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역, 관광활성화 위해 택시조합과 업무협약
상태바
태백역, 관광활성화 위해 택시조합과 업무협약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5.1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객 유입 위한 택시관광상품 상호개발
코레일 강원본부 태백역은 5월 16일(목) 태백시의 관광객 유입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태백산콜운영위원회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진/ 코레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코레일 강원본부 태백역은 5월 16일(목) 태백시의 관광객 유입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태백산콜운영위원회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은 태백시 관광객 유입을 위한 택시관광상품 상호개발과 지역 주민을 위한 철도연계공공서비스인 ‘공공택시’ 협력을 위해 마련됐다. 또한, 철도사고 등 재난상황에 대비하여 양 기관 간 협력체계를 강화하기로 했다.

여인호 태백관리역장은 “태백의 지리적 특성 상 택시관광과 택시를 이용한 재난대응이 매우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가치로 삼고 안전하고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코레일 강원본부, 우수직원 가족 초청 가족공감 행사 개최

코레일 강원본부(본부장 김인호)는 5월 15일(수)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우수직원 6명과 그 가족을 초청하여 코레일 가족으로서의 자긍심을 주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가족공감 행사를 시행했다. 사진/ 코레일

코레일 강원본부(본부장 김인호)는 5월 15일(수)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우수직원 6명과 그 가족을 초청하여 코레일 가족으로서의 자긍심을 주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Happy Family Day” 가족공감 행사를 시행했다.

이번 가족공감 행사는 평소 각자의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철도발전에 기여한 직원 중 소속장의 추천을 받은 직원, 그리고 가족간에 소통시간이 필요한 특별사연을 가진 직원을 선발하여 초청하였다.

초청된 22명의 직원 및 가족들은 업무 현장 견학을 통해 가족이 하는 일을 경험해보고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고, 컬링체험과 콘서트 관람을 함께 즐기며 오래도록 같이 공유할 수 있는 추억거리를 만들었다.

김인호 강원본부장은 “이번 가족초청 행사는 열심히 일한 직원들을 위한 자리이다. 코레일의 가족으로서 자긍심을 갖게 하고 행복한 직장으로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가족간, 동료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