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으로 떠나는 해외여행, “여행사로 떠나볼까?”
상태바
합리적으로 떠나는 해외여행, “여행사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8.2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농협카드x카카오페이 프로모션·하나투어 “DJ 박나래와 함께” 다낭에서 클럽 파티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여행자들의 여행 욕구가 커지고 있는 시기이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여행자들의 여행 욕구가 커지고 있는 시기이다. 특히 여름휴가와 한가위 사이 여행을 저렴하게 떠날 수 있는 시기로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여행사마다 여행자와 소통에 나서고 있다.

KRT, 농협카드x카카오페이 프로모션

KRT가 내달 16일까지 결제 금액에 따른 청구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KRT

KRT가 내달 16일까지 결제 금액에 따른 청구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RT 여행 상품 결제 시,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NH농협카드 결제 고객이라면 5만 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6일부터 9월 16일까지 승인일을 기준으로 한다. 해외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 한하여 적용되는 혜택으로 국내, 골프, 항공권 등 구매는 제외된다.

KRT 홈페이지를 통한 NH농협카드 카카오페이 결제건 적용 대상으로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5만 원이 청구 할인될 예정이다. 인당 1회 한정되며 해당 청구할인 혜택은 소진 시 종료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KRT 관계자는 “하반기 또는 내년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관심 있게 봐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KRT는 홈페이지를 통해 2019 추석 연휴 특별 기획전 ‘추천행’을 전시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여행 타입, 지역에 따른 인기 패키지여행 상품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했다.

하나투어, “DJ 박나래와 함께” 다낭에서 클럽 파티

하나투어는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하는 클럽파티 여행 상품 DJ 나래 우주텐션파티 in 다낭을 선보였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하는 클럽파티 여행 상품 ‘DJ 나래 우주텐션파티 in 다낭’을 선보였다. ‘DJ 나래 우주텐션파티in 다낭’은 우리 국민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여행지 중 한 곳인 베트남 다낭에서 박나래와 함께 클럽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파티는 9월 28일과 29일 양일 동안 다낭 최대 규모의 클럽인 ‘OQ’에서 열린다.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시작하며, 개그맨 홍인규의 진행으로 오프닝 행사와 경품 추첨 이벤트, 현지 DJ의 클럽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박나래는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개그우먼이 아닌 ‘DJ 나래’로서 스테이지에 올라 신나는 파티를 함께한다. 이번 클럽파티는 성인만을 위한 상품으로, 미성년자는 구매할 수 없다.

박나래와 함께하는 클럽파티는 하나투어 고객 전용 행사로, 9월 26일~29일 출발하는 패키지와 에어텔 상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안심귀가 서비스로 숙소까지 가는 차량편을 제공하며, 에어텔 이용 고객에게는 객실당 1개씩 에코백을 증정한다.

클럽 입장 고객 전원에게는 한 잔의 프리드링크를 제공한다. 다낭을 자유 여행하며 클럽파티에만 참여를 원할 경우, 입장권만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다.

내일투어, 캐나다 오로라 퀴즈 맞히고 겨울여행 떠나자

내일투어가 캐나다관광청과 함께 쿨한 캐나다, 핫한 겨울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캐나다 관광청

내일투어가 캐나다관광청과 함께 ‘쿨한 캐나다, 핫한 겨울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겨울을 뜨겁게 보낼 수 있도록 캐나다 전역에서 진행될 핫한 축제를 소개하는 것이 주요 포인트. 생생한 고객 여행 후기와 빈칸이벤트도 마련해 여행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추첨 증정한다.

내일투어가 추천하는 캐나다 즐길 거리는 총 7가지다. 퀘벡 윈터카니발, 몬트리올 빛의 축제, 나이아가라 아이스와인축제, 밴쿠버 크리스마스마켓, 토론토 크리스마스마켓, 밴프&레이크루이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밴프 스노우데이즈 등. 캐나다 전역에 걸쳐 진행되는 겨울 축제를 엄선하여 소개하며, 축제가 열리는 지역별 여행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하니 한눈에 파악하기 쉽다.

또한 내일투어는 캐나다 오로라를 주제로 빈칸채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위마저 낭만이 되는 곳, 캐나다 노스웨스트준주에 위치한 겨울 오로라여행 성지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로, 힌트는 고객의 생생한 여행 후기에서 얻을 수 있다.

올겨울 캐나다 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와 함께 댓글로 남기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만원 캐나다 여행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캐나다 빈칸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9월 9일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