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패키지’ 특급호텔로 봄나들이!
상태바
‘풍성한 패키지’ 특급호텔로 봄나들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0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꽃 피크닉, 주현미 디너쇼, 자전거 패키지 등 다양
신라스테이는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봄 꽃 피크닉 상품인 ‘렛츠 고 온 어 피크닉’ 패키지를 내놓고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사진/ 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신라스테이, '봄 꽃 피크닉' 패키지 출시

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는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봄 꽃 피크닉 상품인 ‘렛츠 고 온 어 피크닉(Let’s go on a Picnic)’ 패키지를 내놓고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렛츠 고 온 어 피크닉(Let’s go on a Picnic)’ 패키지는 별도 피크닉 준비 없이 호텔에서 마련한 아이템들로 실용적인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에서 특별 제작한 피크닉 매트 또는 실용성이 높은 보냉 가방 중 1개를 증정하고 와인잔 없이도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원글라스 팩 와인도 제공해 간편하고 분위기 있는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벚꽃 색깔을 연상하게 하는 신라스테이 마스코트 2019년 에디션 핑크 베어도 새롭게 제작해 증정한다.

오랜만의 야외 나들이로 피로해진 피부를 관리해 줄 유기농 성분의 마스크팩도 증정한다. 피크닉 후 돌아와 편안한 객실에서 지친 피부를 관리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신라스테이 피크닉 매트 또는 보냉 가방 중 (1개), △신라스테이 한정판 핑크 미니베어(1개), △원글라스 스위트 와인 (2종), △아로마티카 마스크팩(2매)등이 제공되며, 5월 31일까지 신라스테이 전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휘닉스 제주, 요트 세일링 투어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휘닉스 제주에 요트 세일링 투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휘닉스 제주에 요트 세일링 투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오픈 기념으로 ALL-INCLUSIVE SEA-NEMA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무료 탑승 혜택 제공한다.

이번 휘닉스 제주 요트 투어는 김녕 요트장에서 탑승하여 푸르른 제주 바다를 시원하게 가르며 50분간 세일링을 즐길 수 있다. 요트 세일링은 매일 운행되며 오후 1시, 오후2시, 오후 3시 타임으로 운영된다.

럭셔리한 해양스포츠인 요트를 타며 제주 바다에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한편, 휘닉스 제주 ALL-INCLUSIVE SEA-NEMA 패키지 상품은 바다에서 가장 가까운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제주의 밤바다 파도소리와 별빛을 함께 감상하면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으며, BBQ(돌담을 쌓아 바람을 막고 노출을 차단한 곳으로, 해녀들이 불을 지펴 추위를 녹이는 장소)에서는 제주의 흑돼지 오겹살과 제주 해산물 BBQ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휘닉스 제주는 섭지코지 관광단지 내에 위치, 섭지코지의 다양한 코스를 산책하면서 중간에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이 구성돼 있다. 유민미술관 관람권도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이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추억 소환하는 ‘뉴트로’ 프로모션 진행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최근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뉴트로’ 컨셉을 담은 ‘뉴트로x그리츠’ 프로모션을 2019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최근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뉴트로(Newtro)’ 컨셉을 담은 ‘뉴트로x그리츠’ 프로모션을 2019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뉴트로x그리츠’ 프로모션에서는 1980~90년대 경양식 메뉴에서 착안하여 개발한 메뉴들과 최근 뜨는 트렌디한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트러플 오일을 곁들인 함박 스테이크, 데미그라스 소스를 가미한 수제 왕돈까스, 다진 고기를 곁들인 고로케 등은 경양식 메뉴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하였으며, 대하로 속을 채운 납작 만두, 이베리코를 활용한 자장면 등 트렌디한 재료들을 활용한 메뉴, 초록 접시에 떠먹을 수 있는 떡볶이와 튀김, 미니 계란빵 등 30~40대 고객에게는 향수를 10~20대 고객에게는 새로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그리츠 레스토랑 곳곳에 레코드판과 옛날 과자로 데코레이션 되어 있으며, 이제는 쉽게 볼 수 없는 옛날 TV, 전화기, 축음기, 레코드판, 옛날 과자 등으로 꾸며진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먹는 즐거움과 함께 사진 찍는 재미까지 제공한다.

선수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5월 5일(일)부터 7일(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5월 5일(일)부터 7일(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 이랜드 FC 소속 선수들과 함께 축구의 기본기를 배우며 뜻 깊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패밀리형(25평형) 객실 1박, △조식 뷔페(3인), △5월 6일(일) 어린이 축구왕 원 데이 클래스 2시간 혜택으로 구성됐다.

어린이 축구왕 원 데이 클래스(One-day class)는 켄싱턴리조트 청평 야외 축구장에서 5월 6일(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참가 어린이는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이 실제 사용하는 라커룸 투어를 시작으로 프로 선수들과 함께 연습게임을 포함한 맞춤형 축구 클리닉을 진행한다. 참가는 7세부터 12세까지 가능하다.

주현미 디너쇼 개최

그랜드 힐튼 서울은 어버이날을 맞아 최고급 코스 요리와 함께 트로트 여신 주현미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2019 주현미 어버이날 디너쇼’를 개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어버이날을 맞아 최고급 코스 요리와 함께 트로트 여신 주현미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2019 주현미 어버이날 디너쇼’를 개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컨벤션 센터 4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이번 디너쇼는 오는 5월 8일 오후 7시부터 스페셜 디너 코스 식사를 포함, 3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주현미 특유의 맛깔스러운 음색과 화려한 무대 매너로 <비 내리는 영동교>, <신사동 그 사람>, <짝사랑> 등 수 많은 히트곡부터 최근 인기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인다.

아울러 코스 메뉴로는 사과 크림 소스를 곁들인 훈제 연어 및 관자, 새우 요리, 버섯 크림 스프와 마늘 꾸르똥, 등심 스테이크와 스페셜 디저트 등 마스터 셰프들의 정성스런 손길이 스며든 품격 높은 요리들을 준비해 어버이날 최고의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티켓 가격은 VIP석 25만원, R석 23만원, S석 20만원이다.

이랜드크루즈, 자전거 패키지 출시

이랜드크루즈는 한강공원에서 자전거도 타고 유람선도 탈 수 있는 자전거 패키지를 내놨다. 사진/ 이랜드

이랜드크루즈는 한강공원에서 자전거도 타고 유람선도 탈 수 있는 자전거 패키지를 내놨다.

이번 패키지는 5일부터 시작되는 여의도 봄꽃축제와 밤도깨비 야시장 개장에 맞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만든 상품이다.

자전거 패키지는 한강의 낮 풍경을 감상하는 ‘봄꽃 스토리 패키지’와 선상 위에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런치 피크닉 패키지’ 두 종류로 출시됐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5월 말까지다.

이랜드크루즈 홈페이지를 통해 자전거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면 당일 크루즈 매표소에서 자전거로 교환할 수 있는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스토리크루즈와 런치뷔페 크루즈를 이용한 뒤에 자전거 교환권으로 원하는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으며, 승선권 2장을 내면 커플 자전거로도 교환할 수 있다. 자전거 대여소는 크루즈 선착장에서 2분 거리에 위치하며, 대여 시간은 1시간이다.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기존 자전거 대여 비용보다 저렴할 뿐 아니라 여의도 노들나루 여의도 제 1주차장을 하루 종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