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특급호텔, 추석 연휴 힐링 위한 패키지 경쟁

기사승인 2019.09.11  02:15:37

공유

- 추석 연휴 증후군 극복 위한 다양한 혜택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추석 연휴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힐링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명절 증후군 떨쳐낼 수 있는 패키지

1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추석 연휴 증후군을 극복할 수 있도록 현명한 소비자들을 위한 웰니스 브랜드 ‘클럭(KLUG)’과 협업한 ‘추석 힐링 x 클럭’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추석 연휴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추석 힐링 x 클럭’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붙이는 마사지기 클럭(KLUG) 미니 마사지기S 1개를 제공하여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S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붙일 수 있으며 리모컨으로 조정 가능하여 보이지 않는 곳까지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경우 허그체어 2.0으로 차별화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 어벤져스 안마 의자가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메종 글래드 제주 또한 제트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바디프랜드 벤타스 브레인이 세팅된 ‘바디 프랜드 스위트룸’을 1일 1객실 한정으로 유선 예약에 한해 이용할 수 있어 한가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힐링의 경험을 제공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와 함께 선착순 10팀에게 데싱디바의 젤 네일 스트립을 증정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중식당 ‘청’, 풀사이드 바 ‘자왈’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이용권과 사우나&피트니스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추석 맞이 전통 문화 체험 풍성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9월 12일(목)과 13일(금)에 오후 7시부터 키즈 크래프트 아이클레이(무료), 오후 8시부터 키즈 스포츠를(1만원)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추석 연휴 기간에 전국 켄싱턴 호텔 및 리조트에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추석 이벤트’를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9월 12일(목)과 13일(금)에 오후 7시부터 키즈 크래프트 아이클레이(무료), 오후 8시부터 키즈 스포츠를(1만원) 진행한다. 또한, 9월 13일(금)과 14일(토)에는 쿠킹 클래스로 한가위송편 만들기를 진행한다.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참가비는 2만원이다.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9월 12일(목)부터 14일(토)까지민속놀이 체험, 보물찾기, 페이스 페인팅을 진행하며,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는 과일 찹쌀떡 만들기로 참가비는 2만원이다. 베어스타운은 9월 12일(목)부터 14일(토)까지 오후 7시부터마법학교를 진행한다.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9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민속놀이 체험을 진행한다. 연회장에 별도로 체험장이 설치되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9월 12일(목)부터 14일(토)까지키즈 라운지에서 노리개/송편 만들기, 한복 대여, 포토 서비스가 진행된다. 참가비는 1만5,000원이다. 또한, 로비라운지에서 '꽝' 없는 이벤트로 '추석 뽑기 이벤트'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한다. 참가비는 2,000원이다.

마지막으로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송편 빚기&명절 놀이 가족대항전을 추석 당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진행한다. 장소는 오션사이드에서 진행하며, 참가비는 1팀 기준으로 2만원이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은 9월 11일(수)부터 14일(토)까지 다양한 이벤트를준비했다. 춘향이 꽃잎부채/꽃고무신 만들기, 온 가족 송편 만들기, 버블쇼, 민속놀이 가족 대항전 등으로 가족 모두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 9월 14일(토)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정도 진행되는 민속놀이 가족 대항전은 선착순 8팀에 한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풍성한 경품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외의 다른 프로그램은 5,000원부터 1만5,000원까지 유료로 진행된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9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민속놀이 체험을 진행한다.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던지기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이용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참가비는 무료. 또한, 9월 12일(목)과 14일(토) 오후 4시부터 5시까지는 한가위 송편 만들기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선착순 1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9월 13일(금) 추석 당일에는 한가위 특별 초청 트로트 가수 '한길' 디너쇼를 준비했다. 디너쇼는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성인 기준 2만4,900원이다.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은 9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다양한 전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전통 공예품 만들기, 우리 국악 판소리/가야금 배우기 체험, 전통놀이 올림픽 3종 및 떡메치기 체험 등 시간대별로 참여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오후 3시부터 9시까지며,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9월 12일(목)부터 14일(토)까지 송편 빚기 클래스 및 민속놀이 만들기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민속놀이 만들기는 오후 3시부터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선착순 10인에 한해 운영된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9월 13일(금)부터 14일(토)까지 코코몽 퍼레이드, 정월대보름 스페셜 야외 이벤트를 2부제로 준비했다. 세부 프로그램은 코코몽과 함께하는 신나는 율동&포토타임, 추석 맞이 가족 윷놀이, 팔씨름 대회, 딱지 왕 대회 즐기기 등으로 구성됐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놀이공간 쉴틈없는 1박2일 추석 호캉스 패키지

르 메르디앙 서울은 아이와 부모 모두가 행복한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특급 패밀리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운영한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은 아이와 부모 모두가 행복한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특급 패밀리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운영한다.

특히 르 메르디앙 서울은 지난 여름 패키지 ‘비치 파크 서머’를 통해 영유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특별한 키즈 디너/플레이 라운지 공간 및 다채로운 키즈 프로그램으로 호평받고 있는 와중에 금번 추석 시즌을 맞아 그 기대에 부응할만한 매력적인 요소를 곳곳에 배치했다.

르 메르디앙 서울의 추석 호캉스 패키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 루프탑 시네마 와이너리’를 이용하면 가을 하늘 아래 선선한 바람과 함께하는 루프탑 영화 감상 및 패밀리 프렌치 디너부터 레어한 보르도 와인으로 엄선한 와인 마켓, 아이들이 열광할 요소로 가득 채운 초대형 연회장 놀이터, 보름달 조형물 포토존 이벤트, 송편 쿠킹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며 자녀와 함께 1박 2일간의 프랑스 가족여행을 떠날 수 있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