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행 경주·부산·제주 특급호텔로” 눈길 가는 프로모션은?
상태바
“가을 여행 경주·부산·제주 특급호텔로” 눈길 가는 프로모션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1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 야경 투어 , 마카롱 애프터눈 티 세트, ‘제주의 맛’ 프로모션 등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이해 아름다운 경주의 야경을 즐기며 가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경주 야경 투어 패키지’를 10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경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혜택이 가득 담긴 프로모션을 앞세워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야경 명소와 함께하는 ‘가을밤 경주 여행’

1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이해 아름다운 경주의 야경을 즐기며 가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경주 야경 투어 패키지’를 10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밤이 아름다운 도시 경주의 대표적인 야경 명소와 생동감 넘치는 야시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경주 야경 투어’가 포함돼 있다. 역사 여행과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경주 야경 투어 패키지는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클라우드’ 조식 2인, △경주 야경 투어 입장권 2매,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경주 야경 투어는 밤이 되면 화려한 조명이 더해져 야경 명소로 손꼽히는 동궁과 월지, 월정교, 경주의 최대 재래시장인 중앙시장 야시장코스로 즐길 수 있다.

특히, 투어 참가 시 문화 해설사가 동행해 경주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이용 시간은 리조트에서 오후 7시에 출발해 약 3시간 정도 운영된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경주 야경 투어 입장권은 프론트 데스크에서 제공한다.

가을의 멋과 맛 선사할 마카롱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힐튼 부산의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는 가을을 맞아 프렌치 감성을 담은 ‘마카롱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의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는 가을을 맞아 프렌치 감성을 담은 ‘마카롱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프랑스 최고급 식품 브랜드 ‘포숑’과의 콜라보로 이뤄져 고품격 스타일의 유니크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달콤하고 다채로운 컬러의 마카롱을 주제로, 프리미엄 티를 함께 즐길 수 있어 감성 넘치는 가을의 여유와 함께 개성 있는 프렌치 스타일의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은은한 녹차 향의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웰컴 그린티 스콘과 스콘에 곁들일 클로티드 크림 & 포숑 잼을 시작으로 독특하고 화려한 디저트들이 3단 트레이에 디스플레이 되어 제공된다. 1단에는 새우 크루아상 샌드위치, 토마토 모짜렐라 파니니, 햄&치즈 티 샌드위치와 같은 핑거푸드가 제공된다. 2단에는 달콤하고 고소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바닐라 초콜릿 쿠키, 초콜릿 곰 마카롱, 레몬 마카롱, 마카롱 몽블랑, 크런치 아몬드 튀일이, 그리고 3단에는 촉촉하고 상큼한 마카롱 사과 타틴, 녹차롤 케이크와 마카롱, 석류 판나코타 글라스, 귤 마카롱이 준비된다.

특히 곰돌이 모양의 마카롱은 진한 초콜릿 맛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오렌지 컬러의 상큼한 귤 맛을 자랑하는 마카롱, 바삭함을 살려 식감에 재미를 더한 크런치 아몬드 튀일, 그리고 마카롱 몽블랑 등은 전체적으로 브라운 계열의 색채들로 가을을 떠올리게 하며, 환상적인 맛까지 어우러져 여성들의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WE 호텔, ‘제주의 맛’ 가을 프로모션 선봬

‘위 호텔 제주’에서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향토음식으로 준비한 ‘제주의 맛’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위 호텔 제주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에서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향토음식으로 준비한 ‘제주의 맛’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제주의 맛 프로모션 메뉴로는 숙취, 해독, 간, 위를 보하는데 좋은 보말죽,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은 적어서 맛이 담백하고 개운하며 가을, 겨울에 맛있는 제주 광어 회, 단백질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고 여성에게 더 좋은 옥돔 구이와 갓 삶은 흑돼지고기를 나무 도마에 얹어 덩어리째 담백하게 쪄내 준비하는 돔베고기,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기력 회복에 좋은 전복해물 뚝배기 그리고 제주 우유 푸딩을 2인기준 세트 메뉴로 구성하여 합리적인 가격 12만원에 제공한다.

또한 단품으로 즐기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일품 요리로 선보이는 ‘전복 해물 뚝배기와 돔베고기’를 3만 3,000원에 준비한다.

이색 요가 클래스로 명절 피로 풀고 힐링

라한호텔 그룹은 전사 무료 요가 클래스 ‘폴 인 요가’를 진행한다. 사진/ 라한호텔 그룹

라한호텔 그룹은 전사 무료 요가 클래스 ‘폴 인 요가(Fall in Yoga)’를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3주간 매주 주말마다 진행되는 요가 클래스 프로모션은 라한호텔 포항을 시작으로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까지 릴레이식으로 전개된다. 특히 이번 요가 클래스는 호텔 밖을 나서지 않고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호텔 내 야외 테라스와 최고급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등 각 호텔의 대표적인 공간에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라한호텔 포항(9/28~29)에서는 호텔 바로 앞에 위치한 영일대 해수욕장을 배경으로 요가클래스가 진행되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10/5~6)에서는 영암호와 다도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테라스에서 클래스가 마련된다.

특히 호텔 현대 바이 라한 울산(10/12~13)의 경우, 정상가 약 600만원 상당의 최고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를 마련해 더욱 눈길을 끈다. 클래스 후에는 자유롭게 스위트룸 객실을 체험하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타임이 준비돼 고객에게 보다 이색적이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 뿐만 아니라 클래스를 수강하는 모든 투숙객에게는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혜택을 제공하며, 즉석사진 촬영 혜택(인당 1매)과 핸드메이드 석고방향제 역시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