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추석 연휴] 짧아진 추석 연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시설은?

기사승인 2019.09.10  16:10:22

공유

- 야간 개장 패키지부터 자연체험 목장까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예년보다 짧아진 추석연휴, 해외여행이나 장기 여행이 어려운 가족을 위해 서울 근교에서 가족 단위의 여행객이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시설을 소개한다.

단 둘이 서울 근교에서 즐길래요! 한국민속촌과 에버랜드&캐리비안 베이

알찬 연휴를 보내고 싶다면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를 추천한다. 패키지에는 캐리비안 베이 종일 이용권과 구명자켓 대여권, 에버랜드 오후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사진/ 캐리비안 베이

야간 개장을 시작하여 추석에 달맞이를 즐길 수 있는 한국민속촌은 4시 이후 입장이 가능한 After4 자유이용권을 구매하면 어트랙션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플레이스엠은 After4 자유이용권이 포함된 호러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위 패키지는 귀굴 체험, 호러VR이 가능하다. 가격은 25,000원이다.

알찬 연휴를 보내고 싶다면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를 추천한다. 플레이스엠은 두 군데 모두 이용이 가능한 1DAY 콤비권을 판매하고 있다. 위 패키지는 캐리비안 베이 종일 이용권과 구명자켓 대여권, 에버랜드 오후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44,900원이다. 에버랜드 오후 이용권이 포함된다.

아이들과 함께 체험학습 떠나자! 안성팜랜드와 키자니아

키자니아는 아이들이 되고 싶은 직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형 테마파크이다. 사진/ 키자니아

안성 팜랜드는 아이들이 자연을 관람하고 체험하며 놀이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장소이다. 여러 가축들을 직접 만져보고 교감을 할 수 있는 먹이주기와 체험 승마도 가능하다. 플레이스엠은 입장권과 함께 체험 승마가 포함된 팜승마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주중/주말 모두 이용이 가능하며 대인권 16,000원, 소인권 14,000원이다.

키자니아는 아이들이 되고 싶은 직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형 테마파크이다. 플레이스엠은 키자니아 이용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추석을 맞이하여 하반기 얼리버드 이용권 구매 시 성인(17세 이상)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반일권만 해당되며 구매는 지마켓과 옥션에서 가능하다. 서울 키자니아 기준 1부 반일권(오전10시~오후3시) 가격은 어린이권 24,570원, 성인권 11,110원이다.

대가족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별빛정원 우주와 덕구 온천 스파 월드

덕구 온천 스파 월드는 국내 유일 자연 용출 온천수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고 스파시설까지 갖춰져 있어 물놀이까지 가능하다. 사진/ 덕구 온천 스파 월드

덕평 자연휴게소와 붙어 있는 별빛정원 우주는 LED와 미디어 아트로 정원이 꾸며져 있다. 플레이스엠은 35M 상공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우주 타워 탑승권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위 상품은 야간 입장권을 포함하고 있으며, 6시 이후 입장이 가능하다. 가격은 대인 기준 17,500원이다.

덕구 온천 스파 월드는 국내 유일 자연 용출 온천수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고 스파시설까지 갖춰져 있어 물놀이까지 가능하다. 플레이스엠에서는 스파월드와 대온천장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주말 기준 22,500원이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