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프로모션으로 누리는 가을 여행
상태바
크루즈 프로모션으로 누리는 가을 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2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래시 세일, UFC 패키지 등 다양
스타 크루즈는 오는 9월20일부터 25일까지 단 5일간 진행하는 파격적인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사진/ 스타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선선한 가을 크루즈를 타고 힐링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스타 크루즈, 20만원대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스타 크루즈는 오는 9월20일부터 25일까지 단 5일간 진행하는 파격적인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스타 크루즈의 대표 선박인 대만 출발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의 2,3,5박 일정에 적용이 가능하며, 2박 일정 2인 1실 예약 시 1인 약 20만대로 예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기회이다. 9월 20일부터 선착순으로 예약이 진행되며, 대만에서 출발하는 아쿠아리우스호 5박 일정의 경우 인테리어 선실 2인실 예약 시 최대 80%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올해 최대 할인 혜택으로 크루즈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는 대만 기륭항에서 화, 수, 금, 일요일 출발하여 일본의 아름다운 휴양지 미야코지마, 이시가키, 나하 등을 기항하는 일정으로 2박 - 5박 크루즈를 운항 중이다.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는 총 객실 수 756개, 수용 가능 인원 1,507명으로 5만톤급의 중대형 선박이다. 세계적인 수준의 셰프들이 선사하는 일식, 서양식, 광동식 등 다양한 음식을 여러 테마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지루할 틈이 없도록 노래방 시설, 요가 프로그램, 댄스 클래스, 풀 사이드 파티 등 다채로운 선내 프로그램들로 꾸며져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피자 만들기, 케이크 꾸미기 등 갖가지 키즈 액티비티 역시 마련되어있어 가족 여행으로도 제격이다. 특히 매일 밤 매일 밤 펼쳐지는 화려한 쇼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자랑하며 지루할 틈 없는 크루즈 경험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숙박, 무료 레스토랑 식사, 스포츠 시설, 시그니처 쇼 등 이 모든 것이 크루즈 요금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드림 크루즈와 함께하는 UFC 파이트 나이트 싱가포르

드림 크루즈는 UFC마니아들을 위해 특별한 크루즈 여행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드림 크루즈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하여 말레이시아, 태국, 캄보디아, 베트남 등 아시아 주요 여행지를 기항하는 아시아 럭셔리 크루즈 라인 드림 크루즈는 UFC마니아들을 위해 특별한 크루즈 여행 패키지를 선보였다.

오는 2019년 10월 20일 싱가포르에서 출발하여 페낭, 푸켓, 랑카위, 포트클랑을 기항하는 겐팅 드림호의 5박 크루즈와 세계 최대 종합 격투기 단체인 UFC 파이트 나이트 싱가포르(UFC FIGHT NIGHT Singapore) 티켓을 함께 예약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해당 패키지 예약 시 싱가포르에서 출발하는 겐팅 드림호의 5박 6일 크루즈를 즐긴 후 UFC 파이트위크의 하이라이트인 UFC파이트 나이트 싱가포르에서 선수들의 훈련과정을 볼 수 있는 오픈 워크아웃 세션과 사인회, 상호 교류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10월 26일 펼쳐지는 마이아와 아스크랜의 웰터급 UFC 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두 선수는 각각 지옥의 체급이라 불리는 웰터급 10위 및 11위 선수로 짜릿한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해당 일정은 겐팅 드림호의 파격적인 금액 할인 프로모션인 두 번째 승객 무료 요금 프로모션을 통하여 2인 1실 기준 약 155만원에 개인 테라스가 있는 발코니 선실 예약이 가능하며, UFC FIGHT NIGHT Cat 5 티켓은 2인 약 20만원선으로 인당 약 100만원에 크루즈 발코니 선실 및 UFC 행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매우 합리적인 여행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