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 다른 특급호텔 가을 패키지를 찾는다면?
상태바
차원 다른 특급호텔 가을 패키지를 찾는다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2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파티, 미식·힐링 콘셉트 등 다양
글래드 호텔에서는 인싸들을 위한 뉴트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 살롱 패키지와 예비 신부를 축하해 줄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파티 패키지 출시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에서는 인싸들을 위한 뉴트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 살롱 패키지와 예비 신부를 축하해 줄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도심 속에서 뉴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파티 살롱’ 패키지를 2019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파티 인원과 성격에 따라 스탠다드 룸부터 글래드 하우스, 풀 스위트 중에서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진로이이즈백, 토닉워터, 테라 맥주와 함께 알렉스앤소냐 별모양 플레이트 1세트, 레트로 풍선 세트 1세트, 파티 커튼, 옛날 과자 2세트 등으로 구성된 뉴트로 파티 세트가 포함되어 뉴트로 감성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일생에 단 한번뿐인 예비 신부들의 특별한 날을 축하할 수 있도록 파티의 모든 것이 준비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와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즐길 수 있다.

자연 테라피와 전문 인력이 제공하는 건강한 무료 혜택

WE 호텔은 유네스코가 세계자연유산으로 인정한 한라산의 울창한 숲 속, 중산간 기슭 해발 350m 고지의 숲 한가운데에 위치해 있다. 사진/ WE 호텔

WE 호텔은 유네스코가 세계자연유산으로 인정한 한라산의 울창한 숲 속, 중산간 기슭 해발 350m 고지의 숲 한가운데에 위치해 있다.

숲 속 약 20만평의 부지에 원시림을 최대한 보전한 산책로인 도래숲 산책로와 인위적이지만 걷기 편안하게 조성한 해암숲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는데, 매일 아침에 진행하는 숲 명상과 숲 트래킹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를 투숙객에게는 무료로 제공한다.

매일 아침 오전 9시 10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숲 해설사와 함께 제주 숲 이야기를 들으며 숲 트래킹을 즐길 수 있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에서는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편백 자생지에서 피톤치드가 가장 상쾌한 350고지의 위치, 그리고 가장 좋은 공기를 내는 오전 9시반과 10시 사이에 명상 호흡의 시간을 갖는다. 그리고 인체에 무리가 없도록 설계한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새소리와 나뭇잎 사이로 비치는 햇살에 마음이 편안해져 자연 치유와 힐링을 느낄 수 있으며, 지루할 틈 없이 어느새 한 시간이 훌쩍 지나간 걸 느낄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하는 고품격 예식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웨딩을 선호하는 예비 신랑·신부의 니즈에 맞춰 ‘잔여 타임 및 윤달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웨딩을 선호하는 예비 신랑·신부의 니즈에 맞춰 ‘잔여 타임 및 윤달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0년 1월 ~ 2월, 윤달 기간 내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 신랑·신부를 대상으로 더욱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단 한번뿐인 특별한 웨딩을 선사한다. 주요 혜택으로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스페셜 메뉴 제공, ▲주류 및 음료 할인, ▲미디어 월, ▲대관료 및 폐백실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웨딩 계약 시 ▲시식 4인 제공, ▲예식 당일 조식 2인이 포함된 객실 1박, ▲혼주 무료 발렛 서비스 및 예식 익일 차량 전송 서비스 등의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가을의 정취와 함께 즐기는 미식·힐링 콘셉트 패키지

켄싱턴호텔 평창은 색다른 테마로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 3종'을 최장 10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은 색다른 테마로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 3종'을 최장 10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가을 패키지 3종은 미식 콘셉트의 '시그니처 다이닝 패키지', '육퇴 후 꿀야식 패키지'와 추석 연휴 힐링 콘셉트의 '릴렉스 홀리데이 패키지'로구성됐다.

각 패키지는 가을 상품 출시를 기념해 성인 2인에 더해 동반 소인 1인에게도 패키지의 모든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을 시즌 축제 개최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박동기)의 할로윈 축제가 올해로 4회째를 맞는다. 사진/ 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박동기)의 할로윈 축제가 올해로 4회째를 맞는다. <호러 할로윈 The Invitation>를 주제로,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좀비 바이러스를 퍼뜨린 주인공 ‘빅 대디’가 파티를 가장해 사람들을 폐허가 된 매직 아일랜드로 초대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올해 할로윈 축제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전년보다 2주 더 길어진 총 80일(8월 30일(금)~11월 17일(일))동안 열린다. 길어진 기간뿐만이 아니라 치밀하게 보강된 호러 콘텐츠로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먼저 호러 콘셉트 어트랙션을 4개에서 5개로 늘리고 기존보다 공포 강도도 높였다. 자이로드롭 뒷편 석촌호수변에 새롭게 조성되는 <감염된 호수마을>에서는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돼 예고없이 나타나는 좀비들을 맞닥뜨릴 수 있다. 올해 ‘좀비 병동’이라는 새로운 소재로 찾아온 <좀비 병동 : 고스트 하우스>는 좀비들이 출몰하는 병원을 배경으로 영상과, 특수효과를 혼합한 리얼 호러 4D 씨어터이다.

특히 올해는 매직 아일랜드 곳곳에서 더 많은 좀비들을 만날 수 있어 어디서든 핏빛 공포를 경험할 수 있다. 호러 할로윈의 대표 퍼포먼스 <통제구역M>의 경우 신규 거대 좀비가 추가되는 등 전년보다 연기자의 수를 약 20% 확대해 공연의 규모감을 키워 더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