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모시기 경쟁’ 특급호텔, 가을의 유혹
상태바
‘고객 모시기 경쟁’ 특급호텔, 가을의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1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페어 개최, 원 스톱 예약 시스템 등
글래드 호텔에서는 2020년 웨딩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오픈 하우스 스타일의 웨딩 페어를 글래드 여의도에서 2019년 10월 3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10월 13일 개최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방학’ 특수 잡기에 나섰다.

글래드 호텔, '웨딩 페어' 개최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에서는 2020년 웨딩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오픈 하우스 스타일의 웨딩 페어를 글래드 여의도에서 2019년 10월 3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10월 13일 개최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 LL층 블룸(Bloom)홀에서 10월 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제 10회 글래드 웨딩 페어’에서는 각 부문별 웨딩 전문가들이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1:1 카운슬링”을 진행하며 2020년의 웨딩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의 꽃 장식을 전담하는 ‘세인트웍스(Saintworks)’가 2020년 하반기 꽃 장식 트렌드를 제안할예정이며, 1:1 카운슬링 프로그램으로는 ‘헤움’의 메이크업 시연, ‘에스메랄다’ 드레스의 무료 피팅 서비스, 그리고 웨딩 스냅 사진 촬영 전문의 ‘레젤스튜디오’의 자연스러운 스냅 컷 촬영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고객 중 선착순 30 커플 대상으로 글래드 여의도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웨딩 코스 메뉴 무료 시식의 기회와 함께 연회장 로비에 카나페, 샴페인을 제공한다.

캠핑&북토크로 꾸민 감성 추(秋)캉스

제주신라호텔에서는 가을 가족여행을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숲 속 상영관을 콘셉트로 한 ‘시네마 인 포레스트’를 준비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에서는 가을 가족여행을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숲 속 상영관을 콘셉트로 한 ‘시네마 인 포레스트’를 준비했다.

제주신라호텔에서 처음 선보이는 ‘시네마 인 포레스트’는 호텔 정원에 위치한 ‘캠핑 빌리지’에서 바비큐를 즐기면서 아이들은 애니메이션을 관람할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은 식사를 마친 후 캠핑장 놀이터에서 마음껏 뛰놀다가 영화가 시작되면 스크린 앞에 앉아 또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연천 사과 농가와 협력한 ‘팜 투 코트야드’ 프로모션

국내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은 지역 농가와의 협력을 통한 ‘팜 투 코트야드’ 프로모션을 9월 20일부터 각 호텔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국내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은 지역 농가와의 협력을 통한 ‘팜 투 코트야드(Farm to Courtyard)’ 프로모션을 9월 20일부터 각 호텔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첫번째로 선보이는 지역과 메뉴는 연천의 사과다. 각종 영양분이 풍부한 사과는 제철을 맞아 맛이 일품이며, 맑고 청정한 공기를 자랑하는 연천은 최근 사과 재배지로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지역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코트야드와 협력하는 농장 중 한 곳인 ‘태연이네 농장’은GAP 인증(생산 단계부터 수확, 포장, 판매 전 과정에서의 위해요소를 관리하는 농산물우수관리인증 제도)을 받은 곳이기도 하다.

9월 2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각 호텔은 연천의 사과를 활용한 셰프의 창의적인 메뉴를 제공한다. 코트야드 타임스퀘어에서는 사과를 곁들인 돼지고기 요리 및 사과 피자를 비롯해 애플 크럼블, 요거트, 젤리 등의 디저트를 선보이며, 코트야드 판교는 사과잼을 곁들인 구운 돼지고기 요리, 갈비찜 메뉴 등을 제공한다.

코트야드 남대문에서는 사과를 곁들인 두 가지 종류의 냉채, 사과 딜 소스를 얹은 광어구이, 사과 꿔바로우, 사과 파르페 등 평상시 접하기 힘든 다양한 사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코트야드 보타닉파크는 사과칩, 사과 근채 샐러드 등의 메뉴를 비롯해 사과 슬러시, 애플 사이더 같은 독특한 사과 음료 메뉴도 선보인다.

뱐얀트리 방콕, ‘항공권·숙박 원 스톱 예약 시스템’ 선보여

반얀트리 방콕은 왕복 항공권과 숙박 예약 및 결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 스톱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오픈했다. 사진/ 뱐얀트리 방콕

반얀트리 방콕은 왕복 항공권과 숙박 예약 및 결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 스톱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오픈했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항공권과 숙박을 모두 결제할 경우 정상 가격 대비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편과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시스템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다. 반얀트리 방콕의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항공권·숙박 예약하기(Book Suites & Flights)’ 버튼을 클릭하고 출발지와 여행 일정, 그리고 반얀트리 방콕 숙박 일정 등을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최저가 요금의 항공편 및 객실을 기본 플랜으로 제공하며, 특히 객실 이용의 경우 적용 가능한 프로모션까지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반얀트리 방콕은 투숙을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반얀트리 방콕의 홈페이지에서 호텔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가상 투어(virtual tour) 기능도 선보였다. 호텔 외관부터 로비, 개별 객실은 물론이고 레스토랑이나 부대 시설 등을 모두 360도로 둘러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