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세트, 호텔서 마련해 볼까?
상태바
추석 선물세트, 호텔서 마련해 볼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22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육세트부터 상품권까지 다양한 구성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추석을 한 달여 가량 앞두고 다양한 구성의 ‘2019 추석 선물세트’를 오는 8월 17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예년에 비해 이른 추석을 앞두고 호텔업계는 명절 준비로 분주하다. 호텔들은 명절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정육세트부터 호텔 내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까지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명절 증후군 달랠 수 있도록 바디 마사지 상품권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추석을 한 달여 가량 앞두고 다양한 구성의 ‘2019 추석 선물세트’를 오는 8월 17일부터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처음으로 반얀트리 스파 앤 갤러리의 에센셜 키트와 마사지 바우처를 명절 선물세트에 포함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반얀트리 서울의 2019 추석 선물세트는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정육 세트부터 장아찌 세트, 과일 세트, 곶감 세트 등 8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반얀트리 선물세트는 명절에 빠질 수 없는 먹거리로 풍성하게 준비된다. 반얀트리 서울의 클럽동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디저트 브랜드 ‘몽상클레르’도 카스텔라, 파운드케이크, 마카롱 등 대표 상품으로 구성된 몽상클레르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올해 처음으로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반얀트리 스파 앤 갤러리’는 소중한 사람에게 휴식의 시간을 선물할 수 있도록 바디 마사지 바우처와 스파 에센셜 키트가 포함된 스파 앤 갤러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구매 금액에 따라 호텔 식사권 증정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추석을 맞아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2019년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추석을 맞아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2019년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1백만원 이상 구매 시 일식당 ‘다봉’, 중식당 ‘서궁’에서 이용가능한 5만원 식사권 2매를 증정하며, 2백만원 이상 구매 시 식사권 4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호텔 멤버십 소지 시 5%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서울에 한해 호텔 직원이 직접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마스터 엄선 최고급 셀렉션

JW 메리어트 서울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세계적인 마스터들이 엄선하고 품격 높게 완성한 최고급 추석 선물 세트들을 8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호텔 1층 ‘카페 원’에서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세계적인 마스터들이 엄선하고 품격 높게 완성한 최고급 추석 선물 세트들을 8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호텔 1층 ‘카페 원(Cafe One)’에서 선보인다.

2019 추석 명절 선물 세트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컬리너리팀, 소믈리에, 식음 전문가, 서비스팀 등 각 분야의 장인들이 철저한 기준으로 엄선하고 오랜 경험과 숙련된 솜씨로 품질을 완성한 특별 셀렉션들로 준비된다. 호텔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선정부터, 스페셜 레시피 가미, 섬세한 수제 포장과 배송까지, 모든 것이 완벽히 준비되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추석 명절 선물 세트는 정육, 수산, 고메, 주류, JW 익스클루시브, JW 익스피리언스 등 총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지난 10여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검증된 아이템만 엄선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작은 정성을 주고 받는 정겨운 풍습이 있는 우리네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종류의 명절선물세트를 2019년 8월 19일(월)부터 2019년 9월 11일(수)까지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작은 정성을 주고 받는 정겨운 풍습이 있는 우리네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종류의 명절선물세트를 2019년 8월 19일(월)부터 2019년 9월 11일(수)까지 선보인다. 지난 10여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검증된 아이템만 엄선하여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선보이는 추석선물세트 중 최고 인기 상품인 ‘특선 육류세트’(35만원~97만원)는 최상의 마블링을 자랑하는 무항생제 한우1++ 등급의 정육세트와 미국산 Prime 갈비 세트 등 4가지 세트로 준비되어 있다. 또다른 인기 상품인 ‘특선 알배기 굴비 세트’(36만원~48만원)는 임금님께 진상하였던 영광 법성포 알배기 굴비로 반 건조하여 짜지 않으면서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명품 중의 명품 굴비다.

다양한 상품을 여러가지 금액 대로 선보여

‘여의도 메리어트’의 파크카페에서는 민족 대 명절 한가위를 한 달여 앞두고 미리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2019 한가위 선물 세트를 2019년 8월 12일부터 2019년 9월 5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여의도 메리어트’의 파크카페에서는 민족 대 명절 한가위를 한 달여 앞두고 미리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2019 한가위 선물 세트를 2019년 8월 12일부터 2019년 9월 5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한가위 선물세트는 그간 추석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들을 한 데 모은 스페셜 햄퍼부터, 셰프가 엄선한 정육 세트, 합리적인 금액의 와인 세트, 호텔 상품권 등 다양한 구성이 포함되어 있다.

호텔 레스토랑의 요리 또는 시그니처 아이템을 선물로 구성

글래드 호텔에서는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을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2019년 8월 19일부터 9월 8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에서는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을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2019년 8월 19일부터 9월 8일까지 판매한다. 배송은 2019년 8월 26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올해 추석 선물 세트는 지난 5월 마켓 컬리에 출시 후 인기리에 판매 중인 ‘그리츠 시그니처 램’을 추석 선물 세트로 구성하여 마켓 컬리 홈페이지에서 2019년 8월 1일부터 9월 14일까지 판매한다. 마켓 컬리 추석 명절 상품 기획전에서는 추석 명절에 별미로 즐길 수 있도록 ‘그리츠 시그니처 램’ 중에서도 양갈비 600g 2팩으로 구성하였으며, 가격은 72,000원이다. 마켓 컬리 회원인 경우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상품으로 구성된 글래드 추석 선물 세트에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의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라이크 멤버십’,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 글래드 배스로브 2종, 타올 세트 3종, 글래드 by 뷰다아니 어메니티 5종 세트 선물이 포함된 ‘글래드 아이템’ 선물 세트, 글래드 호텔 캐릭터인 럭키지 쿠션, 파우치 선물 세트, 글래트x오콘 캐리어 등 글래드 호텔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선물 세트 등이 준비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