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속의 작은 파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즐기는 호캉스
상태바
서울 속의 작은 파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즐기는 호캉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13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단위의 여행객에는 여유로운 휴가의 추억을, 비즈니스 여행객에서는 쉬어가는 휴식 제공
휴가철 가족과 함께 가볼 만한 곳이나 어디론가 떠나길 계획 중이라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무더위를 피해 실내에서 즐기는 ‘호캉스’는 어떨까 싶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8월 중순에 접어들면서 무더위가 맹위를 떨치는 가운데 너나할 것없이 더위를 피해 시원한 피서지를 찾고 있다.

가족과 함께 가볼 만한  피서지로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무더위를 피해 실내에서 즐기는 ‘호캉스’는 어떨까 싶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어떤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프랑스풍 특1급 호텔이다. 사진은 로비.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프랑스풍 특1급 호텔로 전 세계 400여 개의 노보텔 체인 중 하나로 세계적인 브랜드에 걸맞은 고품격 서비스와 시설을 자랑한다. 

8개의 스위트 룸과 56개의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룸 등 총 332개의 모던한 디자인의 안락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2014년과 2015년 스위트 객실, 귀빈층 전 객실, 슈페리어 객실 3개 층에 전면 개보수를 진행해 최신 시설과 첨단 설비를 갖췄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8개의 스위트 룸과 56개의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룸 등 총 332개의 모던한 디자인의 안락한 객실을 갖추고 있다. 사진은 슈페리어 & 이그제큐티브 객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객실 내 24시간 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모던한 한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컨템포러리 한식당 안뜨레, 고품격 일식당 슌미,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7m 높이의 에펠탑이 함께하는 로비라운지, 라이브 뮤직바 그랑아II, 피트니스 클럽의 인 발란스 카페 등 6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춰 다양한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은 모던한 한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컨템포러리 한식당 안뜨레.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자녀들을 위해 마련된 로비 층에 위치한 키즈 코너(Kid’s Corner)에는 세계적인 교구 및 완구 회사 나비타월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하바에서 제작한 디지털 교구가 구비되어 자녀들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아 가족이 함께 이용하기에도 적합하다. 

그뿐만 아니라, 호텔 내 어느 곳에서든 유무선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며 로비에 위치한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핸드폰 대여 서비스를 비롯하여 24시간 최상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표적인 부대 시설로 손꼽히는 개방형 돔 형태의 천장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은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고, 돔이 열리는 여름 계절에는 야외 풀장의 느낌을 준다는 게 특징이다.

돔 형태의 천장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은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고, 돔이 열리는 여름 계절에는 야외 풀장의 느낌을 준다는 게 특징이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수영장은 미온수로 운영되지만, 겨울철에는 온수 풀로 운영되어 사계절 동안 이용이 가능하며, 4월부터 9월까지는 야외 스파 이용이 가능하여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수영장 이외에도 피트니스, 사우나, 에어로빅 룸, 실내외 골프 연습장 등의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호텔 투숙객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의 여행객에는 여유로운 휴가의 추억을, 비즈니스 여행객에서는 쉬어가는 휴식으로 여행의 만족을 한층 높여준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총 6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춰 다양한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은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사진/ 노보텔 앰배더서 서울 강남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서울은 문화와 쇼핑 등 즐길 거리가 많은 코엑스와 무역센터를 비롯해 경부 고속도로와 인접해 있고, 인천 국제공항과 김포공항 이용에도 용이한 위치에 있으며 공항과 호텔 간 KAL 리무진 버스가 20분마다 호텔 정문에서 출발한다. 

번화가인 지하철 2호선 강남역과 7호선 논현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이며,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과는 도보 3~4분 내외로 대중교통 이용의 편의성도 갖추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