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item45

힐링의 계절, 씨닉과 함께 하는 가을 크루즈

기사승인 2019.08.21  19:57:01

공유

- 럭셔리 리버 크루즈로 즐기는 낭만적인 유럽 가을 여행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5성급의 럭셔리 리버 크루즈 씨닉 크루즈에서 낭만적인 유럽의 가을 크루즈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9월 30일까지 예약한 경우, 동반자 무료 여행의 혜택이 적용된다. 

씨닉 크루즈의 파격적인 동반자 무료 프로모션과 함께라면 올인클루시브 크루즈 여행으로 가을의 유럽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2019년 10월 씨닉의 리버 크루즈로 나만의 가을 동화를 만들어 간다면 어떨까.

5성급의 럭셔리 리버 크루즈 씨닉 크루즈에서 낭만적인 유럽의 가을 크루즈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예약한 경우, 동반자 무료 여행의 혜택이 적용된다. 사진/ 씨닉크루즈

유럽의 보석들로 유명한 파리나 암스테르담, 뉘른베르크 등을 리버를 따라 여유 있는 여행을 하다 보면 동반자와 함께 힐링의 순간들을 접하게 된다. 울긋불긋 단풍으로 물들어 있는 낭만적인 도시들을 따라가다 보면 일상생활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난 자신의 모습을 느끼게 된다. 

호주에 본사를 둔 씨닉 크루즈는 권위 있는 '글로벌 크루즈 어워드' 수상 경력과 함께 33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총 15척의 스페이스쉽을 보유하고 있으며 5성급의 유럽 리버 크루즈, 동남아시아와 러시아 이집트 등의 오션 크루즈를 운항 중이다. 자매 선사인 에메랄드 워터이즈(Emerald Waterways)는 7척의 스타쉽의 유럽 리버 크루즈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1척은 메콩강 리버 크루즈를 운항 중이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8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