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의 계절 가을, 특급호텔서 즐기는 ‘맛캉스’
상태바
미식의 계절 가을, 특급호텔서 즐기는 ‘맛캉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27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캉스와 단풍놀이, 식도락 여행 등
그랜드 힐튼 서울은 ‘코지 커피 타임’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에서는 가을철 함께 하면 좋은 F&B(Food & Beverage)가 포함된 다양한 객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캉스와 단풍놀이, 식도락 여행까지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코지 커피 타임’ 패키지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코지 커피 타임(Cozy Coffee Time)’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1인, 프리미엄 베이커리 숍 ‘알파인델리’와 ‘알파인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이용권, 그랜드 힐튼 서울 에코백, 가을에 읽기 좋은 도서 한 권으로 구성되었다. 여기에 소비자가 4만 5천원 상당의 필립스 커피메이커를 증정한다. 특히 주니어 스위트 룸으로 패키지 선택 시 필립스의 이탈리안 하이엔드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세코 셀시스(Saeco Xelsis)’를 비치해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총 15가지 자동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봉주르 파리’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봉주르 파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봉주르 파리 (Bonjour Paris!)’ 패키지를 선보인다. ‘봉주르 파리 (Bonjour Paris)’ 패키지는 여유롭게 즐기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매그넘 인 파리’ 전시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과 조식 특가 혜택이 제공되어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슈페리어 객실 투숙 시에는 로비라운지에서 즐기는 프렌치 브런치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고메 저니’ 익스피리언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고메 저니(Gourmet Journey)’ 익스피리언스를 2019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고메 저니’ 익스피리언스는 럭셔리한 스위트 객실 1박과 뉴욕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BLT 스테이크’에서의 디너 코스 2인으로 구성되었다. 프라임 안심 스테이크와 아무즈 부슈, 칠레산 훈제 연어 등 총 5가지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BLT 스테이크만의 정통 뉴욕 스타일 다이닝을 만나볼 수 있다.

JW 메리어트 서울, ‘프레쉬 & 스위트 어텀’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은 ‘프레쉬 & 스위트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은 ‘프레쉬 & 스위트 어텀 패키지(Fresh & Sweet Autumn Package)’를 선보인다.

9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프레쉬 & 스위트 어텀 패키지는 디럭스 1박, 룸 서비스로 신선하고 달콤하게 즐기는 클럽 샌드위치와 바나나 스플릿, 레드 와인 1병을 제공한다. 여기에 JW 메리어트 서울이 자체 제작한 20% 시어버터 핸드크림 2종 세트(3만 5천원 상당)를 특별 선물한다.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 클럽’에서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스타인웨이 링돌프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스타인웨이 링돌프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스타인웨이 링돌프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전에 없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서울신라호텔 ‘스타인웨이 링돌프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수페리어 스위트 또는 코너 스위트 객실, △스타인웨이 링돌프 하이엔드 사운드 체험(2인), △로랑 페리에 로제 샴페인 1병, △콘티넨탈 스페셜 디너 코스(2인), △더 파크뷰 조식 또는 룸서비스 아메리칸 브랙퍼스트(2인),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실내 사우나 입장 혜택(2인)으로 포함되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서울, ‘르 루즈 인 오텀’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르 루즈 인 오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11월 30일까지 ‘Le Rouge In Autumn(르 루즈 인 오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2019 머스트 비 르 루즈’ 애프터눈티 프로모션은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뷰티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 이하 지방시)’ 대표 아이템으로 꼽히는 립스틱 ‘르 루즈’를 오마주하여 IKA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나성주 제과 명인이 웰컴 디쉬 3종을 선보인다.

디저트는 지방시에서 특별 제작한 티 트레이로 제공된다. 13종의 디저트를 2인이 함께 커피 또는 티와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객실 1박과 라세느 조식 2인 무료 특전, 덕수궁 관람권 2매가 패키지에 포함되었다.

르 메르디앙 서울, ‘옥토버페스트 인 쿠바’ 패키지

르 메르디앙 서울은 ‘옥토버페스트 인 쿠바’ 패키지를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운영한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옥토버페스트 인 쿠바’ 패키지를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운영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커플/패밀리 공통으로 △스위트룸 △옥토버페스트 입장 혜택 △셰프팔레트 조식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패밀리 패키지에는 △패밀리 디너 라운지 이용 혜택이 추가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옥토버페스트 행사장 입장 시 제공받은 맥주 한 잔과 안주 교환권으로 다양한 세계맥주와 쿠바 샌드위치, 감자튀김을 맛볼 수 있다. 패밀리 고객에게는 자녀를 위한 어린이 음료와 푸드도 추가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는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어텀 겟어웨이(Autumn Getaway)’ 패키지를 출시한다.

‘어텀 겟어웨이(Autumn Getaway)’ 패키지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불고기 샐러드, 나시고랭, 차돌박이 쌀국수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어텀 세트’를 음미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품이다. 가을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시그니처 시설 수영장과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피트니스 등도 이용 가능하며,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 무료 입장 혜택도 제공한다(단, 크로마 운영일 기준 성인 한정). 여기에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아쿠아 스파권과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30% 할인,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담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사푼사푼’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사푼사푼'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서울 중구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사푼사푼' 패키지를 선보인다.

건강 라이프 스타일 카페인 정관장 사푼사푼 카페의 오픈을 기념해 기획된 ‘사푼사푼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메인 레스토랑 모모카페의 조식 뷔페를 포함하며, 남대문본점의 시그니처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을 투숙 인원에 맞춰 선물로 제공한다.

특히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메뉴로는 '진생치노'가 있는데, 정관장의 6년근 홍삼을 담아 커피와 접목시킨 음료다. 이외에도 은은한 향이 일품이 최상급 유기농 허브티 등 47종의 다양한 메뉴들이 구성돼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굿 나잇 스위트 나잇’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굿 나잇 스위트 나잇’ 패키지(Good Night Sweet Night Package)를 10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Good Night Sweet Night Package” 이용 시 스파클링 와인, 디저트 플레이트 그리고 구름 모양 무드등을 증정한다.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가을 호캉스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노보텔 앰버서더 독산, ‘가을 힐링’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가을 힐링’ 객실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버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가을 힐링’ 객실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가을 힐링 객실 패키지에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객실 1박과 라운지바 휘닉스(1층)에서 진행하고 있는 가을 제철 음료 프로모션인 ‘청귤을 담다’ 메뉴(청귤 에이드, 청귤 모히토, 청귤 차) 2잔이 제공된다. 여기에 가을 건강을 책임질 휘트니스 시설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 사우나 혜택까지 이용 가능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어텀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9월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어텀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9월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어텀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안락한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2박과 섬모라 조식 2인,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프리미엄 그릴 다이닝 레스토랑 하노루에서 흑돼지 모둠 저녁 식사, 미니바 1회 무료, 마고 커피 무제한 이용, 여행의 피로를 풀어 줄 사우나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된다. 또한 제주의 가을을 만끽하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자체 제작한 피크닉 매트도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2박 이상 예약 전용 상품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미식 여행’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메종 미식 여행’ 패키지를 2019년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메종 미식 여행’ 패키지를 2019년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메종 미식 여행’ 패키지는 꿀잠을 위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제주 식재료로 만든 담백한 한국식 중식을 선보이는 중식당 ‘청’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