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해진 가을, 특급호텔서 이색 체험
상태바
선선해진 가을, 특급호텔서 이색 체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나들이 패키지, 플레이모빌 장난감 등 다양
롯데호텔월드는 어느덧 선선해진 가을 날씨를 만끽할 가을 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선선해진 날씨를 만끽할 가을 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월드, <오텀 브리즈> & <호러 할로윈 더 인비테이션>

롯데호텔월드는 어느덧 선선해진 가을 날씨를 만끽할 가을 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산뜻한 <오텀 브리즈(Autumn Breeze)>와 짜릿한 <호러 할로윈 더 인비테이션(Horror Halloween the Invitation)>, 상반된 매력의 두 가지 패키지 상품으로 가을철 호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사로 잡는다.

우선 야외활동에 제격인 선선한 날씨를 맞아 간편히 가을 나들이를 떠날 수 있도록 <오텀 브리즈(Autumn Breeze)>를 준비했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가을 나들이 준비의 번거로움을 덜어줄 피크닉 박스도 같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월드 1층에 위치한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 픽업이 가능한 피크닉 박스에는 샌드위치와 음료는 물론 한입에 즐길 수 있는 신선한 과일도 포함되어 있다. 시간에 쫓겨 음식 준비할 시간을 따로 내기 힘들다면 더 없이 훌륭한 선택이다.

올림픽 공원 내 소마(SOMA)미술관에서 진행하는 ‘안녕, 푸’ 전시회 티켓 2매도 특전으로 구성되어 서울 도심 내 대표 나들이 명소인 올림픽 공원에서 볼거리 가득한 전시회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우리에게는 ‘곰돌이 푸’로 익숙한 ‘위니 더 푸(Winnie the Pooh)’의 탄생부터 지금까지 한 세기 동안의 모든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안녕, 푸’ 전시는 커플들의 데이트나 가족들의 피크닉 장소로 모두 잘 어울린다. 푸 인형을 비롯 엽서와 전용 봉투가 포함된 굿즈 1세트도 함께 제공되어 더 알차다. 예약은 11월 30일까지 가능하다.

<호러 할로윈 더 인비테이션(Horror Halloween the Invitation)>를 이용하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관 30주년 기념 할로윈 축제를 ‘인싸(무리 안에서 잘 어울리는 친화력이 좋은 사람, 인사이더의 준말)’답게 즐길 수 있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로 구성 되었으며, 특히 롯데월드 ‘감독의 분장실 & 의상실’에서 할로윈 분장 및 의상을 대여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어느 때보다 화려할 롯데월드의 올 가을 할로윈 호러 공연에 잘 어울리는 코스튬으로 잊지 못할 할로윈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테이크 아웃 전용 할로윈 특별 음료 ‘호러 라즈베리 에이드’도 놓칠 수 없는 혜택이다.

상상속 장난감 세계 ‘플레이모빌 스튜디오’

파라다이스시티는 10월 13일까지 동심을 자극하는 판타지 월드를 배경으로 한 ‘플레이모빌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10월 13일까지 동심을 자극하는 판타지 월드를 배경으로 한 ‘플레이모빌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플레이모빌은 세계 100개국 30억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독일 대표 피규어 브랜드로 오는 추석 극장가에 애니메이션 영화로도 개봉해 가족 단위 고객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원더박스가 플레이모빌 장난감 세계로 변신한다. 원더박스로 들어가는 퍼플 윙 입구부터 24종의 대형 피규어가 입장을 반겨준다. 요정, 숲, 유령 등을 테마로 플레이모빌 세계를 축소한 5종의 디오라마도 볼 수 있다. 원더박스 내부에는 포토존이 가득하다. 해적을 테마로 한 대형 포토존이 꾸며져 아이들의 모험심을 자극시킨다. 그 외에도 대형 왕좌 포토존이 마련되어 신비롭고 동화 같은 원더박스에서 멋진 인증샷과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10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0명에게 플레이 모빌 영화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4인 가족도 이번 전시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패밀리 나이트 패스권’도 출시했다. 저녁 6시 30분 이후 원더박스에 입장 가능한 티켓으로 주중 50%, 주말·공휴일 4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원더박스의 어트랙션도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라자에서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줄 플레이모빌 무료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역할놀이를 통해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장난감 체험존 과 <플레이모빌: 더 무비>의 포토월, 팝업스토어도 운영돼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