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패키지로 추석부터 가을까지 알차게
상태바
특급호텔 패키지로 추석부터 가을까지 알차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0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 및 가을 휴가 계획 고객 겨냥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한가위를 맞이하여 온가족이 함께 특별한 추석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그랜드 캠핑 추석’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맑은 하늘과 쾌청한 바람을 즐길 수 있는 가을을 맞아 추석 연휴 및 가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특급호텔이 다채로운 구성의 패키지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그랜드 캠핑 추석’ 패키지 출시

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한가위를 맞이하여 온가족이 함께 특별한 추석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그랜드 캠핑 추석’ 패키지를 출시한다.

그랜드 캠핑 추석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및 어린이용 버블 클렌저, 페이셜 마스크팩 및 칫솔 치약 세트를 포함한 환영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부모와 자녀 모두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그랜드 캠핑 1시간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이 뿐만 아니라, 호텔 로비에는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뿌띠슈’에서 준비한 핑크빛 마차가 패키지 이용 기간동안 자리할 예정이다. 마차에는 썬쿠션, 마스크팩, 트래블 키트, 어린이 네일 용품, 주얼리 등 어린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며, 실제 구매가 가능하다. 뿌띠슈 마차 이용 기간은 9월 11일부터 9월 15일까지이다.

‘꽝’ 없는 호캉스 럭키 홀리데이

롯데호텔은 예년보다 짧은 추석 연휴의 아쉬움을 풍성한 경품으로 채워주는추석 패키지 ‘럭키 홀리데이’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예년보다 짧은 추석 연휴의 아쉬움을 풍성한 경품으로 채워주는추석 패키지 ‘럭키 홀리데이(Lucky Holiday)’를 선보인다.

8월 13일부터 한 달여 간 예약 가능한 추석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복과 재물을 상징하는 황금돼지 골드바를 비롯해 시그니엘서울 무료 숙박권, 롯데 아쿠아리움 입장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LH(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쿠폰을 받는 누구나 더욱 알찬 명절을 즐길 수 있다. 단, 경품 쿠폰 증정은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아트랙티브 홀리데이(Artractive Holiday)’ 익스피리언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도심 속 또 하나의 알찬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아트랙티브 홀리데이’ 익스피리언스를 오는 2019년 9월 1일부터 2019년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도심 속 또 하나의 알찬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아트랙티브 홀리데이(Artractive Holiday)’ 익스피리언스를 오는 2019년 9월 1일부터 2019년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아트랙티브 홀리데이 익스피리언스는 편안한 스테이가 가능한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흥인지문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즐기는 ‘타볼로 24’의 풍성한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2인) 및 높은 층고와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이용이 포함되며, 현대 시티타워 11층에 위치한 19세기 프랑스 화가들의 그림을 옮겨 놓은 역사 문화 공간인 ▲라뜰리에 티켓 최대 3매가 제공되어 소중한 연휴 기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추(秋)캉스’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추(秋)캉스’ 패키지를 오는 8월 29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추(秋)캉스’ 패키지를 오는 8월 29일부터 선보인다.

추캉스 패키지는 올해 추석이 여름 휴가철과 맞닿아 있는 이른 추석임에 따라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해 조식 뷔페 2인과 그라넘 시푸드 마켓에서의 디너 뷔페 2인을 포함하며,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설화수의 자음생 아이에센스 마스크를 선물로 제공한다.

단, 설화수의 자음생 아이에센스 마스크는 선착순 50명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호텔 내 마련된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셰프의 명절 음식 먹으며 호캉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예년보다 일찍 시작되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호텔 셰프가 만들어준 명절 음식 먹으며 편하게 호캉스를 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예년보다 일찍 시작되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호텔 셰프가 만들어준 명절 음식 먹으며 편하게 호캉스를 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해 선보이는 추석 패키지는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미니 추석 고메 박스 ▲키즈존 무료 이용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에는 호텔 셰프의 요리를 간편하게 테이크 아웃할 수 있는 기존 ‘고메 박스’의 추석 버전으로 심플하게 1-2인이 즐길 수 있는 미니 추석 고메 박스가 제공된다. 미니 추석 고메 박스는 프리미엄 전 3종과 궁중 잡채, 송편으로 알차게 준비된다. 그 외에도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에서의 조식 2인이 포함되어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1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의 추석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올해 이른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도심 속에서 편안한 휴일을 보낼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릴랙싱 풀 문 패키지’를 9월 7일부터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올해 이른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도심 속에서 편안한 휴일을 보낼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릴랙싱 풀 문 패키지(Relaxing Full Moon Package)’를 9월 7일부터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릴랙싱 풀 문 패키지(Relaxing Full Moon Package)’는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아늑한 객실 1박과 2인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 고객은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다가오는 가을날 즐기기 좋은 남산 공원 피크닉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객실 고객이 호텔 인근에 위치한 남산 공원에서 맑은 가을날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객실 고객이 호텔 인근에 위치한 남산 공원에서 맑은 가을날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였다. 그랜드 피크닉 패키지는 완연한 가을 날에도 패키지 이용이 가능하도록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객실 고객이 산책을 위해 주로 방문하는 남산 공원은 호텔과 구름다리로 이어져 있어 매우 가까울 뿐만 아니라 대부분이 완만한 평지를 이루어 나이를 불문하고 걷기에 좋다. 또한, 남산공원은 산책길을 따라 구역마다 조경이 잘 되어 있어 조깅을 하거나 산책을 하면서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남산공원에는 가족들을 위한 어린이 놀이터가 자리하고 있으며, 남산 타워까지 도보로 50분 정도가 걸리는 산책로 또한 마련되어 있다.

숙면을 위한 최적의 공간에서 여유로운 가을 휴식

JW 메리어트 서울은 도심 속 최고의 럭셔리 호텔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편안하고 여유로운 가을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프레쉬 & 스위트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은 도심 속 최고의 럭셔리 호텔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편안하고 여유로운 가을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프레쉬 & 스위트 어텀 패키지(Fresh & Sweet Autumn Package)’를 선보인다.

9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프레쉬 & 스위트 어텀 패키지’는 한국의 전통미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디럭스에서의 1박으로, 대형 통창으로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에서 편안한 휴식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객실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룸 서비스로 서빙되는 ‘클럽 샌드위치’는 신선한 닭가슴살, 계란, 양상추, 베이컨, 토마토, 체다 치즈로 조리되어 감자튀김과 함께 제공되며, 바나나와 초콜릿,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초콜릿 소스와 휘핑 크림으로 달콤하게 준비되는 ‘바나나 스플릿’도 레드 와인 1병과 함께 준비된다.

본 보야지(Bon Voyage)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늦여름에서 가을까지 스테이케이션과 함께 요트 투어 체험을 해볼 수있는 본 보야지 패키지를 2019년 10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늦여름에서 가을까지 스테이케이션과 함께 요트 투어 체험을 해볼 수있는 본 보야지(Bon Voyage) 패키지를 2019년 10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러셀러 레인보우브릿지 요트 투어를 이용할 수 있는 승선권 2매를 제공한다. 레인보우브릿지 요트 투어는 세빛섬에 위치한 골든블루마리나에서 운영하는 요트 투어로, 무지개 분수쇼 관람 후 돌아오는 상품이며 안전교육과 탑승을 포함하여 총 60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을 맞이 선물드림패키지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호텔은 예년보다 짧은 추석연휴를 알차게 채워주는 추석 패키지 ‘선물드림 패키지’와 ‘가을향기폴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호텔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호텔은 예년보다 짧은 추석연휴를 알차게 채워주는 추석 패키지 ‘선물드림 패키지’와 ‘가을향기폴폴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가위 선물 드림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과 함께 수제 복숭아 과일청 선물세트로 이루어져 있다. 선물 세트는 하오청에서 수제로 만든 제철과일의 청으로 한국고유의 보자기로 포장되어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스탠다드 10만6천원 부터~ (10% 세금 별도) 디럭스는 12만 6천원부터~ (10% 세금 별도)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