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주 떠나는 동남아 추천 여행지는?
상태바
다음 주 떠나는 동남아 추천 여행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2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동남아 노선 ‘이 주의 특가’ 제공
티웨이항공은 매주 목요일부터 일주일간 ‘이 주의 특가’를 실시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여행을 추천하고 있는데, 22일(목)부터 시작해 28일(수)까지 실시하는 8월 4주차 ‘이 주의 특가’에서는 대구와 부산에서 출발하는 동남아 노선을 선보인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티웨이항공이 바로 다음 주부터 떠나는 동남아 여행을 추천한다.

티웨이항공은 매주 목요일부터 일주일간 ‘이 주의 특가’를 실시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여행을 추천하고 있는데, 22일(목)부터 시작해 28일(수)까지 실시하는 8월 4주차 ‘이 주의 특가’에서는 대구와 부산에서 출발하는 동남아 노선을 선보인다.

다음 주 바로 출발 가능한 동남아 노선의 특가 운임은 편도 총액(유류할증료, 공항세 포함) 기준 ▲대구-하노이, 부산-하노이 7만 8,900원~ ▲대구-세부 8만 3,900원~ ▲대구-다낭 9만 2,6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탑승 기간은 노선별로 일자가 상이하다. 대구-하노이 및 대구-다낭 노선은 8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대구-세부 노선은 8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부산-하노이 노선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항공권 구매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가능하다.

또한 티웨이항공은 다음 주 출발하는 항공편부터 할인 적용이 가능한 ‘추석 앞뒤 쿠폰’도 오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인천 출발 국제선은 4만 원, 지방 출발 국제선은 6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탑승 기간은 8월 26일부터 9월 30일까지 중 추석 연휴 앞뒤 기간으로, 스마트 운임 왕복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매주 목요일 ‘이 주의 특가’ 행사를 통해 어떤 노선이 새롭게 선보이게 될지 기다리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특가와 쿠폰, 부가서비스 번들 등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함께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