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여행하기 좋은 지역 호텔은 어디?
상태바
겨울에 여행하기 좋은 지역 호텔은 어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9.10.1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자메이카, 멕시코, 이탈리아의 스몰 럭셔리 호텔
겨울에 찾아가면 더욱 좋은 여행지에서 가볼 만한 럭셔리한 호텔을 찾는다면 SLH에서 추천하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인 코모호수 뷰의 비스타 팔라초 라고 디 코모 호텔을 포함해 총 5곳의 호텔을 눈여겨 보자. 사진/ 비스타 팔라초 라고 디 코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연중 따뜻하고 화사한 햇볕이 내리쬐는 여행지로 겨울에 찾아가면 더욱 좋은 여행지에서 가볼 만한 럭셔리한 호텔을 찾는다면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SLH)에서 추천하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인 코모호수 뷰의 밀라노의 호텔을 포함해 총 5곳의 호텔을 눈여겨 보자.

레녹스 호텔 마이에미 비치(Lennox Miami Beach)

1930년대 아르데코 양식으로 지어진 레녹스 호텔 마이에미 비치는 마이에미의 상징인 콜린스 거리에 위치해 있다. 사진/ 스몰 럭셔리 호텔

1930년대 아르데코 양식으로 지어진 레녹스 호텔 마이에미 비치(Lennox Miami Beach)는 마이에미의 상징인 콜린스 거리에 위치해 있다. 총 119 개의 현대적인 객실이 있으며, 그 중 13 개는 발코니가 있으며 마이애미 비치의 번화가가 한눈에 보인다. 총 4개의 빌딩으로 연결된 이 호텔의 중앙에는 지중해 스타일의 안뜰이 있으며 약 130M의 수영장과 풀 사이드 바가 있다. 전 객실은 남아메리카 파타고니아의 수제가구, 천연 자원과 자연 친화적이고 재활용 소재를 활용하여 아르헨티나의 유명한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Juan Ciaverella에 의해 디자인됐다.

S 호텔 자메이카(S Hotel Jamaica)

일명 ‘치유의 바다’ 로 불리는 자메이카의 닥터스 케이브 비치가 내려 다 보이는 S 호텔 자메이카는 현대적인 세련미와 캐리비안 쿨을 결합해 진정한 자메이카 문화의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사진/ 스몰 럭셔리 호텔

일명 ‘치유의 바다’ 로 불리는 자메이카의 닥터스 케이브 비치(Doctor 's Cave beach)가 내려 다 보이는 S 호텔 자메이카(S Hotel Jamaica)는 현대적인 세련미와 캐리비안 쿨을 결합해 진정한 자메이카 문화의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지역 예술가 타마라 하딩(Tamara Harding)이 재활용 나무를 사용하여 만든 작품과 마이클 톰슨(Michael Thompson)의 그린 수작업 벽화를 각 층에 전시해 활기를 더한다. 120개의 객실에는 밥 말리의 “레전드(Legend)” 앨범이 담긴 레코드 플레이어와 지역맥주인 레드 스트라이프(Red Stripe)가 준비되었다.

카사 호텔 리비에라 마야(KASA Hotel Riviera Maya)

푸에르토 아벤투라스에 위치한 카사 호텔 리비에라 마야는 전용해변을 갖고 있으며 바다 및 골프장이 근접해 있다. 사진/ 스몰 럭셔리 호텔

푸에르토 아벤투라스(Puerto Aventuras)에 위치한 카사 호텔 리비에라 마야(KASA Hotel Riviera Maya)는 전용해변을 갖고 있으며 바다 및 골프장이 근접해 있다.

푸에르토 아벤투라스는 리비에라 마야의 떠오르는 신흥지역으로, 번잡한 곳에서 떨어져 요트의 정박지에서 풀 서비스를 받으며 골프를 치거나 한적한 비치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가족 친화적인 호텔은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으며 아이를 위하여 수영장 안팎에서 갖고 놀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이 제공된다.

카사 호텔 파로타(KASA Hotel Parota)

카사 호텔 파로타는 툴룸지역의 한적한 해변과 세계적 수준의 레스토랑 사이에 위치한 가족 친화적인 고급 부티크 호텔이다. 사진/ 스몰 럭셔리 호텔

카사 호텔 파로타(KASA Hotel Parota)는 툴룸지역의 한적한 해변과 세계적 수준의 레스토랑 사이에 위치한 가족 친화적인 고급 부티크 호텔이다. 툴룸 지역 내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깨끗한 알디아 자마(Aldea Zamá)에 위치해 있으며, 39개의 스위트 룸은 마치 내 집처럼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에는 인피니티풀이 있으며 스윔업바 또한 이 호텔의 자랑거리다. 아동을 동반한 투숙객은 얕은 해변 구역에서 아이들과 함께 놀거나 주변 상점을 구경하며 무료로 대여 가능한 자전거를 탈 수도 있다.

비스타 팔라초 라고 디 코모(Vista Palazzo Lago Di Como)

코모 호수에서 가장 많이 촬영된 건축물 중 하나였던 19 세기 베네치아 스타일의 팔라 초에 위치한 비스타 팔라초 라고 디 코모는 이탈리아 도시 최초의 5성급 호텔이다. 사진/ 스몰 럭셔리 호텔

코모 호수에서 가장 많이 촬영된 건축물 중 하나였던 19 세기 베네치아 스타일의 팔라 초에 위치한 비스타 팔라초 라고 디 코모(Vista Palazzo Lago di Como)는 이탈리아 도시 최초의 5성급 호텔이다.

카보우르(Piazza Cavour) 광장을 바로 옆에 두고 있으며 18개의 객실에서 코모 호수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다. 호텔내 인피니티 바에서는 코모호수에서 영감을 받은 ‘Up into the River’ 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이 준비돼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