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패스, 1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유레일패스, 1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21 0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레일은 유럽 여행객들이 다가오는 가을과 겨울에 유럽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의 유레일 글로벌패스 10%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유레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유레일은 유럽 여행객들이 다가오는 가을겨〮울에 유럽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의 유레일 글로벌패스 10%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가는 올해 최대 37%까지 일괄 인하되어 더욱 저렴해진 글로벌패스에 추가적으로 10% 할인율이 적용된 것으로 유레일패스 소지자들이 합리적인 요금으로 유럽의 매력적인 도시들을 더욱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도록 하였다. 최저가 151유로부터 시작하는 유레일패스의 판매 기간은 2019년 10월 10일까지며, 2019년 12월 15일까지 여행을완료하는 패스에 한해 유효하다.

유럽의 광범위한 철도 및 페리 네트워크를 일정 기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차 패스인 유레일패스는 여행자에게 최대의 자율성과 유연성을 부여하며 단 하나의 패스로 최대 31개유럽 국가 구석구석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더불어 유럽기차여행자들에게 필수 어플로 손꼽히며 와이파이 없이도 이용할 수 있는 유레일 레일플래너앱은 유럽 특정 국가의 예약을 진행하거나 이동동선을 지도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 등 여행 일정 계획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여행의 편의를 높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