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item45

와이키키 해변이 눈앞에! 하와이 오하우 리조트 베스트5

기사승인 2019.03.21  11:38:41

공유

- 전망, 쇼핑, 와이키키의 낭만까지 한 방에 해결하는 완벽한 오하우 호텔은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오하우 섬은 호놀룰루공항이 위치해 있어 가장 많이 선택되는 하와이 신혼여행지이다. 여기에 하와이의 상징 와이키키해변과 다이아몬드헤드를 갖추고 있어 인증샷을 찍기에도 그만이다.

그렇다면 뷰 뛰어나고, 쇼핑몰 가깝고, 와이키키의 낭만까지 모두 간직할 수 있는 완벽한 오하우 호텔은 어디일까. 하와이 리조트를 직영으로 공급하는 허니문리조트에 베스트5를 문의했다.

침대에서 만끽하는 다이아몬드헤드 뷰 ‘퀸 카피올라니’

전통의과 명성의 호텔이지만 2018년 완벽한 리노베이션을 통해 새로 태어난 ‘퀸 카피올라니’. 사진/ 허니문리조트

시티 뷰, 다이아몬드헤드 뷰, 오션 부 세 가지 객실 타입의 퀸 카피올라니는 하와이의 터줏대감격인 호텔로 와이키키 일대에서 가장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전통의과 명성의 호텔이지만 2018년 완벽한 리노베이션을 통해 새로 태어나 룸 컨디션 걱정은 안 해도 된다.

해변의 낭만과 다이아몬드헤드 산그늘의 아늑함을 충만하게 누릴 수 있는 데다 와이키키 가장 아름다운 선셋 포인트인 와이키키월까지 지척에 있어 부족함을 거의 찾을 수 없는 호텔이라고 할 수 있다,

단점이라면 로비에 기념품숍이 다수 자리 잡고 있어 과잉소비를 조심해야 하는 정도다. 퀸 카피올라니는 와이키키 시작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투어데스크에서는 오하우 섬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투어를 안내 중이다.

시그니처 침대에 누워 봤어? ‘포시즌스 엣 코홀리나’

운동장처럼 넓은 객실에는 포시즌스만의 맞춤형 시그니처 침대가 자리 잡고 있어 신혼의 단꿈을 꾸기 좋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5성급 포시즌스 오하후 엣 코홀리나는 70만평이라는 드넓은 부지를 전용으로 사용하는 만큼 럭셔리 최고봉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 운동장처럼 넓은 객실에는 포시즌스만의 맞춤형 시그니처 침대가 자리 잡고 있어 신혼의 단꿈을 꾸기 좋다.

욕실 전체가 대리석으로 되어 있는 것과 야외 발코니가 넓다는 점 역시 기억해둘 만하다. 일대에서는 드물게 포시즌스는 프라이빗를 확보하고 있는 데다 4개의 수영장, 4개의 레스토랑, 대형 스파, 코홀라 라군을 이용할 수 있어 여유로운 휴가를 보장한다.

인스타그래머를 위한 '더 모던 호놀룰루'

허니무너들이 선호하는 오션뷰 킹 테라스 객실은 테라스에서 바로 알라와이 보트 항구가 보여 고가의 휴양지 감성이 물씬 풍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353객실의 모던호놀룰루는 도심 속 오아시스라는 별명처럼 수풀 우거진 풀에서 참 힐링이 가능한 곳이다. 객실은 크게 오션뷰와 시티뷰로 나뉘는데 허니무너들이 선호하는 오션뷰 킹 테라스 객실은 테라스에서 바로 알라와이 보트 항구가 보여 고가의 휴양지 감성이 물씬 풍긴다.

단순히 먹고 놀고 자다 가는 곳이 아니라 해양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모던 호놀룰루는 독특하면서 다양한 얼굴을 갖고 있어 인스타그램에 자주 사진이 업데이트되곤 한다.

또한 인근에 알라모아나 쇼핑센터가 있어 결혼준비로 인한 스트레스를 쇼핑으로 풀거나 모던 플레이어스 바, 어딕션 나이트클럽에서 젊음을 불태우기 제격이다.

돌고래와 악수해볼까 ‘카할라’

총 338개의 객실을 통해 와이키키의 낭만과 오하우 서부 주택가의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만끽하기 좋은 카할라. 사진/ 허니문리조트

영화배우 이영애, 클링턴 대통령의 휴양지로 유명한 카할라 리조트는 총 338개의 객실을 통해 와이키키의 낭만과 오하우 서부 주택가의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만끽하기 좋은 곳이다.

카할라는 ‘카할라 쉬크’라는 큰 주제 아래 각기 다른 콘셉트로 객실을 운영한다. 씨닉뷰, 씨닉라나이 객실은 깊은 욕조가 자랑이며 낮에는 코올라우 산맥의 장대한 경관을 즐기기 좋고 밤에는 오하우 주택가의 야경을 감상하며 낭만의 밤을 보내기에 좋다.

특히 이곳 돌핀 퀘스트는 8000㎡ 규모의 라군에서 진행되는 돌고래 체험 프로그램으로 카할라 최고의 자랑으로 통한다. 매일 운영하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돌고래와의 악수에 도전해보자.

리조트가 아니라 빌리지라 불러다오 ‘힐튼 하와이안’

와이키키 해변을 가장 많이 확보하고 있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글로벌 리조트 체인 힐튼의 저력을 제대로 보여준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리조트 가운데 와이키키 해변을 가장 많이 확보하고 있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글로벌 리조트 체인 힐튼의 저력을 제대로 보여준다.

하와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10위 권 내에 들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하다 보니 호텔 내에 자리 잡은 상점과 레스토랑만 90곳 이상이다. 여기에 와이키키 쇼핑몰과 알라모아나 쇼핑몰이 지척에 있어 쇼핑 라이프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7개의 타워로 이루어진 호텔 건물과 방대한 라군풀, 매주 금요일마다 행해지는 대단위 불꽃놀이는 힐튼 빌리지를 오하우섬 1등 호텔로 선정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아울러 하와이 신혼여행은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퀸 카피올라니, 모던 호놀룰루, 카할라. 포시즌스, 힐튼 등 많은 호텔을 직영으로 공급함으로 가격 면에서 혜택이 클 뿐만 아니라 자사 가이드가 여행지를 직접 안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신행을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임요희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38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