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겨냥’ 특급호텔, 치열한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가을 겨냥’ 특급호텔, 치열한 프로모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2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알찬 휴식 위한 다양한 혜택 마련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도심 속 또 하나의 알찬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아트랙티브 홀리데이’ 익스피리언스를 오는 2019년 9월 1일부터 2019년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을 앞두고 관련 프로모션을 일찌감치 출시하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아트랙티브 홀리데이’ 익스피리언스 선봬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도심 속 또 하나의 알찬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아트랙티브 홀리데이(Artractive Holiday)’ 익스피리언스를 오는 2019년 9월 1일부터 2019년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아트랙티브 홀리데이 익스피리언스는 편안한 스테이가 가능한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흥인지문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즐기는 ‘타볼로 24’의 풍성한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2인) 및 높은 층고와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이용이 포함되며, 현대 시티타워 11층에 위치한 19세기 프랑스 화가들의 그림을 옮겨 놓은 역사 문화 공간인 ▲라뜰리에 티켓 최대 3매가 제공되어 소중한 연휴 기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2019 추석 선물 세트 제안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추석을 맞아 2019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추석을 맞아 2019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정육, 수산, 주류 등 6가지 카테고리에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올해에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대표 메뉴인 홈메이드 소시지와 마블 케익 세트를 추가 구성했다.

마블링과 감칠맛이 일품인 한우 세트 6종, 바다의 신선함을 가득 담은 수산물 세트 6종, 호텔 전문가들이 직접 엄선한 햄퍼 3종, 와인 3종 및 우리나라 대표 전통주 안동소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독일 태생의 셰프 출신인 총 지배인 ‘번하드 브렌더’의 지도하에 독일 정통 소시지를 완벽하게 구현한 홈메이드 소시지 세트, 베이커리 맛집으로 유명한 알파인 델리의 마블 케익 세트도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숙박, 식사 등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이벤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가을 운영 기간인 레이트 서머 시즌의 시작을 앞두고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이벤트를 오는 8월 21일부터 단 5일간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가을 운영 기간인 레이트 서머 시즌의 시작을 앞두고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이벤트를 오는 8월 21일부터 단 5일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반얀트리 서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가 안내된 게시물에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의 계정을 소환하면 된다. 친구를 소환할 때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방문하고 싶은 이유를 함께 적는다면 이벤트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무료입장권 1매와 입장권 1매 구매 시 동반 1인 무료입장이 가능한 1+1 입장권 1매를 프리미엄 선케어 브랜드 발드르의 선스틱 1개와 함께 증정한다. 해당 이용권은 레이트 서머 시즌 동안 사용 가능하다. 당첨자는 8월 26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3만원대 야간 10시간+조식+주차 9시간 무료패키지

더 리버사이드 호텔 스파&사우나 ‘더 메디스파’는 3만원대 야간 10시간+조식+주차 9시간 무료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더 리버사이드

더 리버사이드 호텔 스파&사우나 ‘더 메디스파’는 3만원대 야간 10시간+조식+주차 9시간 무료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객실이나 일반 숙박업소 투숙보다는 강남권에서 간단하게 1박 숙식을 해결하고자 하는 비즈니스 출장객이나 배낭 여행객 등을 위하여 구성된 패키지로써 3만원대의 금액으로 호텔 남성사우나와 수면실 이용, 호텔 조리장이 정성껏 준비한 한식으로 구성된 아침식사를 선택 할 수 있다.

밤 10시 이후부터 새벽 6시 사이 입장 가능하며, 입장 후 최대 10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고, 10시간 후에도 추가 이용을 희망 시 1시간에 1천원의 추가비용만 지불하면 된다.

또한 주차도 최대 9시간까지 무료로 가능하여 차량을 가지고 방문할 경우에도 부담없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소피텔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 오픈 예정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는 2021년 서울 송파구에 첫 번째 소피텔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를 오픈한다. 사진/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는 2021년 서울 송파구에 첫 번째 소피텔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로 한국에서의 럭셔리 호텔 부분을 강화하고자 하는 그룹의 목표를 다졌다. 새로 선보이는 소피텔은 복합 상업 단지 안에 호텔, 서비스드 레지던스와 오피스 빌딩이 연결되어 위치한다.

프랑스에서 유래된 첫 번째 인터내셔널 럭셔리 호텔 브랜드인 소피텔 호텔 & 리조트는 전 세계에서 인기 있는 여행지에 위치한 120여 개 호텔에서 프렌치 스타일과 ‘art de vivre (예술적인 삶)’이라는 프랑스 사람들의 삶에 대한 태도를 전파한다. 소피텔에서 전통적으로 강조하고 있는 프랑스 스타일만의 매력을 선보이며 ‘프렌치 스타일로 살아가기 (Live The French Way)’라는 브랜드의 약속을 전 세계적으로 알리고 있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에서 투숙 기간에 따라 최대 20% 할인을 선보인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에서 투숙 기간에 따라 최대 20% 할인을 선보인다.

2박 이상 투숙할 경우 최대 10% 할인요금이 제공되며, 3박 이상 투숙 시 20% 할인이 적용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2020년 8월까지이며 호텔 상황에 따라 객실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는 미시간 호수를 내려다보는 시카고 시티 중심에 위치하는 5성급 호텔로 쇼핑,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다이닝 시설이 밀집한 밴쿠버의 다운타운인 골든 마일에서도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투숙을 위한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