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여행박람회] 핀에어, 비엣젯항공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홍보 나서
상태바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핀에어, 비엣젯항공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홍보 나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0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5일부터 4일간 개최, 6일부터 8일까지 일반 관람객을 위한 공연, 이벤트 등 진행
비엣젯항공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 A&B1홀에서 열리는 2019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진/ 비엣젯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5일부터 4일간 개최되는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홍보에 나선다.

비엣젯항공, 즉석 추첨 통해 무료 항공권 제공

비엣젯항공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 A&B1홀에서 열리는 2019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비엣젯항공은 이번 여행박람회에서 홍보부스를 오픈해 자사의 프로모션 홍보는 물론 게임과 VR체험 등의 체험기회를 마련한다.

부스 내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자신의 SNS에 올린 관람객들에게 즉석 추첨을 통해 무료항공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특히 8일에는 비엣젯 마스코트의 K팝 댄스 등 깜짝 퍼포먼스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비엣젯항공의 응웬 탄 선 부회장는 “가장 큰 여행박람회 중 하나인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베트남 여행정보는 무료항공권 등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특히 한국의 가장 큰 명절을 앞두고 열려 예년보다 더욱 많은 참가자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현재 비엣젯항공은 한국-베트남 간 9개의 노선으로 가장 많은 노선을 운항하며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비행의 편안함과 함께 베트남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핀에어, 전세계 140여 개 취항 도시 소개

핀에어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진/ 핀에어

핀에어(한국지사장 김동환)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강남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세상의 모든 여행’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여행박람회에서 핀에어는 핀란드 관광청과 공동으로 부스를 운영한다. 현장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핀에어 브랜드 소개 및 핀에어가 취항하는 전세계 140여 개 도시에 대해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2020년 유럽 항공사 최초로 신설하는 부산-헬싱키 노선에 대한 정보도 확인 할 수 있다.

핀에어와 공동 부스를 운영하는 핀란드관광청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부스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visitfinland #finnair #핀란드여행)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핀란드 디자인 제품, 여행 가이드 북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핀에어 부스는 B1홀 유럽∙중동∙아프리카관 F16 번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해 6회째를 맞는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57개국에서 관광청, 항공사, 호텔 등 420여 개 업체가 참가한다. 첫날인 5일에는 참가 기업 등을 대상으로 한 B2B 세미나 등이 진행되며, 6일부터 8일까지는 일반 관람객을 위한 공연, 이벤트 등 각종 행사가 준비돼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