위치 등으로 구성된 에프터눈 티 세트는 로네펠트 티 또는 커피 2잔과 함께 제공된다.

컬러풀한 디저트가 돋보이는 ‘썸머 애프터눈 티’

힐튼부산 맥퀸즈 라운지의 시그니처 메뉴, 애프터눈 티 세트는 이번 시즌 열대 과일 컨셉의 “썸머 애프터눈 티 세트(Summer Afternoon Tea Set)”로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시원한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는 디저트와 케이크, 아기자기한 티 샌드위치가 3단 플레이트에 세팅되며, 함께 제공되는 웰컴 스콘은 카라멜 향을 더해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고급스러운 플레이트에 컬러풀하고 이색적인 모양의 디저트들이 화려하게 디스플레이되며, 패션 프룻 글라스, 오가닉 초콜릿 크런치 볼, 코코넛 라임 파운드 케이크, 피나 콜라다 쿠키, 바닐라 보르도 까눌레, 트로피칼 바 등 독창적인 디저트들이 홍차와 함께 마련되어 여유로운 오후를 선사한다.

초록빛 가득 머금은 ‘그린 애프터눈 티 세트’

JW 메리어트 서울의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싱그러운 여름처럼 초록빛을 가득 머금은 ‘그린 애프터눈 티 세트’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의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싱그러운 여름처럼 초록빛을 가득 머금은 ‘그린 애프터눈 티 세트(Green Afternoon Tea Set)’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촉촉한 녹차 크림 안에 아몬드 치즈 크림과 보늬밤(밤 조림)이 숨겨진 ‘녹차 몽블랑’, 버터 크림과 발로나 초콜렛 가나슈가 조화를 이루는 ‘녹차 오페라 케이크’, 상큼한 그린 애플 무스에 민트 럼이 더해진 ‘그린 애플 화이트 초코’와 ‘그린 애플 민트 무스’ 등을 포함한 디저트가 1인당 8종씩 제공된다.

또한,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제격인 세이보리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갓 만들어진 따끈한 ‘녹차 스콘’ 2개와 크리미한 부라타 치즈와 바질 향을 지닌 ‘랍스터 슈’와 ‘랍스터 베린’, 은은한 버섯 풍미가 느껴지는 ‘비프 치크 슬라이더, 탱글탱글한 식감의 게살에 칵테일 소스를 곁들여 먹는 ‘크랩미트 크레페롤’ 등이 1인당 7종씩 서빙된다. 그린 애프터눈 티 세트는 유기농 수제 차 브랜드 리쉬티 9종, 미국 트리니다드 커피 본사에서 JW 메리어트 서울만을 위해 블렌딩한 오마쥬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커피와 티 중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그린티 애프터눈 티세트’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여름을 맞아 싱그러운 초록빛의 ‘그린티 애프터눈 티세트’를 출시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에서는 제주산 유기농 녹차 및 홍차로 만든 디저트부터 한입 크기의 핑거 푸드, 아이스크림에 이르기까지 풍성하게 구성된 ‘그린티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애프터눈 티세트는 정통 클래식 애프터눈 티의 구성에 뷔페 스테이션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3단 트레이에는 홍차 스콘 및 함께 먹으면 좋은 라즈베리 잼, 클로티드 크림과 녹차 스프레드, 국화 차 에클레어, 녹차 크레이프, 녹차 마카롱이 포함된다. 애프터눈 티타임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녹차 시폰 케이크, 녹차 초콜릿 타르트, 유자향을 낸 블루베리가 들어간 녹차 초콜릿 케이크 등 각양각색의 녹차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수제 소시지가 들어간 페이스트리 롤, 연어와 새우가 들어간 해산물 파이, 치즈 키슈 등의 핑거푸드 또한 맛볼 수 있다.

상큼한 망고, 베리에 취하는 애프터눈 티 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베리를 만나볼 수 있는 ‘망고 & 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베리를 만나볼 수 있는 ‘망고 & 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Mango & Berry Afternoon Tea Set)’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망고 & 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제철 과일인 망고와 베리류를 이용하여 10여 종의 프렌치 스타일의 디저트와 함께 은은한 풍미의 티와 커피는 물론 스파클링 티 칵테일, 미니 망고 빙수를 취향에 맞게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망고 & 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1인 혹은 2인 세트로 이용할 수 있다. 1인 세트는 망고 & 베리 디저트와 음료 1잔으로 구성되며, 2인 세트는 망고 & 베리 디저트에 음료 2잔 혹은 미니 망고 빙수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음료는 커피, 티 그리고 스파클링 티 칵테일 중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킹덤 오브 릴랙스(Kingdom of Relax)’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3층에는 이곳의 유일한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가 자리하고 있다. ‘새라새’는 고풍스러운 맛과 멋을 담은 애프터눈 티 세트 ‘킹덤 오브 릴랙스’를 판매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ART PARADISO)’ 3층에는 이곳의 유일한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SERASÉ)’가 자리하고 있다. ‘새라새’는 고풍스러운 맛과 멋을 담은 애프터눈 티 세트 ‘킹덤 오브 릴랙스(Kingdom of Relax)’를 판매한다.

킹덤 오브 릴랙스는 푸짐한 오픈 샌드위치로 차별화했다. 새라새에서만 맛볼 수 있는 브런치 스타일의 새우 샌드위치를 세트에 포함해, 통통한 새우와 신선한 샐러드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3단 트레이는 다채로운 색감의 디저트로 채웠다. 1층은 라임코코넛 봉봉 초콜렛, 딸기 봉봉 초콜렛, 패션무스, 주악, 2층은 레몬, 몽블랑, 과일, 초코 에클레어로 수놓았다. 3층에는 계란샌드위치, BLT샌드위치, 잣호두 스콘을 올리고, 별도 접시에 블랙베리젤리와 딸기컵무스를 제공한다.

롯데호텔서울, 빙수 프로모션 ‘2019 머스트 비 트로피컬’

롯데호텔서울이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와의 콜라보레이션 빙수 프로모션 ‘2019 머스트 비 트로피컬(Must Be Tropical)’을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롯데호텔서울 나성주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의 기술력과 모스키노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더해진 ▲모스키노 트레이 디저트 세트 ▲모스키노 디저트 뷔페 ▲빙수 2종(멜론 빙수, 망고 빙수) ▲트로피컬 칵테일 2종(비포 선라이즈, 키위 펀치)을 즐기며, ‘스몰 럭셔리(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만끽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