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하고 공연보고’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상태바
‘독서하고 공연보고’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10.07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캉스 프로모션, 공연 연계 패키지 등 다양
워커힐은 독서의 계절을 맞이하여 도심 속 자연에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북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 힐링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독서의 계절에 즐기는 ‘북캉스’ 프로모션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독서의 계절을 맞이하여 도심 속 자연에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북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 2층에 위치한 워커힐 라이브러리에서는 독서할 때 함께 마시면 좋은 스페셜 메뉴를 선보이는 ‘뷰티앤더시네마(Beauty and the cinema)’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워커힐 라이브러리는 국내외 소설 및 에세이, 역사, 과학, 예술, 자기계발, 자녀 교육, 취미 실용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3천여권의 도서가 비치되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책을 읽으며 힐링 할 수 있는 워커힐 만의 특색 있는 공간이다.

‘뷰티앤더시네마(Beauty and the cinema)’ 프로모션은 프린세스 뷰티(Princess Beauty)와 씨네-마키아토(Cine-macchiato) 등 총 두 가지의 음료 메뉴로 구성된다. 프린세스 뷰티는 세기의 미녀 클레오파트라가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즐겨 마셨다는 히비스커스 차에 체리, 유자가 더해져 향기롭고 새콤한 맛을 내는 꽃차 메뉴, 씨네-마키아토는 감미로운 맛이 특징인 더치커피에 달콤한 팝콘향을 더한 라테 메뉴이다.

축구 꿈나무 위한 ‘어린이 축구 클리닉’ 진행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야외 운동하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10월 18일(금)부터 19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청평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야외 운동하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10월 18일(금)부터 19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 이랜드 FC 소속 선수들과 함께 실제 선수들이 연습하는 축구장에서 축구의 기본기를 배우며 뜻 깊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3인), △10월 19일(토) 오전 10시~12시 어린이 축구왕 원 데이 클래스, △키즈 브릭플레이 1인(키즈음료 포함)으로 구성됐다.

어린이 축구왕 원 데이 클래스(One-day class)는 켄싱턴리조트 청평 야외 축구장에서 10월 19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참가 어린이는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이 실제 사용하는 라커룸 투어를 시작으로 프로 선수들과 함께 연습게임을 포함한 어린이 맞춤형 축구 클리닉을 진행한다. 참가는 7세부터 12세까지 가능하다.

공연 연계 패키지 출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은 오는 10월 11일부터 19일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최백호의 어텀 브리즈 공연과 연계, ‘프레이저의 어텀 브리즈’ 패키지를 진행한다. 사진/ 프레이저 플레이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은 오는 10월 11일부터 19일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최백호의 어텀 브리즈 공연과 연계, ‘프레이저의 어텀 브리즈’ 패키지를 진행한다.

‘최백호의 어텀브리즈’ 공연은 지난 42년간 독보적인 음색과 창법으로 이 시대의 음유시인으로 불려온 싱어송라이터 최백호의 42년간의 음악 세계를 오롯이 보여주는 무대이다.

프레이저 플레이스는 이번 공연과 연계하여 최백호의 어텀 브리즈 공연 상석 티켓 2매(18만원 상당)와 조식 뷔페 2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프레이저 플레이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의 경우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