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하와이 화보촬영 ‘마우이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 어떻기에
상태바
‘김성령’ 하와이 화보촬영 ‘마우이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 어떻기에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3.2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 방불케 하는 호텔 꾸밈새에 쾌적한 객실, 품위 있는 서비스까지
배우 김성령이 하와이 섬 마우이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 김성령 인스타그램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배우 김성령이 하와이 섬 마우이(Maui)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 자신의 SNS에 마우이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에서의 한 때를 업데이트한 김성령은 여전히 매력 넘치고 아름다운 모습이었다.

하와이의 마우이는 미국의 제주도라 불러도 좋을 곳으로 폴리네시아 특유의 온화한 기후에 검은 현무암 지대가 주를 이루어 현지인의 이색 휴양지 내지 신혼여행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마우이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에서의 한 때를 업데이트한 김성령은 여전히 매력 넘치고 아름다운 모습이었다. 사진/ 김성령 인스타그램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 관계자는 “그동안 하와이 신혼여행 하면 호놀룰루공항과 와이키키해변이 있는 오하우섬만 찾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최근에는 이웃섬에서의 일정을 포함시키거나 아예 마우이로 떠나는 것이 대세”라고 밝혔다.

이번에 촬영이 이루어진 그랜드 와일레아(Grand Wailea, A Waldorf Astoria Resort)는 마우이 섬 대표 해변인 와일레아 비치에 위치하고 있다.

하와이 신혼여행 하면 이웃섬에서의 일정을 포함시키거나 아예 마우이로 떠나는 것이 대세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인테리어의 중심에는 세계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이 자리 잡고 있는데 갤러리를 방불케 하는 호텔 꾸밈새에 쾌적한 객실, 품위 있는 서비스까지 갖추다보니 세계적인 샐럽의 단골 숙박지가 되었다.

그랜드 와일레아의 가장 큰 자랑은 뭐니뭐니 해도 이국적인 풍광에 둘러싸인 3개의 골프 코스와 워터파크이다. 골프 마니아 부모님, 자라나는 아이들의 기호를 모두 만족시켜 신혼여행 외에 가족여행지로도 이름을 얻고 있다.

갤러리를 방불케 하는 호텔 꾸밈새에 쾌적한 객실, 품위 있는 서비스까지 갖추다보니 세계적인 샐럽의 단골 숙박지가 되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와일레아 캐니언 워터파크의 경우 유유히 흐르는 강에 기대 9개의 야외 수영장이 개설되어 있는데 워터엘리베이터, 워터슬라이드, 폭포, 동굴, 어린이수영장, 해변, 스윔업 바가 자리해 시설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커플 여행객의 경우 별도의 성인 전용 수영장과 일광욕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와일레아에는 11개의 테니스코트,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폴리네시아 전통 초가지붕 레스토랑에서 라군 전망을 만끽하며 하와이 해산물요리를 맛보면 어떨까. 사진/ 허니문리조트

그 외에 그랜드 와일레아 마우이에는 11개의 테니스코트,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키즈 센터에서는 레이(머리 화환) 만들기, 공예, 비디오 게임 등 다양한 어린이 활동을 도입해 진행 중이다.

그랜드 와일레아의 레스토랑은 모두 5개. 폴리네시아 전통 초가지붕 레스토랑에서 라군 전망을 만끽하며 하와이 해산물요리를 맛보아도 좋고, 편안한 야외에서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캘리포니아 요리를 시식해도 좋다.

김성령의 화보촬영은 마우이관광청의 협조로 이루어졌다. 사진/ 김성령 인스타그램

신혼여행 기간을 보람차게 보내고 싶다면 초급 스쿠버 강습, 해변 요가 강습, 식물원 투어, 문화 투어, 개인 사진 촬영 세션, 패들 보드 강습, 가이드 동반 스탠드 업 패들 여행, 가이드 동반 카약 투어, 아웃트리거 카누 등의 체험에 도전해볼 것을 추천한다.

한편 김성령의 화보촬영은 마우이관광청의 협조로 이루어졌으며,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는 허니문리조트 여행사에서 직영으로 공급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