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즐기는 '가을감성'
상태바
특급호텔서 즐기는 '가을감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10.0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 등 선봬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는 짙어지는 가을의 감성을 충족시킬 따뜻하고 달콤한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를 새로 선보였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 감성을 채워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골든 어텀 애프터눈 티’ 패키지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는 짙어지는 가을의 감성을 충족시킬 따뜻하고 달콤한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를 새로 선보였다.

‘더 라이브러리’는 계절감을 반영한 색감과 식자재로 매 시즌 색다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 가을 선보인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는 갈색 계열의 베이커리로 따뜻함을 강조했다. 또한, 가을이 제철인 무화과, 밤 등을 활용해 가을 느낌을 물씬 살렸다.

‘더 라이브러리’는 외국 원서로 가득한 책장, 따뜻한 감성의 벽난로로 메워져 있어 사색의 계절 가을을 만끽하기 제격이다. 따뜻한 프리미엄 차와 베이커리를 즐기며 클래식 공연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한낮의 시간을 보내기 좋다.

‘더 라이브러리’의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는 총 3단이며 △ 무화과 샌드위치, 연어 샌드위치, 가스파쵸, 푸아그라 몽블랑으로 구성되는 1단과 △초콜릿 바, 콩푸딩, 자색 고구마 케이크, 피스타치오 케이크, 애플 타르트로 구성된 2단, △산딸기 마카롱, 얼그레이 생초콜릿, 녹차 휘낭시에, 헤이즐넛 슈, 레몬 마들렌 등이 제공되는 3단으로 구성된다. 갓 만들어진 따끈한 스콘은 따로 서비스되어 가장 맛있는 상태에서 즐길 수 있다.

여유로운 일요일 오후를 위한 뷰티풀 선데이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매주 일요일 바쁜 일상 후 여유로운 브런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뷰티풀 선데이 위드 브런치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매주 일요일 바쁜 일상 후 여유로운 브런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뷰티풀 선데이 위드 브런치 뷔페(Viewtiful Sunday with Brunch Buffet)’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도심의 이색적인 파노라믹한 뷰와 함께 평일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랍스터, 대게 등 풍성한 해산물 뷔페와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메뉴로는 프랑스 알자스로렌 지방의 파이 음식인 연어 퀴시로렌, 체리 콤포트와 메이플 시럽을 곁들인 프렌치 토스트와 팬케이크, 바질향의 버섯 파니니, 셰프가 현장에서 만들어주는 브런치의 대표 메뉴 에그 베네딕트와 상큼한 리코타 치즈와 무화과 샐러드 및 과일 파르페 등이 준비된다.

‘글래드샵’에서 즐기는 글래드 모먼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배스로브, 베딩 아이템과 제주 작가들의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 소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글래드샵’을 메종 글래드 제주에 오픈했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배스로브, 베딩 아이템과 제주 작가들의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 소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글래드샵(GLAD SHOP)’을 메종 글래드 제주에 오픈했다.

‘글래드샵’은 편안한 숙면을 돕는 베딩 제품과 함께글래드 호텔의 자체 제작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배스로브와 타월, 거울, 티슈 케이스, 오거나이저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몰에 이어, ‘아이러브제주(Ilove Jeju)’와 ‘굿나잇, 슬립웰(Good night, Sleep well)’을 메인 컨셉으로 제주 감성의 아이템과 꿀잠을 위한 이불, 베개 등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하는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된다.

베딩 제품의 경우 숙면을 돕는 100% 헝가리 산의 프리미엄 구스다운 이불은 싱글, 더블, 퀸 등 사이즈별로 이불커버 포함 40만원대부터, 면 100% 소재의 커버가 포함된 베개를 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글래드 호텔의 대표 PB 상품인 배스로브는 성인용은 4만 5천원, 아동용은 3만원으로 구입할 수 있어 호텔에서 느낀 편안함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특히 제주 출신 작가들의 아기자기한 감성을 담은 엽서, 주얼리, 인테리어소품 등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들을 1~2만원 대부터 구매할 수 있어 제주 여행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다.

미식의 계절 가을 맞이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모두가 마음껏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요일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모두가 마음껏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요일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주말의 여파로 월요병, 화요병을 겪고 있다면, 월요일~화요일 프로모션으로 후유증을 날려버리는 것은 어떨까? 가든테라스에서는 월요일, 화요일 이틀간 점심, 저녁 모두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매주 수요일은 패밀리 데이(Family Day)! 초등학생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모든 이용 고객에게 어린이 요금을 9,900원으로 제공한다.

또한 직장인들의 회식, 친구들과의 모임이 주로 이루어지는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무제한 생맥주를 무료로 제공한다.(공휴일 제외) 여기서 요일별 혜택은 주말에도 계속된다. 일요일 뷔페 요금을 특별가인 58,000원에 제공한다. 요일 프로모션은 1팀당 최대 20명까지 적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 고객에게만 혜택이 제공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