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정의 달 프로모션 경쟁 활발
상태바
호텔가, 가정의 달 프로모션 경쟁 활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0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빙 조식 뷔페, 어린이날 맞이 매직쇼 등 선봬
WE 호텔 제주는 신선한 현지 재료를 이용하고 셰프가 직접 만들어 선보이는 자연주의 웰빙 조식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다채’에서 선보이고 있다. 사진/ WE 호텔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가족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신선한 현지 재료 자연주의 웰빙 조식 뷔페

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WE 호텔 제주는 신선한 현지 재료를 이용하고 셰프가 직접 만들어 선보이는 자연주의 웰빙 조식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다채’에서 선보이고 있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에게 다채로운 건강한 음식을 내어 주는 ‘다채’ 레스토랑의 자연주의 웰빙 조식에 대한 이야기를 만나보자.

조식 뷔페 및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다채’에서는 콜레스테롤을 줄여주는 5가지의 음식 (양파, 강황, 등푸른생선, 견과류, 딸기류) 중에서 매일 2~3가지를 현지의 제철 신선한 재료로 제공하며 백미 대신 잡곡으로 밥을 준비한다.

위호텔 셰프의 손으로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순두부와 두부는 천연화산 암반수를 이용해 영양소가 풍부한 콩으로 만들면서도 압착하지 않고 그대로 내어 먹기 때문에 질감이 부드러워 소화하기 쉬운 고단백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적합한 영양식품이어서 인기가 많다.

비타민 주스는 두유와 야채를 갈아서 만들고, 야채는 적당하게 구워 나오며 볶을 시에는 순수 올리브유만 조금씩 사용한다.

스카이베이호텔, 어린이날 맞이 매직쇼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은 어린이날을 맞아 매직쇼를 진행한다.

오는 5월 5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매직쇼(MAGIC SHOW)는 살랑이는 봄바람을 따라 사랑하는 가족과 특별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런치 혹은 디너 스페셜 뷔페를 비롯해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는 매직쇼 입장권이 포함되고, 풍선, 타투 스티커 제공 및 스카이베이 숙박권과 인피티니풀 입장권등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 5월 3일 시즌 오픈

제주신화월드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3일 신화워터파크 운영을 시작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3일 신화워터파크 운영을 시작한다.

신화워터파크는 지난해 8월에 개장한 이래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제주도를 대표하는 휴양 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해 하절기 운영 기간인 8월부터 11월 사이에만 약 10만명이 방문할 정도로 여행객은 물론 제주도민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신화워터파크는 야외 파도풀을 포함한 실내외 13종의 풀과 6종의 슬라이드 등 총 19개 어트랙션을갖춘 제주도 내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로, 최대 30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또한, ‘슈퍼 크리퍼코일’ 및 ‘자이언트 더블리프’ 등 아시아 최초로 도입된 슬라이드까지 갖춰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짜릿한 경험을 선사한다.

올해는 특히 물 위에서 색다른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수 있는 ‘딩글러’가 새롭게 운영된다. ‘딩글러’는 거대한 원통형 튜브를 타고 물 위에서 새로운 움직임을 경험할 수 있는 시설로, 내부에 다양한 색상의 공을 더해 재미를 한층 더했다. 신장 90cm 이상 이면 누구나 이용 할 수 있다.

가정의달, 햄퍼로 꾸미는 홈카페∙홈살롱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가정의 달 햄퍼 선물세트 2종을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가정의 달 햄퍼 선물세트 2종을 선보인다.

조선호텔 햄퍼 하나로 고객들은 멀리 나가지 않아도 집에서 카페와 와인 살롱 분위기를 연출하며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급호텔 먹거리를 가득 담은 이번 햄퍼는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테마 아래 2종으로 구성됐다.

건강을 담은 ‘감사합니다’ 햄퍼 세트는 부모님께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어버이날을 선사한다. 세계 수퍼푸드로 선정된 재료인 건살구, 피칸, 오트밀 등이 듬뿍 담긴 ‘수퍼푸드 파운드 케이크’와 환절기 건강에 좋은 매실청이 들어있다. 케이크와 티를 주고 받으며 가족들은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홈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한가로운 저녁에는 햄퍼의 와인, 치즈 그리고과일로 와인 살롱에 온 기분을 낼 수 있다.

이번 햄퍼 세트에는 부드러운 산도와 은은한 오크향이 일품인 프리미엄 와인 ‘샤또 끌라르끄(Chateau Clarke)’가 포함돼 있다. 샤또 끌라르끄 한 잔과 곁들일 다양한 안주도 눈길을 끈다. 와인에 어울리는 안주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치즈다. 체다와 파마산 사이의 밸런스가 훌륭해 대부분의 와인과 쉽게 매치할 수 있는 ‘골드 벨라 비타노 치즈’가 들어있어 와인의 풍미를 끌어 올린다. 한 입 베어물면 와인한 모금이 절로 넘어가는 달콤하고 쫄깃한 ‘건포도’와 아삭한 식감의 ‘개복숭아’도 와인의 맛을 돋운다.

또한,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해 특별한 요리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송로버섯)으로 만든 ‘트러플 오일’을 증정한다. 특유의 진한 향으로 음식의 풍미를 살려주는 트러플 오일로 고객들은 색다른 어버이날 특별 요리 및 안주를 만들 수 있다.

바쁜 일상에 지친 부부들은 사랑을 듬뿍 담은 ‘사랑합니다’ 햄퍼 세트로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사랑합니다’ 햄퍼로 꾸미는 부부만의 홈 카페는 햄퍼 이름처럼 달달함이 넘친다. 레몬즙이 듬뿍 들어가 있어 상큼한 레몬향이 풍부한 ‘레몬 파운드케이크’ 한 조각을 입에 물고, 달달한 석류 콤부차를 마신다면 여느 유명 디저트 카페가 부럽지 않다.

‘실종 사전 예방 등록’으로 사랑하는아이들의 안전 지켜요!

스타필드는 경찰청과 함께 소중한 어린아이들의 실종을 예방하기 위해 ‘지문 등 사전등록 캠페인’을 5월 한 달간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에서 진행한다. 사진/ 스타필드

이 밖에 스타필드는 경찰청과 함께 소중한 어린아이들의 실종을 예방하기 위해 ‘지문 등 사전등록 캠페인’을 5월 한 달간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에서 진행한다.

‘지문 등 사전등록제’란 경찰청에서 진행하는 실종예방 사업으로 실종을 대비해 보호자의 신청을 받아 아동의 지문 등 신체 특징(지문 또는 사진) 및 보호자 정보를 ‘실종자 정보관리 시스템’에 사전 등록해 실종 시 신속하게 찾는 제도이다.

경찰청에 따르면, 실종 등 사건 발생 시 사전등록 한 경우 발견 소요시간이 아동의 경우 평균 46분 수준으로 미등록 시보다 126배나 빠르다고 한다.

이번 캠페인은 미아발생률이 높은 하절기를 앞두고 가족들의 즐겁고 안전한 나들이를 위해 스타필드와 경찰청 공동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경찰청에서 직접 찾아가는 부스를 만들고, 스타필드는 어린이들이 많이 모이는 키즈존에 공간을 조성해 쇼핑몰을 찾는 부모와 어린이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등록할 수 있도록 했다.

실종예방 캠페인 장소는 하남점은 하남 경찰서와 함께 5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총 5회차에 걸쳐 3층 쓰리트윈즈 앞에서, 고양점은 매주 목요일 3층 토이킹덤 앞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문 등 사전등록제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홍보부스 안내자의 도움을 받아 경찰청 안전 Dream 앱을 다운로드한 후, 아이의 사진과 지문 등을 등록하면 된다.

가족, 연인과 함께 나고야에서 봄꽃 축제

나고야 프린스호텔 스카이 타워는 나고야의 중심 거점인 나고야 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 아오아미 선 '사사시마라이브' 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나고야 전역 어디서든 이동이 쉽고 빠르다. 사진/ 나고야 프린스호텔

나고야 프린스호텔 스카이 타워는 나고야의 중심 거점인 나고야 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 아오아미 선 '사사시마라이브' 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나고야 전역 어디서든 이동이 쉽고 빠르다.

호텔의 컨셉은 ‘하늘에 떠 있는 배’를 포인트로 1층은 출항, 31층은 선상, 그리고 32층 ~ 36층의 객실은 선실이라고 하는 스토리가 있는 숙박을 경험할 수 있다.

객실의 경우 지상 170m, 170개로 구성되어 있는 한편 모든 객실이 32층 이상에 위치하고 있어서 동서남북 파노라믹한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나고야메시를 비롯한 후지산이 있는 도카이 지방의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뷔페 레스토랑에서 일상의 단조로움을 벗어난 여유와 편안함이 느껴지는 환대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170m 하늘의 마천루에서 한번쯤 상상해봤을 여유와 환상적인 도심전망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