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여행코스 중 해물칼국수로 소문난 안면도 맛집
상태바
태안 여행코스 중 해물칼국수로 소문난 안면도 맛집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5.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년 된 씨간장으로 만든 숙성된장이 국물 맛의 비밀
전통딴뚝칼국수는 국물 맛이 탁월하다는 칭찬을 많이 듣는데 이 집 맛의 비법은 45년 된 씨간장으로 만든 숙성된장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안면도 맛집 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초여름 오는 안면도에는 가볼만한 곳이 많지만 안면도 꽃지해수욕장과 일대 맛집은 필수 방문코스로 물망에 오르곤 한다.

특히 태안 안면도 전통딴뚝칼국수는 제철 해산물을 바탕으로 시원한 해물칼국수를 선보이는 국숫집으로 온가족 나들이길 즐거운 회식장소로 부담이 없다.

초여름 오는 안면도에는 가볼만한 곳이 많지만 안면도 꽃지해수욕장과 일대 맛집은 필수 방문코스로 물망에 오르곤 한다. 사진/ 충청남도

전통딴뚝칼국수는 국물 맛이 탁월하다는 칭찬을 많이 듣는데 이 집 맛의 비법은 45년 된 씨간장으로 만든 숙성된장이다. 2년 이상 숙성시킨 된장과 각종 천연재료가 만나니 해산물의 비린내는 싹 잡고 영양성분은 업 시켜주는 기능이 있다.

해산물의 육수로 맛을 내 깔끔하고 건강한 밥상을 제공하는 안면도 맛집이다.

태안 전통딴뚝칼국수는 해물칼국수 단품으로 즐겨도 좋지만 가족 모임의 경우 해물칼국수 세트가 인기가 많다. 칼국수 메뉴를 기본으로 수육, 왕만두를 골고루 맛보니 이야 말로 가성비 갑 메뉴라고 할 수 있다.

칼국수 메뉴를 기본으로 수육, 왕만두를 골고루 맛보니 이야 말로 가성비 갑 메뉴라고 할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안면도 맛집 DB

전통딴뚝칼국수는 식당 내외부의 환경을 철저하게 관리해 위생적이면서 쾌적한 장소로 인정 받고 있다. 여기에 고객의 건강을 생각해 최대한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니 고객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한편, 이 집에서는 집에 있는 가족을 생각해 왕만두 포장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전통딴뚝칼국수는 온가족 함께 가볼만한 안면도 맛집으로 고려할 만한 식당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