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끝나지 않은 평창의 겨울, '발왕산 챌린지 스키 대회' 열려

기사승인 2019.03.12  17:35:27

공유

- 폐장 전 마지막 '스키 대회' 및 '스플래시 이벤트' 개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용평리조트는 오는 3월 16일 토요일에 현금 및 현물 포함 총 3000만원 시상 규모의 ‘발왕산 챌린지 스키 대회’를 연다.

‘발왕산 챌린지 스키 대회’는 스키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약 6km의 완만하고 긴 코스인 레인보우 파라다이스 슬로프에서 펼쳐져 늦겨울 장관을 선사할 것이다.

대회는 프로부와 일반부가 따로 진행되기 때문에 아마추어 스키어도 경기를 충분히 즐길 수 있다. 프로부와 일반부 모두 3인 1팀으로 구성되어 팀 릴레이 형식으로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며, 팀당 여성 1명이 필수로 참가해야 한다. 일반부는 스키레벨(티칭)1 이하만 참여 가능하고 대한스키협회 및 대한스키지도자연맹에 한 번이라도 등록된 선수는 참가할 수 없다.

프로부와 일반부 수상자들에게는 각각 1위 팀 200만원, 2위 팀 100만원, 3위 팀 50만원을 시상 할 예정이다. 용평리조트는 이번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용평리조트의 19/20 스키 시즌권 10만원 할인권을 참가자 본인에 한하여 증정하며, 이 외에도 워터파크인 피크아일랜드 무료 이용권과 객실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행운권을 추첨하는 경품 증정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발왕산 챌린지 스키 대회’의 참가비는 팀당 10만원이다. 접수는 용평리조트 스키상황실을 통해 3월 15일 금요일 오후 6시까지 받는다. 스키 대회 참가자들은 3월 15일에 레인보우 파라다이스 슬로프 인스펙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용평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18/19 스키시즌 종료를 앞두고 용평리조트를 찾아준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파티가 열릴 예정이며, ‘1458 챔피언스 클럽’ 회원을 선정하고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힐튼부산, 제 1회 돌잔치 페어 성료

힐튼부산에서는 지난 10일 새로운 돌잔치 컨셉을 공개하는 ‘2019 쁘띠 부티크’ 돌잔치 페어 행사가 진행됐다. 사진/ 힐튼부산

지난 3월10일, 힐튼부산에서는 새로운 돌잔치 컨셉을 공개하는 ‘2019 쁘띠 부티크(Petit Boutique)’ 돌잔치 페어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1층 볼룸 리셉션 공간과 프라이빗 소연회장에서 진행되어 탁 트인 오션뷰 전망과 함께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30분씩 시간대별로 나누어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되었으며, 진행 시간동안 새로운 전통 & 모던 돌상 컨셉공개, 아기 의상 전시, 아기 엄마 드레스 무료 피팅, 돌스냅 & 아기 스튜디오 사진전시, 포토존 무료 촬영, 돌잔치 답례품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볼거리를 제공해 돌잔치를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치뤄졌다.

특히 행사가 진행된 연회장에 들어서는 순간, 마치 돌잔치 행사에 온 듯 연출된 행사장이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탁 트인 오션뷰를 전망으로 화려하게 전시되어 있는 고급스런 컨셉의 다양한 돌상과 포토존, 부모님과 아기를 위한 한복이 전시되어 풍성한 볼 거리를 제공했다. 당일 계약하는 고객들을 위한 실속 있는 혜택들도 마련되어 일정 예약까지 진행하는 많은 고객들을 엿볼 수 있었다.

하와이 알라모아나 호텔 바이 만트라, 특별 패키지 요금 발표

알라모아나 호텔 바이 만트라가 2019년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알라모아나 호텔

알라모아나 호텔 바이 만트라가 2019년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금부터 2019년 4월 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들은 다음과 같은 특별 패키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테이 앤 세이브(Stay & Save)

최소 3박 이상 투숙 시, 무료 와이파이 및 리조트 요금 면제 혜택과 함께 최대 15% 할인된 객실 요금을 만나볼 수 있다. 성인 2명에 한해 일일 무료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객실이 가능할 경우 한 단계 상위 카테고리로 추가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2019년 6월 30일까지 방문 시 적용.

스테이 롱거, 세이브 모어(Stay Longer, Save More)

마운틴 뷰 또는 오션 뷰 스위트룸 최소 5박 예약 시, 최대 20% 할인된 객실 요금을 제공한다. 예약에 등록된 모든 성인 투숙객에게 무료 조식을 제공하며 아동 조식은 포함되어있지 않다. 반드시 2019년 6월 30일까지 방문해야 한다.

또한 알라모아나 호텔 바이 만트라는 인기가 좋은 조식 포함(Bed & Breakfast) 패키지를 제공한다. 예약에 등록된 각 성인 투숙객들은 플랜테이션 카페에서 일일 무료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