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예약 전 미리 확인해야…” ‘해외호텔 프로모션’

기사승인 2019.09.18  23:23:40

공유

- 공항 픽업 샌딩 서비스, 가격 할인 등 다양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호텔을 예약하기 전에 현지 특급호텔들이 진행 중인 프로모션을 미리 확인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개관 10주년 맞이 프로모션 실시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하와이 와이키키에 위치한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는 2009년 11월 16일 호텔 개관 이후 10년동안 와이키키 대표 럭셔리 호텔로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것에 보답하기 위해 “Celebrating 10 Years of Trump Waikiki”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개관 10주년 이벤트는 3박 이상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며 포함사항으로는 2인스파 트리트먼트, 공항 픽업 샌딩 서비스, 트럼프 로고가 새겨진 플루트 글라스와 샴페인이 제공된다. 왕복 교통편은 각 스위트 객실의 최대 투숙 가능 인원까지 수용할 수 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2020년 3월 31일까지다. 프로모션은 호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럭셔리 컬렉션, 중국 나 로터스 호텔 오픈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럭셔리 컬렉션이 중국 내 8번째 브랜드 호텔로 나 로터스 호텔을 오픈했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럭셔리 컬렉션(The Luxury Collection)이 중국 내 8번째 브랜드 호텔로 나 로터스 호텔(Na Lotus Hotel)을 오픈했다.

중국 광시(Guangxi) 지역 수도인 난닝(Nanning)에 위치한 나 로터스 호텔은 고층 랜드마크 빌딩에 입점해 비즈니스 지구 중심부로의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호텔의 현대적인 분위기는 소수민족인 좡족(Zhuang)의 풍부한 전통을 통합하고, 아름다운 데코레이션과 음식 및 웅장한 주변 풍경을 통해 민족의 역사를 보여준다.

호텔의 26개 스위트룸을 포함한 총 290개의 객실은 각각 연꽃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되었으며, 천장에서 바닥까지 이어진 통유리창을 통해 용강(Yong River)과 청수산(Qingxiu mountain)은 물론 도시의 전경을 한눈에 보여준다. 호텔 내부 인테리어는 행복과 번영을 상징하는 농지 등 좡족(Zhuang) 문화의 강한 요소들을 반영했으며, 이 밖에 1,100m2 규모의 연회장과 최신식 헬스장, 그리고 스카이라인을 내려다볼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이와 더불어, 나 로터스 호텔은 신선한 광시 및 광동지역 요리에 중점을 둔 중식 레스토랑, 나 리안(Na Lian)을 포함하여 총 4개 유명 식당을 갖추고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인다. 높은 열정의 요리사들은 고객들에게 지역 부족과 마을로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수백 년 된 레시피와 재료를 되살리는 “로스트 레시피”(Lost Recipe)를 제공할 예정이다.

윈덤 호텔 & 리조트의 시그니처 프로모션, 슈퍼 베이케이션 세일

윈덤 호텔 & 리조트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시그니처 프로모션, 슈퍼 베이케이션 세일을 올 가을 다시 한번 선보인다. 사진/ 윈덤 호텔 & 리조트

윈덤 호텔 & 리조트(Wyndham Hotels & Resorts)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시그니처 프로모션, 슈퍼 베이케이션 세일(Super Vacation Sale)을 올 가을 다시 한번 선보인다.

동남아 및 남태평양 전역의 참여 호텔에서 객실을 최저가의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본 프로모션은 2019년 9월 18일부터 2020년 6월 30일 사이에 숙박할 객실을 2019년 9월 18일부터 2019년 11월 1일 사이에 예약할 경우 적용된다.

슈퍼 베이케이션 세일은 한국을 비롯해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피지섬, 뉴질랜드 등 동남아 및 남태평양 지역의 100개가 넘는 참여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클럽메드, ‘라스트미닛’ 프로모션 진행

클럽메드는 ‘라스트미닛’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라스트미닛’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적용 가능 여행 기간은 일부 일자를 제외한 9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클럽메드는 추석 연휴 동안 제사 준비, 손님 맞이 등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하지 못해 아쉬운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 근 거리에 있어 언제든 여행할 수 있는 하이난 산야를 비롯해 푸켓, 발리 등 다양한 여행지를 선보인다. 특히 말레이시아에 위치한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는 라스트미닛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 깜짝 할인을 추가로 적용, 가족 여행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휴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거대한 정글 속에 위치한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는 자연 속 안락한 휴식 공간을 선사해 명절 피로도가 쌓인 가족 여행객들에게는 최적의 여행지다. 세상에서 가장 긴 목조 건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이곳은 친환경을 표방하는 에코 리조트로 연휴 동안 사람에 둘러싸여 받은 스트레스를 날릴 만큼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특히 성인들만 이용할 수 있는 젠풀과 4km에 달하는 프라이빗 비치에서는 그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오롯이 혼자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즐기는 트리탑 어드벤처와 정글 트래킹 등 정글 액티비티도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묘미다. 또 리조트 내에서 원숭이 등 야생 동물을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야생 거북이 보호 구역에서 아기 거북이 방생 프로그램도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색 체험이 가능하다.

아웃리거 리조트-싱가포르 항공, 여행객 대상 공동 프로모션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사무소와 싱가포르 항공이 휴양지 여행객을 겨냥한 ‘로맨틱한 홀리데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아웃리거 리조트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사무소와 싱가포르 항공이 휴양지 여행객을 겨냥한 ‘로맨틱한 홀리데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리거 리조트는 싱가포르 항공의 몰디브, 푸켓, 코사무이 노선 이용 고객에게 데일리 조식, 무료 픽업 샌딩, 최대 30% 요금 할인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가능기간은 2019년 9월 30일까지이며 2021년 2월 18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호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아웃리거 리조트는 총 3곳으로,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코사무이 비치 리조트이다.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는 말레 국제 공항에서 비행기로 55분 이동한 후, 개인 요트로 20분이 걸리는 곳에 위치한 리조트로 아름다운 사파이어 해안에 자리하고 있으며 21 개의 오션 풀 빌라, 21개의 비치 풀 빌라, 2개의 라군 풀 빌라, 8개의 투베드룸 비치 풀 빌라를 갖추고 있다.

프로모션 포함사항으로는 최저가 보장 요금에서 30% 할인과 함께 1병의 스파클링 와인 및 빌라에서 조식 1회, 투숙기간 동안 1인당 마사지 1회(30분), 스파샵 제품 20% 할인 등이 제공된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