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저격’ 테마가 있는 가을여행
상태바
‘취향 저격’ 테마가 있는 가을여행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10.0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구 테마 여행, 태국 기획전 등
하나투어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테마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아 원하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하나투어, 영국 축구 테마 여행 출시

8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테마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EPL 직관이 1회 이상 포함된 상품 중 원하는 여행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테마in유럽: 스포츠] EPL직관 영국+프랑스 8일’

유럽 여행과 EPL 직관 중 무엇도 포기할 수 없다면 ‘[테마in유럽: 스포츠] 영국+프랑스 8일’ 상품을 추천한다. 영국과 프랑스 2개국을 관광하며, EPL 직관 1회가 포함된 알찬 일정이다.

파리 시내와 베르사유 궁전, 루브르 박물관과 몽마르뜨 언덕을 관광하며 고흐의 마지막 마을 오베르 쉬르와즈와 라빌레 아웃렛에서의 자유시간도 주어진다. 이후 유로스타를 탑승해 런던으로 이동한 뒤 EPL 경기를 직관한다.

토트넘의 홈구장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첼시, 리버풀, 맨시티, 아스날, 레스터시티 간의 경기 중 원하는 일정에 맞춰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개별 여행 시에는 티켓을 별도 구매해야 하고 불법 암표 등의 위험이 있지만, 하나투어는 구단 공식 프리미엄 지정좌석을 예약해 안심할 수 있다. 홋스퍼 프리미엄 라운지도 이용 가능하며, 라운지에서 특별한 식사도 할 수 있다.

‘[축덕의 길] 런던/맨체스터 8일’

‘덕후’는 한 분야에 열정적으로 심취한 마니아를 뜻하는 신조어다. 하나투어는 오직 ‘축구 덕후’를 위해 축구 마니아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에 초점을 맞춘 테마 여행 상품 ‘[축덕의 길] 런던/맨체스터 8일’을 출시했다.

‘축덕의 길’ 상품에는 2018~19시즌 챔피언스리그 준우승팀 토트넘의 홈경기와, 프리미어리그 우승팀 맨체스터 시티의 홈경기 총 2회의 EPL 직관이 포함되어 있다. 이밖에 아스날FC의 경기장 에미레이츠 스타디움과, 우리나라의 박지성 선수가 맹활약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장 올드 트래퍼드 스타디움 투어도 총 2회 진행한다. 축구 굿즈 샵을 방문해 특별한 축구 기념품도 구매할 수 있다.

장거리 이동이 필요한 호텔~공항, 런던~맨체스터 이동은 전문 인솔자와 함께 단독 차량으로 안전하게 이동하고, 축구 경기와 스타디움 투어를 제외한 일정에는 자유시간을 보장한다. 편리한 위치의 시내 3성급 호텔에 숙박하여 개별 관광에도 어려움이 없다. 자유여행 필수품 데이터 유심칩(4GB)도 1인 1개 제공한다.

왕복 항공권과 호텔, 축구 직관 2회와 스타디움 투어 2회를 포함한 가격은 309만 원부터다. 12월 25일 출발하는 토트넘 vs 브라이튼, 맨시티 vs 세필드 직관 상품과, 1월 17일 출발하는 맨시티 vs 크리스탈 팰리스, 토트넘 vs 노리치시티 직관 상품이 있다.

‘Amazing Thailand’ 기획전

KRT는 가을, 겨울 시즌 떠나면 좋은 여행지 태국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선보였다. 사진/ KRT

KRT는 가을, 겨울 시즌 떠나면 좋은 여행지 태국을 소개하는 ‘Amazing Thailand’ 기획전을 선보였다.

여행지로서 태국은 연중 인기가 높지만 우기가 끝나고 평균 기온이 내려가는 가을, 겨울은 특히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몇 번이고 다시 찾고 싶은 태국 대표 관광지 방콕과 파타야는 관광, 휴양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즐길 거리로 가득한 곳이다.

KRT가 추천하는 ‘디바리 오션뷰 4일/5일’ 상품은 홈쇼핑 최초 방영 후 꾸준히 사랑받은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오션뷰 숙박, 마사지 업그레이드, 바나나보트, 야시장 체험과 과일주스, 창 맥주 1캔 제공 특전이 포함된다.

평화로운 섬에서 찾는 진정한 자유와 힐링을 원한다면 푸켓으로 향하자. 태국 남부 대표 휴양지에서 완성도 높은 휴식을 즐길 수 있다.

KRT 5성급 다이아몬드 클리프 리조트 4일/5일 상품은 가격과 혜택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가심비’ 상품으로 롱테일 보트에 탑승해 팡아만 해양국립공원을 유람하고 약식 카누 체험, 파통 야간 디스커버리 투어, 돌핀쇼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에메랄드빛 해변 피피섬에서의 시간과 화려한 사원 왓찰롱 관광이 눈을 즐겁게 한다.

고즈넉한 자연 속 가치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북방의 장미’ 치앙마이는 고산도시 특유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가고 싶은 곳으로 꼽힌다.

KRT가 선보인 치앙마이 5일 상품은 태국/미얀마/라오스가 접하는 골든트라이앵글, 황금빛 사원 도이수텝, 치앙라이 백색 사원 관광이 포함된다. 제주항공 시즌 특가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성되었고 코끼리 트래킹, 물소 마차, 뗏목 트래킹 체험을 통해 자연과 교감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