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봄맞이 고객 유치 준비로 분주
상태바
호텔가, 봄맞이 고객 유치 준비로 분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 웨딩 프로모션 등 다양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졸업 & 입학 시즌을 맞아 새 학기 또는 새 직장에서의 설레는 첫걸음을 준비하는 고객분들을 위한 스파 프로모션, ‘프레쉬맨 스킨케어’를 2019년 3월 10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고객 유치를 위해 분주한 발걸음을 보이고 있다.

설레는 첫걸음 준비하는 고객 위한 스파 프로모션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졸업 & 입학 시즌을 맞아 새 학기 또는 새 직장에서의 설레는 첫걸음을 준비하는 고객분들을 위한 스파 프로모션, ‘프레쉬맨 스킨케어’를 2019년 3월 10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지하 2층에 위치한 ‘수 스파’에서는 사랑하는 자녀 또는 아내와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며 새 출발을 축하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레쉬맨 스킨케어 프로모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총 50분 동안 진행되는 딥 클렌징 집중 케어 프로그램으로 딥 포어 크림 마사지 핸들링을 시작으로 얼굴 전체의 각질을 깨끗이 제거한 후 이어 피부 호흡을 위한 산소 젤과 콜라겐 벨벳 마스크를 얹고 보다 효과적인 케어를 위해 다시 한번 모델링 마스크를 사용하는 더블액션 마스크 트리트먼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데꼴떼 마사지 및 두피 지압으로 마무리된다.

예비 부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은 싱그러운 봄 빛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보타닉 가든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싱그러운 봄 빛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보타닉 가든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화이트와 그리너리한 플라워 컨셉의 보타닉 가든 웨딩 프로모션은 신랑, 신부의 각별한 의미가 있는 지인만을 초대하는 스몰 웨딩 스타일로 꾸며진다. 최소 70명부터 160명까지 참석 가능하다. 오는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본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유러피언 스타일의 테이블 세팅, 프로모션 런칭 기념 특별 할인, 자연을 담은 감성 '아디엘 샵'의 스페셜 부케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지친 일상에 쉼표 선사하는 ‘코지 이지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3월 1일 부터 3월 31일까지 지친 일상에 쉼표를 선사하는 ‘코지 이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3월 1일 부터 3월 31일까지 지친 일상에 쉼표를 선사하는 ‘코지 이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와 함께하는 이번 패키지는 코지마 안마의자가 비치된 디럭스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손 마사지기 1개로 구성된다. 패키지 선물로 제공되는 코지마 블랙베리 손 마사지기는 정가 14만 원 상당의 스타일과 성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활력, 회복, 휴식 세 가지 자동모드 기능으로 15분간 시원하고 편안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객실에 비치되는 코지마의 신제품 4D 프리미엄 안마의자는 신체의 주요 굴곡 포인트를 스캔하여 정확하고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계획하는 결혼 축하 파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트레디셔널과 컨템포러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공간 더 페스타에서 3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결혼을 앞둔 친구에게 축복의 시간을 선물할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트레디셔널과 컨템포러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공간 더 페스타에서 3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결혼을 앞둔 친구에게 축복의 시간을 선물할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에는 6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복 대하, 아카미 롤, 한우 갈비찜이 포함된 쉐어링 플래터, 메인 메뉴로 시그니처 비빔밥인 ‘산 5- 골동반상’, 타르트 트리오 디저트를 식사 메뉴가 포함하며, 스파클링 와인 1병, 소프트 드링크, 생크림 케이크 1개, 플라워 팔찌 6개와 부케 1개가 제공된다. 특히 패키지 런칭 기념으로 선착순 30팀에게는 설화수 오색향연 여온오일 세트(7ml x 5종)를 선물로 증정한다.

얼리 스프링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푸른 제주로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얼리 스프링 패키지>를 2019년 3월 31일까지 선보이며, 온라인 예약 시, 박당 1만원 할인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푸른 제주로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얼리 스프링 패키지>를 2019년 3월 31일까지 선보이며, 온라인 예약 시, 박당 1만원 할인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2박 이상 투숙 시, 10만원 상당 풀사이드 뷰 업그레이드 및 이국적인 루프탑에서 펼쳐지는 핫한 풀 파티 ‘스파티’, 2인 1회가 제공된다.

<얼리 스프링 패키지>는 따뜻한 제주에서 재충전을 위한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디럭스룸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풀 사이드 카페 ‘케니라운지’ 등 4개의 레스토랑에서 아침 또는 점심을 택할 수 있는 다이닝 2인 1회가 제공된다.

단 4일간 미술관으로 변신하는 호텔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7층 전체 총 23개 객실이 4일간 미술관으로 변신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7층 전체 총 23개 객실이 4일간 미술관으로 변신한다. 이른 봄 맞이 문화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제 8회 핑크아트페어 2019(Pink Art Fair Seoul 2019)’를 개최하고, 국내외 200여명의 작가들의 약 1,000여점의 작품을 오는 2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제 8회 핑크아트페어는 2011년부터 다양한 국가의 해외 갤러리와 국내 갤러리가 참가해온 국제 아트페어로, 올해는 국내외 약 200여명의 작가가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정학진의 민화 작품, 이영섭의 조각 작품, 허원실의 자수 보자기 작품, 임가람의 세라믹을 이용한 작품, 이나오미의 크리스탈 작품을 비롯해 젊은 신진 작가들의 작품들도 다양하게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벚꽃과 어우러진 봄 스키

롯데아라이리조트는 일본 유명 포털사이트에서 선정하는 ‘일본 스키장 적설량 순위 100’에서 꾸준히 1위를 차지, 최고의 적설량을 자랑하며 벚꽃이 만개하는 봄까지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스키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롯데아라이리조트

롯데아라이리조트는 일본 유명 포털사이트에서 선정하는 ‘일본 스키장 적설량 순위 100’에서 꾸준히 1위를 차지, 최고의 적설량을 자랑하며 벚꽃이 만개하는 봄까지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스키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4월에는 롯데아라이리조트에서 차로 30분 정도만 가면 일본 3대 밤 벚꽃 축제로 손꼽히는 ‘다카다 벚꽃 축제‘도 즐길 수 있다. 낮에는 봄 스키로, 저녁에는 밤 벚꽃 놀이로 색다른 묘미를 느껴보자.

롯데아라이리조트의 스키 코스는 활주 가능 면적 1,570만㎡, 최장 활주 거리 5.2km, 활주 고도차 951m로 초급자, 중급자, 상급자용으로 적절하게 분배된 14개 코스를 갖추고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눈썰매장부터 해발 1,280m부터 시작하는 상급자 코스까지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