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item45

가을 여행의 정취 가득한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에서 즐기는 늦은 휴가

기사승인 2019.09.09  23:53:31

공유

- 추석 연휴에 즐기는 늦게 떠나는 여름휴가, 여수 밤바다와 함께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유난히도 무더웠던 여름이 태풍과 함께 씻은 듯 사라지고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인파로 북적이는 여름 휴가를 피해서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늦은 휴가를 보내려는 여행객을 위해서 해외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국내 휴양리조트를 추천한다. 늦게 떠나는 휴가인 만큼 여름 휴가보다 여유롭고 경제적인 가을 여행지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로 떠나보자.

미온수로 가동되는 사계절 이용 가능한 인피니티풀은 바다와 맞닿아 있어 여수바다를 내려다보며 수영을 할 수 있다. 사진/ 라테라스 리조트

여수로 떠나고자 맘먹는 여행객들은 노래의 가사처럼 여수 밤바다에 담긴 아름다운 이야기를 기대할 것이다. 여수를 찾는 여행객의 대부분은 밤바다를 보기 위해서는 1박 2일 여행을 하게 된다. 이런 이유로 여수펜션, 여수호텔, 등 여수 숙박 관련 검색은 늘어가고 있다. 여수에는 다양한 형태의 숙소들이 있지만, 이번 추석 연휴를 라테라스 리조트에서 보내는 건 어떨까.

여수 여행으로 추석 연휴를 보내기 위해서 라테라스 리조트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사진/ 라테라스 리조트

여수 여행으로 추석 연휴를 보내기 위해서 라테라스 리조트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미온수로 가동되는 사계절 이용 가능한 인피니티풀은 바다와 맞닿아 있어 여수바다를 내려다보며 수영을 할 수 있다. 또한, 야외 온천탕인 자쿠지 스파 8개와 히노끼 사우나까지 완비돼있어 오감을 만족시키는 힐링을 할 수 있다. 매일 저녁 8시 30분과 9시에는 인피니티풀에서 버블파티가 진행된다. 이에 더해, 9월까지는 리조트 내 잔디광장에서 매주 토요일 버스킹이 열려 아침부터 밤까지 하루가 부족할 만큼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한가위를 맞이하며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에서는 ‘꿀 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꿀 팩'에는 CJ BBQ 세트와 가운 대여, 아침 식사,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편안하고 여유롭게 여수의 휴일을 누릴 수 있다. 사진/ 라테라스 리조트

여수 지역의 펜션, 호텔 등과는 다르게 여수 로컬 맛집인 피자 수퍼, ‘인생 피자’, 일상에 감성을 더하는 ‘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레스토랑 ‘라벨라’, 편의점 등이 입점해 있어 리조트 내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한가위를 맞이하며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에서는 ‘꿀 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 BBQ 세트와 가운 대여, 아침 식사,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편안하고 여유롭게 여수의 휴일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각종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으로 묶음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더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에서의 늦은 휴가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현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8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