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만나는 핼러윈 파티
상태바
특급호텔서 만나는 핼러윈 파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30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 파티 및 공포체험 등 다양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0월 19일 저녁 8시부터 익일 2시까지 핼러윈 시즌을 겨냥한 ‘2019 할로윈 나잇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핼러윈 축제가 열리는 10월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파티를 개최한다.

남산 속 별장에서 미리 만나는 핼러윈

3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는 10월 19일 저녁 8시부터 익일 2시까지 핼러윈 시즌을 겨냥한 ‘2019 할로윈 나잇 파티’를 개최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풀 파티를 진행해 여름밤의 열기를 더하며 파티 명소로 거듭난 바 있다.

2019 할로윈 나잇 파티는 핼러윈에 대한 기대로 뜨겁게 달궈지는 10월을 맞아 일찍부터 핼러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핼러윈 파티는 반얀트리 서울의 단독 건물인 ‘더 페스타’의 전체 공간이 파티 장소로 쓰여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한다. 남산에 위치한 더 페스타는 마치 산속에 위치한 별장을 연상케 해 오싹한 분위기가 조성된다. 건물에 들어설 때부터 쏟아지는 붉은 조명과 곳곳에 꾸며지는 거미줄, 해골 등 다양한 소품은 현장감을 한껏 더해줄 예정이다.

더 페스타 1층에서는 강렬한 비트가 함께하는 일렉트로닉 하우스 음악 DJ가, 2층은 힙합 디제잉 퍼포먼스가 파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궈준다. 여기에 핼러윈을 맞아 준비한 안주 플래터와 보드카, 샴페인, 칵테일 등 주류 및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미처 파티 준비를 하지 못한 고객은 더 페스타에서 파티에 어울리는 분장을 받아볼 수 있다.

핼러윈 퍼레이드 등 가을맞이 즐길거리 강화

제주신라호텔은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방문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핼러윈 파티를 준비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방문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핼러윈 파티를 준비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마술쇼에 핼러윈 퍼레이드를 가미한 키즈 프로그램 ‘매지컬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앞서 운영되던 마술쇼 기반의 ‘매지컬 판타지’가 교육과 재미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들으며 부모 고객으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은 바 있어, 기존 프로그램에 핼러윈 퍼레이드를 추가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

‘매지컬 핼러윈 파티’에 참여한 아이들은 마술사의 신비한 마술을 관람하고 클레이 가면과 호박 바구니를 꾸미게 된다. 약 70분 간의 수업 후 핼러윈 복장을 하고 또래 친구들과 함께 제주신라호텔 곳곳을 퍼레이드하며 사탕을 받는 추억을 쌓을 수도 있다.

'매지컬 핼러윈 파티'는 오전 10시와 오후 4시, 하루 두 차례 6층 연회장 '월라'에서 진행되며, 이용률이 높은 프로그램인 만큼 G.A.O.(호텔 레저 전문가 서비스) 예약 센터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수다.

퍼스트가든, 할로윈 '시크릿가든' 오픈

본격적인 할로윈 시즌을 맞아 파주 최대 테마파크 퍼스트가든은 공포체험 테마존을 공개하고 손님맞이에 나섰다. 사진/ 퍼스트가든

본격적인 할로윈 시즌을 맞아 파주 최대 테마파크 퍼스트가든은 공포체험 테마존을 공개하고 손님맞이에 나섰다.

퍼스트가든은 오늘 27일 ‘시크릿가든’ 공포체험 테마존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시크릿가든’은 4계절 테마존으로 할로윈 시즌에는 호러존으로 변신한다. 요소 곳곳의 테마존에서 좀비, 해골귀신, 저승사신등의 출연으로 극강의 스릴을 느낄 수 있다.

‘시크릿가든’ 내부에는 엔틱한 디자인과 함께 빈티지한 공포감을 형성하는 3D호러액자, 거미, 까마귀 등이 좁은 공간에서 오싹함을 체험할 수 있다. 공포 체험 이용 요금은 무료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