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 특선 메뉴와 한가위 이벤트
상태바
특급호텔, 가을 특선 메뉴와 한가위 이벤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0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식재료로 준비되는 특선 뷔페, 이달의 케이크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신선한 가을 제철 재료를 준비되는 가을 특선 뷔페를 준비했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제철 식재료 이용하여 여름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줄 다채로운 가을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가을 특선 뷔페 및 한식 프로모션 메뉴 등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The Sqaure)에서는 신선한 가을 제철 재료를 준비되는 가을 특선 뷔페를 준비했다.

싱싱한 해물들과 제철 꽃게로 만들어 깊은 맛을 내는 ‘해물 꽃게탕’, 가을 별미 인기 메뉴인 ‘소고기 대하찜’, 자연송이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모둠 버섯과 송이덮밥’, 식감이 일품인 ‘전어 미소 초회’등 다양한 가을 제철 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보는 즐거움을 더 하는 라이브 키친에서는 제철을 맞아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통 오징어 구이를 준비해 선사한다. 가격은 주중 런치 7만원, 디너 7만 7000원 주말 런치, 디너 8만 5000원 (세금포함)이다.

로비 층에 위치한 안뜨레에서는 가을 한식 프로모션 메뉴를 선보인다. 단백질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제주산 옥돔구이와 구수한 된장찌개, 살이 꽉 찬 꽃게로 준비되는 꽃게탕과 담백한 소 불고기, 산에서 나는 보약으로 불리는 가을송이를 곁들인 소 갈비찜을 준비하여 맛과 향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알찬 가을 메뉴들로 준비하였다.

로비라운지에서는 제철 재료 밤을 이용해 몽블랑 케이크을 이달의 케이크로 특별히 선보인다. 프랑스 알프스산맥의 몰블랑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케이크로 고소하고 진한 밤맛의 마론 크림이 일품이다.

롯데월드에서 준비한 특급 한가위 이벤트

롯데월드는 한가위를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도심 속에서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한가위 이벤트를 풍성하게 진행한다. 사진/ 롯데월드

롯데월드(대표 박동기)는 한가위를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도심 속에서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한가위 이벤트를 풍성하게 진행한다.

우선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추석 연휴기간인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민속놀이 한마당> 거리공연으로 명절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파크 곳곳에서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놀이, 줄넘기 등 우리나라 전통 민속놀이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에서는 추석의 유래와 풍습에 대해 알아보고 미니 꽃 송편도 만들며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13일(금), 14일(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니 아이들과 함께 참여해보자.

평소와는 다른 짜릿한 추석연휴를 보내고 싶다면 호러할로윈 축제의 주인공이 되보는 것은 어떨까. 가을 시즌 축제<호러 할로윈 The Invitation>은 호러 콘셉트 어트랙션을 전년 4개에서 5개로 늘리고 기존보다 공포 강도도 높여 훨씬 더 스릴있는 호러를 체험할 수 있다.

‘좀비 병동’이라는 새로운 소재로 찾아온 리얼 호러 4D 시어터<좀비 병동 : 고스트 하우스>, 좀비들이 출몰하는 죽음의 열차 <데스티네이션 : 환타지 드림> 등은 관람객들에게 극강의 공포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할로윈 분장실을 총 5곳 마련했으니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호러 분장도 하고 눈알 캔디도 맛보며 잊지 못할 추석 연휴를 만들어 보자.

남녀노소 누구나 심쿵하게 만드는 큐티 할로윈도 함께 진행된다. 호박, 유령 등 큐티 할로윈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는 메인 퍼레이드 <해피 할로윈 파티 퍼레이드>를 필두로 <큐티 할로윈 코스프레 파티> 등 큐티 할로윈 공연도 풍성하다.

온 가족이 할로윈 축제 퍼레이드에 참여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도 있다. 퍼레이드 참여를 원하는 날짜 이틀 전까지 홈페이지에 참가 이유와 함께 신청을 하면 선정 절차를 거쳐 ‘해피 할로윈 퍼레이드’에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다. 혹시 선정이 되지 않았다고 실망하긴 이르다. 로티스 엠포리움 내 ‘미야비 드레스’에서 드레스를 대여하면 마치 공주가 된 듯 예쁘게 꾸민 우리 아이가 퍼레이드에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한가위의 즐거움을 두 배로 누리려면 우대사항 확인이 필수다. 9월 11일(수)부터 카카오 페이로 결제하면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종합이용권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BC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본인 50% 및 동반 3인까지 35% 할인된 가격으로 종합이용권 구입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