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특급호텔 프로모션 어떻게 이용할까?
상태바
가정의 달 5월, 특급호텔 프로모션 어떻게 이용할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25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혜택, 다양한 경품 제공 등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비스 명동에서 가족에게 사랑의 마음 전해요

2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가족 모임이 잦아지는 5월 한달 간, 삼대가 함께 라 따블 (La Table) 레스토랑 디너 뷔페를 이용할 경우 조부모 식사 금액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즐기며 오손도손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자. 기본 디너 뷔페 가격은 성인 1인당 5만 5천원이며, 소인은 3만 8천 5백원.(부가세 포함)

어린이날 당일, 아이를 동반하여 호텔 투숙이나 레스토랑 이용 시 푸짐한 경품이 들어있는 뽑기 기계를 이용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라 따블 레스토랑 식사권·주니어 스위트 숙박권·해외호텔 숙박권부터 룸 업그레이드·레이트 체크아웃·웰컴드링크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어린이 고객을 위한 캐릭터 풍선과 유아용 가운이 더해져 깜짝 즐거움을 선사한다.

5월 한정 패키지 최대 70% 할인

라마다용인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 투숙객을 위한 다채로운 패키지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라마다용인호텔

라마다용인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 투숙객을 위한 다채로운 패키지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라마다용인호텔은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와 바비큐 패키지를 통해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다.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피크닉돗자리, 샌드위치로 이루어져 야외 나들이부터 호캉스까지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라마다용인호텔에서 약 25분이면 닿는 한국민속촌과 한복 인증샷으로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민속촌&한복 패키지를 추천한다.

민속촌&한복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2매, 한복 2시간 렌탈권 2매, 포토디 즉석사진 인화권 2매로 구성했으며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한국민속촌 티켓부터 한복 대여, 호텔에서의 휴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자녀 동반 투숙객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키덜트’ 위한 ‘웰컴 투 CY 월드’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키덜트(Kidult·어린이와 어른의 합성어)를 위해 ‘웰컴 투 CY 월드 (Welcome to CY World)’ 패키지를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키덜트 (Kidult·어린이와 어른의 합성어)를 위해 ‘웰컴 투 CY 월드 (Welcome to CY World)’ 패키지를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웰컴 투 CY 월드’ 패키지를 이용하면 어린이와 어른이(어린이 같은 어른) 모두 좋아할 장난감, 보드게임, 퍼즐 및 객실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을 포함한 ‘랜덤 럭키 볼’을 뽑을 수 있고, 미션을 통해 5개의 도토리를 모으면 선착순 20명에게 선물을 주는 '도토리 투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패키지 런칭을 기념하여 호텔 로비에는 2000년대 초반 인기를 끌었던 '싸이월드 미니홈피’ 컨셉의 포토존을 설치하여 어린이들에게는 색다른 경험, 어른이들에게는 추억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경품으로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제공

신라스테이는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한 가족형 패키지 7개를 선정하고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한 가족형 패키지 7개를 선정하고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족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11곳(서울 및 수도권 7개곳, 지방 4곳)에서 가족이 주변의 지역문화 및 관광명소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먼저 신라스테이 동탄은 우리나라 최초로 발견된 뿔공룡 ‘코리아케라톱스 화성엔시스’를 모티브로 꾸민 '코리요 룸'에서 숙박하고 코리요 키즈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웰컴투 코리요 월드’ 패키지가 가정의 달 대표상품으로 내놨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안전한 미니 볼풀과 다양한 색상의 놀이기구로 감각, 인지능력, 창의력을 쑥쑥 키우는 다양한 체험공간이 있는 키즈테마파크와 연계한 ‘플레이 인 너티차일드’ 패키지와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아이들이 미래에 직업을 꿈꾸며 역할 체험을 할수 체험 볼 수 있는 체험형 테마파크인 ‘키자니아부산 입장권이 포함된 ‘신라스테이 포 키즈‘를 가족형 패키지로 구성했다.

또한 신라스테이 역삼과 서초는 SM TOWN 테마파크 입장권이 포함된 ‘SM타운 테마파크’ 패키지를 내놨다.

EXO, 레드벨벳 등 유명 아이돌의 영상과 소품들을 보면서 케이팝(K-POP)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다.

키즈 룸이 있는 리조트로 떠나는 봄 여행

켄싱턴리조트 9개 지점에서는 아이와 함께 신나는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오 마이 카 패키지’를 5월 4일(토)부터 7월 18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전국 주요 관광 명소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9개 지점에서는 아이와 함께 신나는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오 마이 카 패키지’를 5월 4일(토)부터 7월 18일(목)까지 선보인다.

오 마이 카 패키지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해 ‘꿈과 환상이 실현되는 드림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패키지다.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키즈 전용 혜택이 제공되며 켄싱턴리조트 7개 지점(청평, 설악비치, 충주, 경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서귀포)과 글로리콘도 2개 지점(도고, 해운대)에서 만날 수 있다.

리조트별 패키지 대표 혜택은 ▲마이 카 키즈 룸(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이용, ▲객실 내 키즈 텐트 설치,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아기 욕조와 베이비 부스터 무료 대여,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액티비티, ▲키즈 케어 4종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마이 카(My Car) 키즈 룸은 자동차를 테마로 꾸며진 객실이다. 꿈꾸던 멋진 자동차가 나만의 침대로 변신한 광경이 눈에 펼쳐지고 자동차 침대에서 시동 켜고 끄기, 주행 소리, 경적음 등의 다양한 옵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휴식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가정의 달 특선 뷔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볼루션’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특선 뷔페‘와 4인 뷔페 이용시 20% 할인을 한달 간 선보인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강남구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볼루션’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특선 뷔페‘와 4인 뷔페 이용시 20% 할인을 한달 간 선보인다.

‘가정의 달 특선 뷔페’에는 아메리칸 BBQ 컨셉에 맞춰 준비될 예정으로 소고기 와규, 포크 립, LA 갈비, 케이준 새우와 야채등을 그릴에서 구워 제공할 예정이며, 홈메이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등이 준비된다. 이 기간동안 로버트 몬다비를 비롯한 다양한 USA 와인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으로 바베큐와 잘 어울리는 미국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와인러버들을 위한 콜키지 프리 혜택도 제공한다.

어린이날 연휴인 5월5일에는 어린이들의 입맞을 맞춘 메뉴로 크림 파스타, 떡볶이, 치킨 그리고 셰프가 손수 만든 벨기안 와플, 홈메이트 쿠키, 도넛 등 아이들이 좋아할 다양한 디저트들이 추가될 예정이며 만12세 어린이들에게는 특별한 웰컴 드링크가 준비될 예정이다. 5월8일 어버이날에는 어른들을 위한 한식 메뉴들로 육회, 팔보채, 회 그리고 디저트로는 인절미 무스 케익과 고구마 케익이 추가되며, 만60세 이상 부모님들에게 특별한 레시피의 시원한 식혜가 한잔씩 제공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