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추석 연휴 힐링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호텔가, 추석 연휴 힐링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16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패키지, 선물 세트 출시 등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명절 연휴 휴식을 원하는 호캉스족을 겨냥하여 웃음과 힐링을 선사할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코앞으로 다가온 추석연휴를 위해 웃음과 힐링을 선사할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영화 패키지

1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명절 연휴 휴식을 원하는 호캉스족을 겨냥하여 웃음과 힐링을 선사할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로, 추석 연휴에 개봉되는 코미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와 제휴를 맺어 호텔에서의 휴식과 영화 관람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 추석 연휴 기간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객실 1박과 오는 추석 개봉 예정인 영화배우 차승원 주연의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영화예매권 2매가 제공된다. 여기에 휘트니스 클럽 내 체련장과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시설까지 무료 제공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추석 선물 세트 출시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추석을 앞두고 호텔 전문가의 정성과 안목으로 엄선한 ‘명절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추석을 앞두고 호텔 전문가의 정성과 안목으로 엄선한 ‘명절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육류, 수산물, 지역 특산품 등으로 구성한 16종의 상품을 9월 15일까지 판매한다.

명절 선물로 가장 인기 좋은 육류는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부터 한우꼬리, 우족, 사골로 구성한 한우 보신 세트, 이베리코 흑돼지, L.A.갈비, 육포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입맛 까다로운 어르신께 선물하기 좋은 제주 건옥돔, 은갈치도 선보인다. 특히 제주 청정 해역에서 주낙으로 낚아 올린 옥돔을 정성껏 말린 제주 건옥돔 세트는 비린내 없이 쫄깃한 식감으로 입맛 돋우는 귀한 선물이다.

또한 지리산 구례, 해운대 송정 산지와 직접 연계해 ‘자연 담은 선물’을 테마로 나물 세트와 미역∙다시마 세트를 각 5만원으로 구성해 선보인다. 나물 세트는 천혜의 자연 환경으로 유명한 지리산과 섬진강 유역에 자리한 구례 대표 나물 건취나물, 건고사리, 건토란대, 건가지로 구성했다. 해운대 송정 앞바다에서 생산되는 다릿돌 미역 중 최상품만 선별해 선보이는 미역∙다시마 세트도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전하기에 좋다.

호텔 개관 10주년 기념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2009년 9월 21일 호텔 개관 이후 10년 동안 영등포 및 서울 서남권 대표 호텔로 자리매김한 것을 기념하여 “(땡큐, 텐쓰)!” 라는 주제 아래 9월 한 달간 호텔 개관 10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2009년 9월 21일 호텔 개관 이후 10년 동안 영등포 및 서울 서남권 대표 호텔로 자리매김한 것을 기념하여 “Thank U, 10th (땡큐, 텐쓰)!” 라는 주제 아래 9월 한 달간 호텔 개관 10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10년 동안 호텔을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10주년 기념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100객실 한정 판매하는 ‘Thank U, 10th (땡큐, 텐쓰)’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10주년을 기념해 호텔에서 특별 제작한 블루투스 스피커 1개, 호텔에서 멋진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제작한 10주년 기념 토퍼 (Topper, 기념 문구나 그림을 오려 만든 종이)를 포함한다. 해당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10주년을 기념해 10객실 한정 판매하는 특가 패키지 ’10-10 (텐-텐)’ 패키지도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과 호텔에서 멋진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제작한 10주년 기념 토퍼를 포함하며, 호텔 개관일인 9월 21일 (토) 하루 동안 투숙 가능하다.

샹그릴라 호텔 방콕, ‘패밀리 리트리트 패키지’ 제공

샹그릴라 호텔 방콕은 ‘패밀리 리트리트 패키지’에 가족 고객들을 초대한다. 사진/ 샹그릴라 호텔 방콕

샹그릴라 호텔 방콕은 ‘패밀리 리트리트 패키지’에 가족 고객들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이 패키지는 지금부터 2020년 3월 31일까지 제공된다.

가족이 함께 이용할 세컨룸을 ‘패밀리 리트리트 패키지’로 예약하면 세컨룸에 대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독점 패키지에는 어린이를 위한 특별 시설과 넥스트2 카페의 매일 조식 뷔페 제공 서비스도 포함된다. 또한 본인과 가족 호텔 내 식사 20% 할인은 물론 CHI 스파의 주문식 트리트먼트 20% 할인(마사지 스튜디오와 리트리트 제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