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호캉스, 먹고 마시며 즐길 수 있는 호텔은?
상태바
특급호텔 호캉스, 먹고 마시며 즐길 수 있는 호텔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1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 바비큐 파티, 아름다운 뷰와 함께 수제맥주 등 다양
라마다용인호텔은 완연한 봄 와인 테이스팅 파티와 바비큐 파티를 운영해 오감만족 휴식을 제공한다. 사진/ 라마다용인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서 봄철 식욕을 돋우기 위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와인 테이스팅&바비큐 파티로 오감만족 휴식 제공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라마다용인호텔은 완연한 봄 와인 테이스팅 파티와 바비큐 파티를 운영해 오감만족 휴식을 제공한다.

‘와인테이스팅 파티’는 오는 4월 20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2층 라벤더홀에서 개최한다. 1부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와인 시음회’에서는 소믈리에의 와인 설명과 함께 와인을 시음하는 시간을 갖는다. 2부는 ‘와인&세미 뷔페 및 바이올린 공연’으로 음악과 함께하는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입장료는 성인 3만 원, 소인 2만 원이다.

라마다용인호텔의 와인 테이스팅 파티는 지난 3월 초 호텔 및 지역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첫 선을 보였다.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파티는 호텔 투숙객뿐만 아니라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 따사로운 봄 가족 혹은 연인 단위 방문객에게 로맨틱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스시 명인 '스시 오가타' 초밥

서울신라호텔에서는 30년 에도마에 전통 초밥을 맛 볼 수 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에서는 30년 에도마에 전통 초밥을 맛 볼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The Parkview)'에서는 4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일본 도쿄의 초밥 전문점인 '스시 오가타(鮨緒方)'의 오너 주방장을 초청해 정통 초밥을 선보인다.

더 파크뷰의 초밥 코너에서 일본 에도마에 스시 전통을 살린 스시야의 초밥을 맛볼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 미식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로 준비하며, 최고급 생(生) 참치 중 가장 고소하고 부드러운 뱃살, 능성어, 줄전갱이, 갑오징어, 붕장어 초밥 등을 맛볼 수 있다.

아름다운 뷰와 함께 즐기는 수제맥주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도심에서 많이 벗어나지 않고도 탁 트인 강변 뷰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석양을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도심에서 많이 벗어나지 않고도 탁 트인 강변 뷰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석양을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최근 오픈한 캐릭터 객실은 토끼, 사자, 우주, 기린, 공룡 등 키덜트의 취향을 저격하는 5가지 테마가 적용돼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와인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호텔에서 운영하는 ‘마리나베이스타’ 1층에 위치한 비스트로다이닝 바 ‘보타보타’에서는 아름다운 석양 뷰를 바라보며 수제맥주, 칵테일, 와인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2층에 마련된 뷔페 ‘비아제’에서는 총 40가지 메뉴를 경인아라뱃길의 전망을 감상하며 맛볼 수 있다. 6,000원을 추가하면 생맥주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다.

저녁 노을을 바라보며 즐기는 BBQ

휘닉스 평창 글램핑 BBQ는 한우 생갈비와 특수부위, 랍스터테일, 전복, 갑오징어, 옥수수, 감자, 고구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별미인 한우라면이 제공돼 다른 BBQ와는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휘닉스 평창

가족들과 사랑하는 연인, 친구들과 함께 야외 BBQ를 즐기며 저녁노을을 보고 자연 속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여행의 추억을 남기고 싶은 고객이라면 4월 19일부터 이용 가능한 휘닉스 평창의 글램핑BBQ를 추천한다.

휘닉스 평창 글램핑 BBQ는 한우 생갈비와 특수부위, 랍스터테일, 전복, 갑오징어, 옥수수, 감자, 고구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별미인 한우라면이 제공돼 다른 BBQ와는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