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정의 달 마케팅 본격 돌입
상태바
호텔가, 가정의 달 마케팅 본격 돌입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19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 마련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상상 속 마법사가 되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마법학교 패키지’를 7월 18일(목)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충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아이와 함께 즐기는 마법 여행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상상 속 마법사가 되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마법학교 패키지’를 7월 18일(목)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선보인다.

마법학교 패키지는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모티브로 꾸며낸 공간에서 마술을 직접 배워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른과 아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정의 달에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로 제격이다.

마법학교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뷔페(2인), ▲마법학교 프로그램 이용권(2매)로 구성됐다.

마법학교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리조트 내 연회장 노블홀(지하 1층)에서 약 80여분 간 진행된다. 마술교육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마술사에게 마술을 배우고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프로그램은 총 5교시로 구성된다. 1교시 입학식, 2교시 축하 매직쇼, 3교시 일상 속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마술 배우기, 4교시 팀 단위 마술 대항전, 5교시 졸업식으로 진행된다. 생생한 체험을 위해 마법 망토, 모자 등 다양한 소품이 제공된다. 아이들이 실제 마법사가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다양한 먹거리 프로모션까지 즐길거리 풍성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는 신화테마파크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여행객들을 겨냥한 다채로운 패키지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는 신화테마파크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여행객들을 겨냥한 다채로운 패키지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먼저, 신화테마파크는 어린이날 주말인 5월 3일부터 6일일까지 장애물을 넘으며 완주하는 ‘에어바운스 존’을 운영한다. 다양한 TV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회자 됐던 ‘에어바운스 존’은 길이 46미터, 장애물 5종으로 구성됐으며,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안전하고 재미있게 설계됐다.

이 기간 동안 ‘패밀리데이 이벤트’ 2종이 진행된다. 먼저, ‘고! 고! 런!’ 이벤트는 참가자들 간 ‘에어바운스 존’을 빠르게 통과하는 경주로 진행되며, 결승선을 가장 먼저 통과하는 참가자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경주에 참가하지 않더라도 ‘에어바운스 존’에서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펀! 펀! 런!’ 이벤트를 신청할 수도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이벤트 시작 10분 전까지 신화테마파크 내에 위치한 ‘제주신화스토어’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참가비는 각각 1인당 3천원과 5천원이다.

어린이날 주말에 신화테마파크를 찾는 어린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을 특별 한정 메뉴가 5월 4일부터 6일까지 ‘윙클스 피자리아’와 ‘바이트 푸드 코트’에서 판매된다. ‘윙클스 피자리아’에서는 먹는 즐거움과 함께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 ‘해피 페이스 피자 세트’를 만나볼 수 있고, ‘바이트 푸드 코트’에서는 언제나 인기 메뉴인 ‘웃짜 세트’가 판매된다.

소중한 아이와 함께 쌓는 추억

해운대그랜드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나의 소중한 아이와 함께 하루 종일 아빠, 엄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하였다. 사진/ 해운대그랜드호텔

해운대그랜드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나의 소중한 아이와 함께 하루 종일 아빠, 엄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For Our Valued Young Guests 패키지>를 준비하였다.

어린이날 온가족이 함께 즐기며 추억을 쌓고 휴식도 취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도 더불어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5월부터~ 8월까지 선보이며 ‘예술놀이로 무한 상상 조립’을 즐길 수 있는 블록 플레이존 & 가든을 운영한다.

블록을 통해 신비한 바다 속을 옮겨 놓은 것 같은 공간에서 미니블록을 구경하고 만들어 볼 수도 있는 플레이존을 준비해 아이들이 다양하게 조립할 수 있도록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는 아이들에게 자유로운 블록 조립을 통해 놀이를 통한 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가든에서의 대형 블록 조각도 구경할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여기에 가족들과 황금연휴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그랜드테이블의 오월 패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는 가정의달 특별 프로모션으로 5인 이상 3대 가족 고객 식사 시, 1인 무료 제공이며, 4일~6일, 8일, 15일은 뷔페 디너 식사 시간에 등심 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린이날을 방문하는 아이들을 위해서는 3일부터 6일까지 특별한 어린이 전용 메뉴 등 바닷 속의 신비로운 아쿠아(Aqua)를 테마로 풍선 장식이 꾸며질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