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지’에서 즐기는 늦은 여름휴가
상태바
‘국내 여행지’에서 즐기는 늦은 여름휴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2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립닷컴, 8월 여행지 ‘한국’ 선정… 국내 인기 호텔, 액티비티 할인 제공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9년 매달 최적의 여행지 소개하고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8월 여행지로 한국을 선정하고 국내 호텔•액티비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Trip.com)이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9년 매달 최적의 여행지 소개하고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8월 여행지로 한국을 선정하고 국내 호텔•액티비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은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로 이달의 여행지에 선정됐으며 이번 프로모션은 영국, 호주, 러시아, 싱가포르 등 트립닷컴 글로벌 지역 12곳에서 함께 진행된다.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제주, 부산 등 주요 도시의 인기 호텔을 특가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코드를 제공하며 모바일 앱, 홈페이지 등에서 선결제 호텔 예약 시 이용할 수 있다. 여름휴가와 공휴일을 맞아 호캉스 떠나는 국내 여행객과 한국을 찾은 외국인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한국은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로 이달의 여행지에 선정됐으며 이번 프로모션은 영국, 호주, 러시아, 싱가포르 등 트립닷컴 글로벌 지역 12곳에서 함께 진행된다. 사진/ 트립닷컴

특히 각 지역별 호텔들은 트립닷컴의 높은 후기와 평점을 바탕으로 선정돼 여행객이 호텔 선정 시 신뢰할 만한 리스트다. 한국의 대표 여행지 서울에서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PJ 호텔 명동 서울 등이 있으며 탁 트인 바다가 있는 부산에서는 ▲해운대 센텀호텔 ▲한화리조트 해운대 등이 있다. 또한 국내외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제주에서는 ▲호텔 리젠트 마린 더블루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 등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체험형 여행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액티비티 상품의 할인 코드도 함께 제공한다. 외국인 관광객이 대표적으로 선호하는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부터 ▲양평 패러글라이딩 비행 체험 ▲제주 중문카트 체험 등 국내 주요 관광지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액티비티 상품을 특가에 이용할 수 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호캉스와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호텔, 항공에서부터 액티비티와 기차표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