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 개관 호텔, 고객 감사 위해 앞장섰다
상태바
9월에 개관 호텔, 고객 감사 위해 앞장섰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0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감사 의미로 개관 기념 프로모션 & 이벤트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2009년 9월 21일 호텔 개관 이후 10년 동안 영등포 및 서울 서남권 대표 호텔로 자리매김한 것을 기념하여 “Thank U, 10th (땡큐, 텐쓰)!” 라는 주제 아래 9월 한 달간 호텔 개관 10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9월에 개관한 특급호텔들이 기념일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2009년 9월 21일 호텔 개관 이후 10년 동안 영등포 및 서울 서남권 대표 호텔로 자리매김한 것을 기념하여 “Thank U, 10th (땡큐, 텐쓰)!” 라는 주제 아래 9월 한 달간 호텔 개관 10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10년 동안 호텔을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10주년 기념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100객실 한정 판매하는 ‘Thank U, 10th (땡큐, 텐쓰)’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10주년을 기념해 호텔에서 특별 제작한 블루투스 스피커 1개, 호텔에서 멋진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제작한 10주년 기념 토퍼 (Topper, 기념 문구나 그림을 오려 만든 종이)를 포함한다. 해당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가격은 170,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다.

10주년을 기념해 10객실 한정 판매하는 특가 패키지 ’10-10 (텐-텐)’ 패키지도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과 호텔에서 멋진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제작한 10주년 기념 토퍼를 포함하며, 호텔 개관일인 9월 21일 (토) 하루 동안 투숙 가능하다.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 (MoMo Café)에서는 10주년을기념하여 뷔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런치 및 디너 뷔페 이용 시, 이름에 '열' 또는 '십'이 들어간 고객에게는 뷔페를 무료로 제공하는 ‘열 & 십 손님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테이블 당 1명만 뷔페를 무료로 제공하며, 증빙서류를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단, 기타 중복 할인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2019년 9월 개관 12주년을 기념하여, 여의도 메리어트의 매력을 가득 담은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2019년 9월 개관 12주년을 기념하여, 여의도 메리어트의 매력을 가득 담은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고유의 의미를 담은 영어 정관사 ‘THE’와 여의도 메리어트의 영문 표기의 약자를딴 ‘MEA’를 합쳐 ‘THE MEA(더 엠 이 에이)’라는 이름으로 선보이는 패키지는 여의도 메리어트 만의 고유 매력, 그리고 ‘더’ 많은 혜택을 담았다. 키친, 세탁기, 건조기 등의 가구와 식기류가 완벽하게 준비된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하여, 파크카페에서의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이 제공된다. 특히, THE MEA 패키지에는 즐거운 물놀이 후, 또는 샤워 후 아이를 따뜻하게 해 줄 유아용 바스 가운과 물에 젖지 않는 PVC 가방이 선물로 포함되어 있다.

가을 분위기를 물씬 담은 ‘Fall-ever (폴 에버)’ 패키지도 12주년 기념으로 선보인다. 객실 1박, 파크카페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과 함께, 순 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리아네이처’의 코스메틱 패키지가 제공된다. 피부에 자극이 되는 요소는 단 한 가지도 넣지 않은 순한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리아네이처’는 아이는 물론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하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9월 16일 개관 8주년을 맞이하여 9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호텔 방문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9월 16일 개관 8주년을 맞이하여 9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호텔 방문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호텔 41층에 위치한 시그니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는 공휴일을 제외한 주중 점심 뷔페방문시, 꽝 없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여 뷔페 이용은 물론, 소정의 선물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28층에 위치한 더 스파에서는 9월 한 달 동안 스파 트리트먼트와 피스트 점심 혹은 저녁 뷔페를 특별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개관 기념일인 9월 11일이 다가옴에 따라 그동안 호텔을 사랑해준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9월 1일부터 22일까지 22일간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지난 1997년 9월 11일 처음 개관한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올해로 개관 22주년을 맞이했다. 개관 기념일인 9월 11일이 다가옴에 따라 그동안 호텔을 사랑해준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9월 1일부터 22일까지 22일간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22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2개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첫 번째는 Lucky 22 패키지이다. 공식 홈페이지인 앰배텔 사이트를 통해 매일 선착순 1명씩 총 22일간 22명에게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슈페리어 객실 1박과 가든테라스 조식 뷔페 2인이 포함된 혜택을 깜짝 놀랄만한 가격인 91,100원(세금 별도)로 판매한다.

두 번째는 22nd Anniversary 패키지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스위트 객실인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이 제공되며, 가든테라스 디너 뷔페 2인 그리고 휘닉스 패리스가든 브런치 2 세트가 제공된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10월 오픈

파르나스호텔㈜은 경복궁, 인사동, 광화문, 청계천 등을 방문하기에 최적의 입지에 한국적 아름다움을 녹여낸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을 오는 10월 9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파르나스호텔㈜은 경복궁, 인사동, 광화문, 청계천 등을 방문하기에 최적의 입지에 한국적 아름다움을 녹여낸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을 오는 10월 9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나인트리호텔은 히든 딜라이트(Hidden Delight)라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고객이 기대치 못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파르나스호텔㈜의 자체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로, 2012년과 2017년 명동에 2곳의 호텔을 오픈한 데 이어 이번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이 세 번째 지점이다.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관광지 중 하나인 인사동길 문화의 거리와 직접 연결된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은 6층부터 13층까지 301개의 객실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루프탑 바, 옥상정원, 미팅룸 등을 갖출 예정이다. 특히 지점의 특성상 한국적 패턴과 소재, 색감 등을 호텔 곳곳에 자연스럽게 접목하고, 객실에서도 한국적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벙커형 이층 침대나 3인용 객실 등 다양한 객실 포트폴리오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호텔이 위치한 인사동의 새로운 복합상업시설인 ‘안녕인사동’은 '시(時), 공(空), 감(感)' 등 세 한자어를 키워드로 1층부터 5층까지 대형 체험형 매장 및 전시 공간 등을 마련하여 다양한 한국문화의 현재를 체험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