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item45

이런 허니문은 없었다! 천국인가 리조트인가, 프로모션 안고 가는 모리셔스 신혼여행

기사승인 2019.04.17  17:54:39

공유

- 5성급 리조트 ‘헤리티지 르 텔페어’ 특가+이벤트 프로모션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아프리카인 듯 유럽인 듯 다국적인 분위기로 인해 올해 급부상한 신혼여행지 모리셔스. 비싼 여행지로 알려졌지만 프로모션을 잘만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올가을 신혼여행 시즌을 앞두고 한국인 마음에 쏙 들 5성급 리조트 ‘헤리티지 르 텔페어’ 특가+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해왔다.

우리가 낙원에 떨어졌나요? 헤리티지 르 텔페어가 자랑하는 열대정원. 사진/ 허니문리조트

모리셔스 남부 해변, 벨 옴브르 지역에 위치하는 헤리티지 르 텔페어 골프 & 스파 리조트(Heritage Le Telfair Golf & Wellness Resort)는 외관부터 남다르다.

역사와 전통의 헤리티지 르 텔페어가 풀 리노베이션을 단행한 것은 2017년 여름의 일이다. 19세기 유럽 콜로니얼 양식에 모리셔스 문화의 정수인 크레올 양식을 결합,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호텔 내외부를 단장했다.

대저택 게스트룸 같은 우아한 객실, 우리가 낙원에 떨어졌나요 열대정원, 헤엄을 쳐도쳐도 끝이 없다 메인풀, 로맨틱 분위기 물씬 레스토랑은 궁극의 허니문을 지향한다.

에나벨리스 레스토랑의 디저트 메뉴는 그 유니크함으로 인해 인스타그램 단골 업데이트 아이템으로 꼽힌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나의 마을을 연상시키는 이곳 빌리지는 전망에 따라 가든뷰, 씨뷰, 비치프론트 타입으로 나뉜다. 화려하면서 천박하지 않고,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은 헤리티지 르 텔페어의 크나큰 장점이다.

헤리티지 열대정원은 호젓하게 커플 산책으로 즐겨도 좋지만 규모가 방대한 만큼 자전거 라이딩으로 둘러보는 것도 괜찮다.

헤리티지는 레스토랑의 숫자도 어마어마한데 각기 다른 콘셉트의 식당이 총 12개 자리 하고 있다. 특히 에나벨리스 레스토랑의 디저트 메뉴는 그 유니크함으로 인해 인스타그램 단골 업데이트 아이템으로 꼽힌다.

가을 시즌을 겨냥해 헤리티지 르 텔페어에서는 4박 이상 투숙 시 30분 백마사지 1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모리셔스에 왔다면 스파는 필수! 해리티지 스파는 총 8개의 트리트먼트룸을 통해 편안한 휴식 시간을 제공한다. 이번 가을 시즌을 겨냥해 헤리티지 르 텔페어에서는 4박 이상 투숙 시 30분 백마사지 1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로맨틱 캔들라이트 디너를 특전으로 제공하며, 모리셔스 서부 카타마란 투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스노클링 장비까지 무료!

이 게 전부가 아니다. 오비뉴 로컬하우스 스냅 촬영에, 모리셔스 수도 ‘포트루이스’ 시내관광까지 무료로 진행한다.

‘헤리티지 르 텔페어 골프 & 스파 리조트’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오는 주말에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알아볼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헤리티지 르 텔페어 골프 & 스파 리조트’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오는 20일(토), 21일(일)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알아볼 수 있다.

임요희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8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