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몰링부터 실내놀이로 무더위 탈출!
상태바
시원한 몰링부터 실내놀이로 무더위 탈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1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위한 신규 어트랙션과 실내 놀이터 등 다양
롯데몰 은평점 3층, 4층에 위치한 어린이 테마파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14일(목) 신규 어트랙션 <점핑터틀>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막바지 여름을 맞아 시원한 실내를 찾아 무더위를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신규 어트랙션 <점핑터틀> 오픈

롯데몰 은평점 3층, 4층에 위치한 어린이 테마파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대표 박동기)은 14일(목) 신규 어트랙션 <점핑터틀>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규 어트랙션 <점핑터틀>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인기 시설인 ‘햇님달님’의 언더씨킹덤 버전으로, 아이들에게 친숙한 전래동화 별주부전의 내용을 담아 파도를 타고 용궁을 향하는 자라와 토끼의 스토리를 어트랙션에 적용했다.

좌석이 위 아래로 오르락 내리락 하며 마치 자라를 타고 신비한 바닷속왕국을 여행하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신장 90cm 이상 140cm 이하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최대 6명까지 탑승 가능하다.

<점핑터틀> 오픈을 기념해 25일(일)까지 <점핑터틀> 탑승 영상이나 사진을 #롯데월드언더씨킹덤 #점핑터틀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언더씨킹덤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31일(토)까지 ‘나는야 자라!’ 이벤트를 열고 배낭을 착용하고 입장하는 고객에게 본인 및 동반 2명까지 성인 7천 5백원, 어린이 1만 6천원(주말, 및 공휴일 성인 8천원, 어린이 1만 7천원)의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익스트림 어린이놀이터 끝판왕’ 챔피언1250, 영통점 오픈

어린이 실내놀이터 끝판왕 ‘챔피언1250’이 판타지움 영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 플레이타임그룹

어린이 실내놀이터 끝판왕 ‘챔피언1250’이 판타지움 영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13일 문을 연 ‘판타지움 영통점’은 ‘아이파크몰 용산점’과 ‘스타필드 고양점’에 이은, ‘챔피언1250’의 세 번째 매장으로, 어린이 하루 권장 칼로리 소모량인 1250kcal를 모두 소모하도록 높이 오르고, 뛰고, 매달리고, 넘어가고, 소리치며 놀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어린이 키즈 클럽으로는 흔치 않은 15미터 최대 높이로,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익스트림 놀이시설로 가득하다.

‘챔피언1250’ 판타지움 영통점에는, 처음 선보이는 실내형 번지점프 ‘번지다이빙’을 비롯해 9미터 수직로프를 타고 오르다 하강하는 ‘로프 타워클라이밍’, 10미터 고공 미로 탈출 ‘옵스타클메이즈’, 30미터 길이의 짜릿한 실내 짚라인 ‘드롭와이어’, 8미터 거대그물 위를 정복하는 ‘자이언트네트’, 아슬아슬 하늘까지 원기둥을 타고 올라가는 ‘스텝점프’ 등 15미터 최고 층고에 들어설 수 있는 짜릿한 신규 고공 놀이시설이 총망라돼 있다.

타임스퀘어에서 ‘시원한 몰링’

경방 타임스퀘어는 주말과 광복절이 이어지는 징검다리 연휴기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 경방 타임스퀘어

경방 타임스퀘어는 주말과 광복절이 이어지는 징검다리 연휴기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연휴기간 비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시원하고 쾌적한 실내를 고객들이 늘면서 타임스퀘어는 쇼핑부터 맛집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몰캉스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행사는 인기 SPA 브랜드부터 스포츠, 편집숍, 라이프스타일숍에 이르기까지 각양각색의 입점 브랜드가 참여해 구매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브랜드 할인 행사뿐만 아니라 광복절 연휴 타임스퀘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식음 브랜드와 함께 푸짐한 먹거리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여성·남성복 브랜드에서는 통 큰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쉬즈미스와 리스트, 로엠은 최대 70% 세일을 진행하며 지오지아는 815 광복제 이벤트로 구스 경량 베스트를 8만 원에 1+1 판매한다. 또 티셔츠와 셔츠는 1만 5000원, 구스 롱다운은 15만 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TNGT는 정장세트를 25만 원에 판매하며 2019 S/S 상품은 최대 50% 할인한다.

H&M과 미쏘는 파이널 세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아디다스 퍼포먼스는 울트라 부스트 1988 서울을 출시하고 푸마 셀렉트에서는 파이널 세일 30% 할인 이벤트와 함께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드라이백을 증정한다. 르꼬끄 스포르티브와 데상트는 금액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휠라는 신규 멤버십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1만 원 할인을 적용하며 패딩을 구매하면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카카오프렌즈, 버터, OST, 미니골드, 액센트 등 잡화 브랜드뿐만 아니라 뷰티 브랜드인 시코르, 더페이스샵, 미샤, 더바디샵, 이니스프리까지 폭넓은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