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 패키지 출시 경쟁 후끈
상태바
특급호텔, 가을 패키지 출시 경쟁 후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2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천욕 즐기며 심신 힐링, 와인과 함께하는 문화행사
켄싱턴리조트는 선선한 가을을 맞이해 온천욕을 즐기며 심신을 힐링할 수 있는 ‘어텀 릴렉싱’ 콘셉트의 다양한 패키지를 11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선선한 가을 나들이를 계획한다면 특급호텔서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어텀 릴렉싱 콘셉트 패키지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는 선선한 가을을 맞이해 온천욕을 즐기며 심신을 힐링할 수 있는 ‘어텀 릴렉싱’ 콘셉트의 다양한 패키지를 11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어텀 릴렉싱 콘셉트로 출시된 패키지는 켄싱턴리조트 인근의 온천 명소 또는 리조트 내의 해수 사우나에서 심신의 피로를 풀고, 활력 충전을 돕는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능암온천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힐링 온천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능암온천랜드 입장권 2매, △안마의자 20분 2인, △음료 2잔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능암온천랜드는 지하 600m에서 용출되는 탄산 온천수를 사용하는 천연 탄산 온천이다. 탄산 온천수에는 모세혈관을 자극 및 확장시켜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는 황산염, 탄산염 등의 유효 성분이 다량 함유돼 피로 회복과 신진대사 촉진에 도움을 준다.

전 세계 와인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가을 축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9월 21일부터 10월 6일까지 워커힐 내 피자힐 삼거리에서 ‘2019 워커힐 가을축제’를 진행한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오는 9월 21일부터 10월 6일까지 워커힐 내 피자힐 삼거리에서 ‘2019 워커힐 가을축제’를 진행한다.

청명한 하늘 아래에서 향기로운 와인과 함께 가을의 정취와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가을 축제는 다양한 문화행사도 함께 준비되어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하는 가을 나들이 행선지로 적합하다.

이번 가을 축제 내 ‘가을 와인 페어:구름 위의 산책’에서는 세계 각국의 와인을 시음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현장에서 워커힐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실시간 이벤트가 열리고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을 판매하는 푸드 트럭이 마련되는 등 축제 분위기가 고조되며, 여기에 다양한 수제 공예품을 판매하는 아트마켓, 라이브 재즈 공연 등의 문화행사도 더해진다.

가을 와인 페어:구름 위의 산책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리델 글라스와 와인 시음 시 풍미를 더해줄 벨큐브 치즈, 생수, 에코백, 그리고 이벤트 응모권을 제공한다. 함께 참석한 미성년 고객에는 캐릭터 솜사탕을 증정해 축제의 여흥을 더할 예정이다.

워커힐 가을축제는 9월 21일부터 10월 6일까지 토, 일요일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며, 토요일은 정오부터 저녁 9시까지, 일요일은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입장료는 성인 3만원, 미성년(만 36개월~만 19세) 5천원이다.

미팅 및 이벤트 기획자 위한 이벤트 런칭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새로운 메리어트 본보이TM 이벤트 플랫폼을 런칭했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새로운 메리어트 본보이TM 이벤트 플랫폼을 런칭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본 웹사이트는 미팅과 이벤트 기획자를 위한 종합적인 도구로, 기존의 메리어트인터내셔널 미팅 웹사이트인 미팅 이매진(Meeting Imagined)을 기반으로 운영된다.

새로운 플랫폼은 5,700개 이상의 참여 호텔 브랜드의 미팅,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유익한 업계 기사, 미팅 전문가의 조언과 동향, 성공 사례, 여행지 정보, 전 세계 호텔 프로모션 등과 같은 자료를 통해 고객들에게 영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본 플랫폼은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본보이를 위해 포인트 계산기 기능을 도입해이벤트 기획자들이 개별 미팅 또는 참여 호텔 이벤트에서 획득한 해당 로열티 프로그램 멤버십 포인트를 계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용자들이 플랫폼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 또한 도입된다. 우선 사용자는 플랫폼의 인터랙티브 맵 기능을 이용, 상세 필터 설정을 통해 목적지를 검색하여 미팅과 이벤트를 열 수 있는 호텔을 쉽게 검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이트에서는 객실 수, 회의실 수 및 크기, 도면은 물론 참여 호텔에 대한 RFP 제출 가능 여부도 확인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